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건설, 하이엔드 브랜드없이 ‘프리미엄 포지셔닝’성공 2022-10-27 16:18:41
자이가 종합 1위를 거머쥐었다. 브랜드 가치 평가 업체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아파트 부문에서도 1위에 올랐다. 2019년부터 3년간 부동의 1위다. 명실공히 최고의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로 꼽히는 이유다. 특이한 점은 GS건설은 별도의 하이엔드(high-end·최고급) 브랜드가 없다는 점이...
롯데건설 '르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1위 2022-10-26 17:32:24
주택 브랜드 ‘르엘(LE-EL·로고)’이 브랜드스탁이 주관한 ‘2022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주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17회째인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연세대 경영연구소가 후원하는 인증 제도다.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경영 성과를 이룬 브랜드를 선정한다. 르엘은 한정판을...
롯데건설, '르엘' 하이스트브랜드 하이엔드 주거부문 1위 2022-10-26 09:55:44
브랜드 '르엘(LE-EL)'이 브랜드스탁에서 조사·평가한 2022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하이엔드 주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17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중앙일보, 연세대 경영연구소 공동 후원으로 진행되며,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최고의...
롯데건설 '르엘', 하이엔드 주거 부문 1위 선정 2022-10-26 08:51:36
롯데건설은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르엘'이 브랜드스탁에서 조사·평가한 2022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하이엔드 주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17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경영성과를 낸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경영 ...
리셀·온라인 명품 시장과 함께 성장…요즘 '돈' 된다는 '이 시장' [긱스] 2022-10-26 03:00:03
체결했다. 이후 무신사는 TIPA가 진행하는 명품 브랜드 지재권 침해 검사를 통과한 제품들만 자사 럭셔리 편집숍 '무신사 부티크'에 공개하고 있다.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는 맞춤형 시계 제조와 명품 시계 경매 컨설팅으로 유명한 김한뫼 엠오아이워치 대표를 지난 7월 고문으로 영입했다. 김 고문은 세계 최대...
고물가·고금리에 닫히는 지갑…신라면 등 '불황형 브랜드' 약진 2022-10-03 17:32:29
위축이 우려되는 요즘이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 3분기 조사에서도 ‘신라면’ ‘참이슬’ 등 불황형 브랜드의 순위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3일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3분기 BSTI(BrandStock Top Index)에 따르면 신라면은 905점을 받아 5위에 올랐다. 지난 분기보다 한 계단 상승했다. 참이슬은 13계단...
`불황형 브랜드` 가치 상승…신라면 5위 2022-10-03 07:05:38
브랜드`의 가치가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은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 결과 신라면이 브랜드 평가 지수(BSTI·BrandStock Top Index) 905점을 받아 전 분기 대비 한 계단 상승하며 5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참이슬(14위)도 전 분기와 비교해 13계단 올랐다....
고물가·고금리 소비위축…신라면·참이슬 '불황형 브랜드' 약진 2022-10-03 06:01:00
브랜드'의 가치가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은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 결과 신라면이 브랜드 평가 지수(BSTI·BrandStock Top Index) 905점을 받아 전 분기 대비 한 계단 상승하며 5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참이슬(14위)도 전 분기와 비교해 13계단 올랐다....
위즈아일랜드, `2022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2022-07-08 14:57:03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가치 인증 제도다. 브랜드 가치 평가 업체인 ㈜브랜드스탁이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KEBI(교육브랜드 평가 지수) 모델을 토대로 매년 대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위즈아일랜드는 만3세부터 7세까지 미취학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감성놀이교육기관이다. 2003년 이후...
전진 이마트, 후진 쿠팡…엔데믹에 온·오프라인 쇼핑 희비 2022-06-30 17:15:05
함께 브랜드 가치가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은 이런 내용의 ‘올해 2분기 100대 브랜드’를 30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 브랜드 1위 쿠팡의 올해 2분기 BSTI(BrandStock Top Index) 순위는 20위에 머물렀다. 지난 분기엔 13위였다. G마켓과 옥션의 브랜드 순위 역시 각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