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럭시 폰 성공비결은 크리슈머의 힘…"내가 써 본 기능 너에게 알려주마" 2013-04-23 17:22:17
570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새롭고 놀라운 기능’을 다룬 동영상도 누적 3600만건을 달성했다. 고객들의 활발한 반응을 이끌어낸 삼성전자의 이러한 이벤트를 전문가들은 ‘크리슈머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최신 마케팅 기법인 크리슈머 마케팅은 제품 판매와 브랜드 관리 단계에 선도적인 소비자를 참여시키는...
싸이 또 신기록…'젠틀맨' 유튜브 일 조회수 역대 최다 2013-04-23 11:34:13
싸이 젠틀맨은 공개된 지 4일만에 1억 조회수를 넘겼고, 현재까지 2억 이상의 조회수를 올리며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 강남스타일이 1억 주회수를 돌파하는 데 두달 가까이 걸린 것에 비하면 월등히 빠른 속도다. 구글 관계자는 "유튜브 상에서 젠틀맨이 4월 인기 검색어로 급부상했다"며 "통계적 관점에서도 젠틀맨은...
가인 싸이효과 실감 "연락이 이렇게 많이 오다니" 동양美 통했나? 2013-04-23 00:41:44
유튜브 조회수 2억 뷰를 돌파한 싸이의 '젠틀맨' 소식과 함께 싸이걸로 불리는 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가인은 "이렇게 기사가 많이 난 적도 없었고 연락이 이렇게 많이 온 적도 없었다"며 "아직 어색하다"고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또한 해외 언론들의 관심에...
가인 싸이효과 실감, 해외 뜨거운 반응에 “아직 어색하다”… 겸손 2013-04-22 20:30:30
기대할게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젠틀맨’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는 22일 오후 5시를 기점으로 2억 건을 돌파했으며, 영국 오피셜차트 컴퍼니가 집계한 영국(uk) 싱글차트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출처: sbs ‘좋은아침’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케이윌 방송사고 입...
싸이 '젠틀맨' 유튜브 2억뷰 돌파…25일 미국 출국 2013-04-22 17:52:41
조회수 2억11만5000 건을 기록했다. 지난해 7월 공개된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가 2개월 만에 2억 건을 돌파한 것과 비교해 훨씬 빠른 속도다.유튜브 조회수가 빠른 속도로 오르면서 세계 각국 음악차트 순위도 동반 상승했다.이날 '젠틀맨'은 영국(uk) 싱글차트 10위에 올랐다. 앞서 지난 15일 차트 61위로...
싸이 ‘젠틀맨’ 2억뷰.. 9일 만에 세계 신기록 2013-04-22 17:45:34
또한 싸이의 ‘젠틀맨’ 뮤직비디오는 시간당 평균 10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보이고 있어 신기록 행진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미국의 최고 인기가수 저스틴 비버의 ‘베이비(baby)’는 123일 만에 2억뷰를 달성했고, 제니퍼 로페즈의 ‘온 더 플로어(on the floor)’는 94일, 애미넴의 ‘러브 더 웨이 유 라이(love the...
게임빌, '이사만루2013 KBO' 티저 영상 공개 2013-04-22 16:57:51
팬들이 지속적으로 쇄도하고 있으며,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30만 뷰를 넘길 정도로 호응을 얻고 있다.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받으면서 모바일 야구 게임 대작으로서의 기대감을 보여 주고 있는 셈이다. 더불어 게임빌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누구나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에...
식음료업계 젠틀맨은 '싸이' … 광고 효과 덕에 칸까지 간다 2013-04-22 14:26:22
해당 동영상은 일주일 만에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 국내 광고 캠페인 동영상 중 가장 빨리 500만 뷰를 돌파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동영상은 한식을 알리기 위해 론칭한 '싸이고 비비고(psygo bibigo)' 캠페인의 일환이다. 싸이가 해당 동영상을 통해 직접 전속 셰프를 모집한다. 셰프로 선발되면 한...
싸이 `신라면 블랙` 광고 칸 국제광고제 진출 2013-04-22 09:41:28
5일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넘기며 이슈를 만들어 냈으며, 싸이 광고 후 신라면블랙컵의 매출은 이전보다 30% (2012년 9월과 10월 매출 비교) 늘어나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칸광고제 한국사무국 이성복 대표는 "이번 싸이의 신라면블랙 광고 캠페인은 모델의 역제안을 전략적인 마케팅 툴로 활용해 브랜드 이슈화는 물론...
‘음악중심’ 방송사고, 1위 잘못 호명… ‘케이윌 인피니트 민망’ 2013-04-21 12:03:21
음원과 음반 점수,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공식 채널 뮤직비디오 조회수, 시청자위원회 2000명의 사전투표 점수를 합산한 사전 점수에 생방송 문자투표 결과를 합산해 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진출처: mbc ‘음악중심’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연정훈 하차, '탑기코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