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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림축산식품부, 올해 'K푸드 플러스' 140억달러 수출 목표…플러스 성장세 이어간다 2025-02-27 15:52:57
했다. 실제 지난해 카자흐스탄의 한국식 편의점과 협업하여 한국산 쌀 및 쌀가공식품 특별 매대를 편의점에 설치하고, 한국 쌀로 만든 편의점 김밥 시식회를 개최하는 등 쌀 수출을 위한 홍보 활동을 전개하기도 했다. 그 결과, 2024년 카자흐스탄으로 8만 달러 규모의 한국산 쌀 수출을 성사시켰다. 농식품부는 올해도...
이승건 "금융 넘어 글로벌 슈퍼앱 진화…토스, 올해 연간 흑자 기대" 2025-02-26 17:48:57
시장 지형을 변화시켰다”고 자평했다. 토스는 2015년 스마트폰 간편송금 사업을 시작했다. 토스의 연간 송금액은 지난해 180조원으로 증가했다. 사용자 규모는 1200만 명이다. 토스 간편송금은 국내 금융시장의 ‘뉴노멀(새 표준)’이 됐다. 1원 인증,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출금 무료, 해외 주식 소수점 매매 등도 토스...
이승건 “금융 넘어 글로벌 슈퍼앱 진화...올해 연간 흑자 기대” 2025-02-26 16:39:48
거쳐 토스를 설립했다. 스마트폰을 활용한 간편송금 사업에 도전장을 내밀었지만, 은행이 장악한 송금 시장에서 스타트업이 살아남지 못할 것이란 회의론이 컸다. 2015년 800억에 불과했던 토스의 연간 송금액은 2024년 180조까지 성장했다. 사용자 규모도 1200만 명에 달한다. 토스의 간편송금은 이제는 국내 금융 시장의...
GS25 '와인25플러스', 비수도권 매출 123% 증가 2025-02-26 14:28:22
GS리테일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가 지역 가맹점 매출을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 따르면 올해 들어 지난 25일까지 비(非)수도권 매장의 ‘와인25플러스’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3.3%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동기간 전체 와인25플러스 매출 신장률인...
"노트북 최대 80% 할인"…롯데카드, '신학기 이벤트' 진행 2025-02-24 10:53:17
혜택도 제공한다. 스마트러닝 서비스 '아이스크림 홈런' 무료 체험 시 신세계상품권 3만 원 권을 증정한다. 체험학습 플랫폼 '아자스쿨'의 '서울대 전공 탐방', '국립중앙박물관 3회 완성' 등 체험 교육 10% 할인을 오는 28일까지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이외에도, 내달 4일까지...
라면 1개 외상 부탁했던 청년, 돌아와 건넨 봉투 속엔 2025-02-24 10:25:02
시행됐다. 부천시는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물품을 즉시 지원해줄 수 있는 '거점 온스토어'를 작년 10개에서 올해 37개로 늘릴 방침이다. 현재까지 부천에 있는 134개 가게가 '온스토어'에 참여해 어려운 이웃 1512명에게 약 9200만원 상당의 긴급 생필품을 지원했다. 찾아가는 보건복지 서비스, 긴급 복지...
롯데칠성, '스카치블루 30년' 등 위스키 3종 한정 출시 2025-02-20 09:31:16
스카치블루 30년&키몰트 세트는 스카치블루 30년과 스카치블루 30년 키몰트 원액으로 구성됐다. 스카치블루 싱글몰트 컬렉션은 온라인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에서 판매 중이다. 나머지 제품은 다음 달 중순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 스마트 오더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한층 통째로 '실버매장' 꾸민 게이오백화점 2025-02-18 18:22:45
편의점 로손은 식사 배달에서 간병 상담까지 해주는 ‘스마트 키친’ 정기 배달 서비스를 도입해 시니어 고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의 시니어 시장은 갈수록 커지고 있다 미즈호은행은 올해 일본의 65세 이상 시니어 시장 규모가 101조3000억엔(약 963조원)으로 2007년 대비 161%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산업별로...
"떨이도 안사요" 발 동동…총체적 난국에 총리까지 나섰다 2025-02-06 13:00:05
총리에게 당일권 신설 외에 예약 홈페이지 개선, 편의점 등에서의 입장권 홍보 등을 요청했다. 그는 이시바 총리와 면담 이후 취재진에 "지금이 개막 전에 당일권을 도입할 수 있는 마지막 시기"라고 강조했다. 오사카 엑스포는 원칙적으로 예약자만 입장할 수 있다. 입장권 판매 목표량은 1400만장이지만 지난달 29일 기준...
오사카 엑스포 입장권 판매 부진에…이시바 "당일권 판매 검토" 2025-02-06 12:41:05
외에 예약 홈페이지 개선, 편의점 등에서의 입장권 홍보 등을 요청했다. 그는 이시바 총리와 면담 이후 취재진에 "지금이 개막 전에 당일권을 도입할 수 있는 마지막 시기"라고 강조했다. 오사카 엑스포는 원칙적으로 예약자만 입장할 수 있다. 입장권 판매 목표량은 1천400만 장이지만, 지난달 29일 기준으로 절반 수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