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국민카드로 자녀 학습지 구독료 아끼세요" 2023-08-04 10:20:20
4일 발표했다. 교원구몬, 웅진씽크빅, 비상온리원 카드 회원이 대상이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4000원이 할인되는 '교원구몬 KB국민카드' 회원이 이달 말까지 학습지 자동납부를 등록하면 36개월 간 3000원 추가 청구할인이 제공된다. 조건은 △1만7000원 이상 자동납부를 등록해야 하고 △전월 실적이...
웅진씽크빅, 대만에 'AR피디아' 100억원 수출 계약 2023-08-01 14:10:15
웅진씽크빅은 대만 기업 '스튜디오A'와 증강현실(AR) 독서 솔루션 AR피디아(ARpedia)를 중화권 시장에 독점 공급하는 100억원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AR피디아는 웅진씽크빅의 대표 글로벌 에듀테크 제품이다. 책 속 등장인물과 그림 등을 증강현실 기술로 구현해 사용자에게 입체적 독서 경험을...
웅진씽크빅, 대만 스튜디오A와 'AR피디아' 제품 수출 계약 2023-08-01 10:39:29
학습 솔루션이다. 웅진씽크빅은 이번 계약에 따라 스튜디오A에 연간 최소 8만세트 이상의 AR피디아 제품을 공급한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약 100억원 규모다. 스튜디오A는 대만을 비롯해 중국, 홍콩, 마카오 등의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AR피디아 유통을 맡는다. 이재진 웅진씽크빅 대표이사는 "국내 교육 기업의 단일 제품이...
웅진씽크빅, 중화권에 'K-에듀' 깃발 꽂는다…100억 수출 계약 2023-08-01 10:00:38
웅진씽크빅은 대만 기업 '스튜디오A'와 증강현실(AR) 독서 솔루션 'AR피디아'를 중화권 시장에 독점 공급하는 100억원 규모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웅진씽크빅은 스튜디오A에 연간 최소 8만세트 이상 AR피디아를 공급하게 됐다. 이번 계약은 최소 판매액을 보장하는 '미니멈 개런티'(최소...
주니어 생글생글 여름 경제캠프 2023-07-31 18:35:54
웅진씽크빅 본사에서 개최된다. 어린이·청소년 경제논술신문 ‘주니어 생글생글’을 발행하는 한국경제신문사가 매일유업·웅진씽크빅과 공동 주최하는 이번 캠프는 초등학교 1학년~중학교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열린다. 하루 40명씩, 사흘간 총 120명이 캠프에 참여한다. 올해 캠프 주제는 ‘미래 첨단 기술과 창업가...
주4일·시차출퇴근…교육기업 '워라밸' 바람 2023-07-30 17:55:56
않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웅진씽크빅 ‘생일엔 조기 퇴근’직원뿐만 아니라 자녀 등 가족을 위한 제도를 마련하는 곳도 많다. 웅진씽크빅은 ‘어린이의 10년 후를 생각합니다’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출산·양육 지원책을 내놨다. 2018년부터 ‘난임치료 휴가제’를 통해 임신에 어려움을 겪는 임직원에게...
7월 마지막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3-07-29 07:00:08
칭찬일색인데 주가 왜 이러나…2분기 실적에 달린 주가 웅진씽크빅을 바라보는 증권가의 기대감이 남다릅니다. 목표주가로 5000원을 제시하는 등 웅진씽크빅의 증강현실(AR) 독서제품 'AR피디아'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고 있죠. 이 제품은 반사경과 거치대를 활용해 도서에 AR 콘텐츠를 투영합니다. 사용자는 ...
캐치 티니핑 파워…한달 만에 100만병 '불티' 2023-07-26 13:45:56
과일맛 음료 3종과 곡물차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이같은 성과에 웅진식품은 '캐치! 티니핑' IP를 활용한 음료 제품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주요 고객인) 3∼6세 어린이가 135만명임을 고려하면 1.3명당 1병씩 제품을 마신 셈"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웅진식품 "'티니핑' 어린이 음료, 출시 한달만에 100만병 판매" 2023-07-26 08:09:13
26일 밝혔다. 웅진식품은 지난달 인기 캐릭터 '캐치! 티니핑'을 포장 디자인에 적용한 과일맛 음료 3종과 곡물차 음료 2종 등 총 5종을 출시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주고객층인 3∼6세 어린이가 135만명인데, 1.3명당 1병씩 음료를 마신 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키즈 팬덤을 보유한 캐치! 티니핑 콘텐츠를 더...
AR 제품 내놨지만…웅진씽크빅 주가 지지부진 2023-07-24 18:20:39
따르면 웅진씽크빅의 올해 연결 기준 매출 전망치는 9856억원이다. 전년 대비 5.6%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30% 늘어난 357억원으로 예상했다. 내년에는 매출이 1조원을 넘어설 것으로 내다봤다. 영업이익은 400억원대로 예상된다. 한 자산운용사 펀드매니저는 “웅진씽크빅은 AR피디아의 신작으로 가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