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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초 '50%의 벽' 깼다…국내 OTT 이용자 절반 이상은 '넷플릭스 구독자' 2025-07-21 15:16:36
올 상반기 구독료로 지불한 금액은 월 9202원이다. 작년 하반기 1만262원보다 월 1060원이 줄어들었다. 같은 기간 쿠팡플레이를 제외한 모든 OTT 플랫폼의 월 평균 구독료가 오른 것과 대조적이다. 컨슈머인사이트 관계자는 "늘어난 구독자를 얼마나 '질 높은 수익원'으로 전환할 수 있느냐가 넷플릭스가 가진...
물에 잠긴 경복궁서 물개 헤엄..."진짜야, 가짜야?" 2025-07-21 06:49:29
지원하는 비오3를 내놓자 약간의 구독료만 내면 누구나 쉽게 짧은 고품질 영상을 제작할 수 있게 됐다. 비오3 출시 두 달 만에 제작된 AI 영상은 전 세계적으로 4천만건이 넘는다. 하루 60만개 이상의 '진짜 같은' 영상이 쏟아지는 셈이다. 외국인 대역배우가 자주 출연하는 MBC '서프라이즈'는 지난달...
"456번, 아직도 사람을 믿나"…이 한마디에 주가 44% 뛰었다 2025-07-18 15:09:10
증가, 구독료 인상, 광고 수익 증가 영향이 컸다”고 설명했다. 넷플릭스는 또 올해 연간 매출 전망치를 종전 435억∼445억달러 수준에서 448억∼452억달러로 상향했다. 다만 하반기 영업이익률은 상반기보다는 낮아질 것으로 전망하며 콘텐츠 상각비와 하반기 공개 예정인 대규모 작품 관련 영업·마케팅 비용 때문이라고...
구독료 올리더니 매출 '쑥'...실적 예상치 상회 2025-07-18 06:33:08
세계 최대 콘텐츠 스트리밍 업체인 넷플릭스가 올해 2분기 시장 예상치를 상회하는 실적을 냈다. 17일(현지시간) 넷플릭스가 발표한 실적 보고서에서 2분기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15.9% 늘어난 110억7천900만달러(약 15조4천400억원), 주당순이익(EPS)은 7.19달러인 것으로 나타났다. 매출과 EPS 모두 금융정보업체...
출장·외근 많은 회사 주목…쏘카, 법인 전용 카셰어링 상시 50% 할인 2025-07-16 13:28:45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구독료 월 1만원으로 대여료를 주중 60%까지 할인해주는 ‘업무 할인형’ 상품의 구독료를 1년간 면제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시행 이후 2개월간 가입 기업 수가 직전 대비 145% 늘었다. 쏘카 관계자는 “법인의 효율적인 차량 운영과 교통비 절감을 동시에 고려한 실질...
카카오, 유료 콘텐츠 구독 서비스 정식 출시 2025-07-16 09:54:47
사전 모집을 진행했다. 카카오는 초기 안정적 운영을 위해 내년 6월까지 구독료에 대한 수수료를 받지 않을 방침이다. 회사 측은 멤버십 사전 신청 오픈 이후 창작 활동이 증가, 지난달 기준 신규 작가 수가 동기 대비 135% 상승하고 작품 수는 125% 늘었다고 전했다. kyungh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쏘카, 기업 특화 출장·외근 맞춤용 상품 선보여 2025-07-16 08:52:57
구독료에 따라 카셰어링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10시간, 15시간, 24시간, 48시간 등으로 구성했다. 요금제는 월평균 출장과 외근 횟수에 맞춰 유연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선택한 쿠폰의 매달 지급되는 매수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상품 가입은 각 기업에서 5명 이상이 모여야 할 수 있으며 요금은 1인당...
OTT 계정공유 중개 플랫폼, 소비자 피해 1년새 7배 급증 2025-07-15 18:06:46
월 구독료를 나눠 낼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해당 플랫폼이 제공하는 넷플릭스의 월 이용료는 약 3000원으로, 정가 대비 4분의 1가량에 그친다. 그러나 플랫폼에서 장기 이용권을 현금 결제하도록 유도한 뒤 서비스를 중단하고 일방적으로 연락을 끊는 피해 사례가 속출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소비자원 관계자는...
뮤직 '끼워팔기' 논란에…유튜브, 파격 상품 예고 2025-07-15 15:46:36
뮤직 앱을 뺀 '유튜브 프리미엄 라이트' 요금제 출시다. 월 구독료는 안드로이드 8천500원, iOS 1만900원(부가가치세 포함)이다. 프리미엄(1만4천900원·1만9천500원) 대비 가격 비율(57.1%·55.9%)은 미국·영국 등 라이트 상품을 출시한 다른 6개 국가보다 낮아 세계 최저 수준이다. 출시일은 동의의결 의결서...
음악 뺀 '유튜브 라이트' 연내 출시…월 요금 8천500∼1만900원 2025-07-15 12:00:09
월 구독료는 안드로이드 8천500원, iOS 1만900원(부가가치세 포함)이다. 프리미엄(1만4천900원·1만9천500원) 대비 가격 비율(57.1%·55.9%)은 미국·영국 등 라이트 상품을 출시한 다른 6개 국가보다 낮아 세계 최저 수준이다. 출시일은 동의의결 의결서 송달일로부터 90일 이내로, 절차가 순조롭게 진행되면 올해 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