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대표브랜드] SETEC전시장, 전시컨벤션센터 1등 브랜드 2013-04-17 17:59:19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더불어 고객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편의 노후시설 개선, 친환경 전시장 구현을 위한 전시장 내?외부 조경 공사를 추진하는 한편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평가 피드백 프로그램을 적극 운영할 계획이다.정익수 sba마케팅본부장은 “이번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선정으로 setec 전시장에...
[2013대표브랜드] 가보건강침대,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의 절대 강자로 등극 2013-04-17 17:59:16
가격과 옵션 등을 꼼꼼히 비교해 고객 스스로 알뜰구매의 최적화를 찾을 수 있다.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였다면 이제 고객의 만족도의 마지막은 친절한 배송과 as서비스일 것이다. 가보건강침대의 물류팀은 본사의 직배송으로 구성되어 설치에서 이동까지 고객이 말하지 않아도 불편사항을 바로 해결해 줄 수...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현대종합상조, 전직 대통령 국장 치른 상조업계 1위 2013-04-17 15:29:28
총고객환급의무액 2234억원보다 1278억원 많다. 2008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프리드’는 이미 유럽이나 미국에서 활성화돼 있는 ‘프리니드(pre-need)’에서 착안한 장례시스템 브랜드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미리미리 미래를 준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현대종합상조는 브랜드 출시 이래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삼성전자 앞 매월 안정된 임대수익 오피스텔 인기! 2013-04-17 12:30:00
시스템 설치로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인근 생활편의시설로 이마트(동탄점), 롯데마트(화성점), 메타폴리스몰, cgv 등이 인접해 있어 쇼핑과 여가를 즐길 수 있다. ‘동탄 푸르지오 시티’의 분양홍보관은 수원 영통구 망포동 322-3 골든스퀘어(분당선 망포역 3번출구 인근)에 오픈했다. 현재 분양홍보관...
SETEC, 2013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수상 2013-04-17 11:12:53
전시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객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편의 노후시설 개선, 친환경 전시장 구현을 위한 전시장 내·외부 조경 공사를 추진하는 한편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평가 피드백 프로그램을 적극 운영할 계획이다.이번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위원회에서 선정된 부분별 시상식은 오는 ...
눈, 연령대별 관리법 VS 이미 나빠진 눈은 ‘라식수술’ 2013-04-17 09:40:03
교정시켜 고객들의 선호도와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각막 플랩을 만들지 않고 시력을 회복시켜주는 시력교정술이기 때문에 근시 도수가 -6디옵터가 넘는 고도근시도 라식수술이 가능하다. 이전의 라식수술은 보통 각막 플랩(각막 덮개)을 형성하기 때문에 시술 후 각막이 회복되는 시간이 필요했다. 그러나 스마일 라식은...
[장기불황, 쇼핑 국경 무너뜨렸다 ③] 속 타고, 목 빠지는 '해외직구족' … 미국 몰테일 물류센터 가 보니 2013-04-17 07:33:10
피넛 등은 물에 녹는 친환경 제품을 활용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포장이 끝난 물품은 다시 컨베이어벨트에 올라 3차원(3d)스캐너를 거친다. 스캐너 통과와 동시에 상자의 가로·세로 길이, 높이, 무게가 측정되고 이에 따라 배송비가 결정된다. 배송비는 5분 이내에 소비자에게 문자메시지(sms)로 전해진다. 고가 물품...
한화, 직원 기살리기 '칭찬 릴레이'…"회장님 없어도 꿋꿋하게… " 2013-04-16 17:08:30
만족도와 팀 분위기를 평가해 사내 통신망에 올리는 ‘해피보드’와 회사 업무 수행 과정에 도움을 주거나 친절하게 고객을 대한 직원에게 하트를 보내 칭찬하는 ‘그린보드’로 이뤄졌다. 하트는 하루에 1인당 3개씩 보낼 수 있고, 가장 많이 받은 팀은 상을 받는다. 이 회사의 박호진 변화혁신팀장은 “한화생명 고유의...
거미화장품 ONB, 재구매율 97% 넘어… 소비자 만족도 최고 2013-04-16 15:11:21
적은 부드러움으로 고객평가 98점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기도. 실제로 오엔비 화장품에서 조사한 구매후기에 따르면 “칙칙한 피부가 환해지고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잡티까지 없어진 것 같다”, “샘플로 접해보고 벌써 3번째 구입. 화장품 잘받고 화사해지는 기분이 확실이 들어 무조건 별 다섯 개”, “여러 필링젤을...
한화생명, 칭찬릴레이 통해 아시아 사막화지역 지원 2013-04-16 10:03:47
업무 만족도와 팀 분위기를 평가해 인트라넷 등에 올리는 '해피보드'와 회사 업무 수행시 도움을 주거나 친절하게 고객을 대한 직원에게 하트를 보내 칭찬하는 '그린보드'로 구성된다. 하트는 하루에 1인당 3개씩보낼 수 있다. 한화생명은 연간 누적된 하트 개수를 개당 50원으로 환산, 해당 금액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