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웨이 정수기 렌탈, '이 기술' 적용 후 두 배 늘었다 2023-12-18 14:31:32
위치, 경쟁사 입찰가 등을 분석해 코웨이 쇼핑검색 광고를 대행했다. LG CNS 관계자는 "MOP 도입 전보다 포털 검색을 통한 코웨이 정수기 렌탈 서비스 구매율이 188% 증가했고 제품 클릭 후 실제 제품 구매로 전환된 비율은 83% 상승했다"며 "제품 1개 구매당 소요된 광고비도 65% 절감됐다"고 말했다. LG디스플레이 역시...
"그 인스타 여신, 광고매체 된다"…인플루언서에 주목한 피처링 [그래서 투자했다] 2023-12-18 10:24:29
가짜 팔로워를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횡행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피처링이 수년간 1000만개 이상의 봇 계정을 분석해 구현해낸 이 기능은 기본적이면서도 가장 중요한 고객 요구 중 하나라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피처링 서비스는 인플루언서별 예상 광고 단가, 해당 계정이 어떤 오디언스에게 광고...
만나코퍼레이션, 베이커리 카페 빵쌤과 프랜차이즈 ‘MOM포스 솔루션’ 제휴 MOU 2023-12-13 11:34:35
가맹점의 매장, 포장, 배달 주문과 배달대행, 예약 및 대기, 매출 관리와 식자재 구매까지 가능한 신규 포스 프로그램이다. 만나코퍼레이션 조양현 대표는 “색다른 메뉴로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최근 주목받고 있는 빵쌤과 협력 관계를 맺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주문 앱 및 ’MOM포스 솔루션 구축 외에도 기존...
매장 안 '비밀의 방' 열었더니…대충격 2023-12-07 13:35:18
등 6명은 위조상품을 동대문 새빛시장에서 구매하거나 중국 온라인사이트에서 파는 상품을 국내 사이트에 등록해 해외 구매대행 형식으로 판매했다. 위조상품을 제작·판매·보관하는 것은 타인의 재산과 신용에 막대한 손해를 끼치는 범죄행위로, 상표법 제230조에 따라 7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억 원 이하의 벌금 처벌을...
곳곳에 '함정?'…오히려 더 비싸다 2023-12-05 14:07:38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한 해외 직접구매(직구)가 늘고 있지만, 국내 판매 가격보다 오히려 비싼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프랑스·이탈리아·미국산 와인 10개 제품의 해외 쇼핑몰 '직접 배송' 또는 '배송 대행' 구매 시 최종가격을 국내 판매가와 비교한 결과, 한 병 기준 직구 가격이 10개 제품...
"와인·위스키 직구, 출발지에 따라 국내구매가보다 비싸" 2023-12-05 12:00:15
국내구매보다 비싸" "주류 해외직구 배송비·세금 폭탄 우려…사전 확인해야"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와인이나 위스키 한 병을 일부 국가에서 직접구매 하는 가격이 국내 판매 가격보다 비싼 것으로 조사됐다. 또 같은 제품이라도 직구 출발지에 따라 세금과 배송비가 달라 최종 판매가격은 몇만 원씩 차이가 나는...
국내 부촌지형 '흔들'…강남·용산 넘어 해운대로 2023-12-01 16:59:47
특정 지역의 일부 부유층 위주로만 이뤄지던 초고가 주택 구매가, 지방 고소득자나 '영 앤 리치' 등으로 수요층이 다양해지고 있다. 지역도 기존 수도권에 국한되던 것에서 점점 확장돼, 부산 · 대구 등 주요 광역시를 중심으로 신흥 부촌들이 조성되고 있는 추세다. 특히, 부산 해운대구는 2000년대 이후 센텀시...
"직구 차량용 코팅·방향제 40개서 유해물질…안전기준 위반" 2023-11-30 12:00:15
차이가 있어 구매대행으로 국내에 들여오는 제품은 유통 전 안전기준에 적합한지 확인 및 인증을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가령, 차량용 코팅제 등 4개 품목에서 검출된 MIT와 CMIT는 국내 분사형 제품 및 방향제에 쓰면 안 되는 물질이지만, 미국과 일본은 제한 규정을 두지 않고, 유럽은 성분명과 주의 표시만 하면 쓸 수...
'올인원 광고대행사' 드림인사이트, 스팩 합병으로 1월 코스닥 입성 2023-11-29 15:18:14
구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광고의 기획과 제작, 게재, 사후 관리 과정에서 자체 개발한 크리에이티브 애드테크(이하 크리테크) 솔루션 ‘DMAX’를 사용하고 있다. DMAX는 빅데이터로 저장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광고 제작과 운영 솔루션을 도출하는 모델로, 회사는 이를 통해 평균 2.5주에 달했던...
'코스닥 재도전' 드림인사이트 "글로벌 디지털 통합 마케팅그룹 도약" 2023-11-29 13:10:02
공동구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드림인사이트는 서울고속버스터미널 디지털 사이니지 전면 구축 및 독점 판매사이자 서울역, 청량리역, 오송역, 수서역 SRT의 약 17개 광고지면을 공식대행하며 전국적인 노출 구좌도 확보했다. 드림인사이트는 건강기능식품 및 제약·바이오 분야에서 쌓은 통합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