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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 해외배송 쉬워진다‥`일본어·중국어 접수가능` 2014-08-26 12:00:00
`인터넷우체국`에서 일본어와 중국어, 러시아어로도 국제특송 접수가 가능해집니다. 우정사업본부는 정부의 `내수기업의 수출기업화 촉진대책` 일환으로 국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수출을 지원하기 위해 시스템을 개선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기존 인터넷우체국 접수시스템은 배송정보를 영어로만 입력하도록 돼있어,...
[슈퍼보드13] 나라이름-랜드마크 쏙쏙 '월드인포' 2014-07-03 07:02:58
아니다.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공부에 열중인 이들에게 지구촌에는 몇 개 국가가 존재하는지 알고 있는지? 월드컵이 열리는 브라질의 국기와 수도 그리고 브라질을 상징하는 랜드마크는 알고 있는지?를 물으면 어떤 대답이 나올까. 사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국가의 수는 많지 않다. 알고 있는 국가의 국기를 모르는...
[슈퍼보드9] 조기영어 이제는 게임 '뭉치뭉치'로 2014-05-08 03:19:59
글로벌 시대를 맞이하여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하나 정도는 외국인과 의사소통이 가능한 정도까지는 구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오늘 소개할 보드게임은 어린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영어 교육 전문 보드게임이다. 이름하여 '뭉치뭉치'이다. '뭉치뭉치'는 청크 학습법을 기반으로...
"IT강국 대한민국, 한류의 미래를 이끈다" 국회토론회 열려 2014-03-28 17:52:41
차 없는 여행정보 종합네트워크, 다국어(영어/중국어/일본어) 지도 서비스 사업 및 스마트 관광특구 운영 등을 통해 스마트관광을 점차 확대해나가고 있는 것. 이러한 스마트 관광사업에 박차를 가할 아이디어는 더 있다. 2013년 정부3.0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대통령상을 받은 애플리케이션 '제주관광통역비서'를 들...
벙어리 영어교육은 쓰레기다! 2014-03-26 14:25:34
때문. 최근 여러 기업들은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등 제2외국어 구사 능력까지 요구하는 상황. 그럴수록 영어의 중요성은 그보다 더 강조될 수 밖에 없는 것이다.영어교육업체 ㈜itc교육(아이티씨교육) 윤성희 대표는 "이 같은 세계화 추세는 영어를 세계 공통어의 지위에 올려놓았지만 한국에서는 여전히 영어를 말하는...
중국 '별그대' 열풍, 한국 잡지부터 치맥까지 인기 '상상초월' 2014-03-02 16:18:29
서고 있으며, 중국어로 '치맥'은 인기 검색어에 오르기도 한 것으로 밝혀졌다.중국 별그대 열풍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중국 별그대, 별그대가 끝나다니 이제 도민준을 볼 수 없구나" "중국 별그대, 중국에서도 인기가 많구나" "중국 별그대, 전지현 김수현 인기가 어마어마하겠구나" "중국 별그대, 역시 치맥은...
워킹맘 쇼핑몰 1위 도드리, 그 비결은 ‘신뢰’에 있다 2013-11-14 09:31:03
일본어, 중국어몰을 운영하며 차분히 온라인 기본을 닦아온 도드리는 자체제작 시스템이 완벽하게 갖추어졌다고 판단된 2013년이 되어서야 중국 상해에 도드리 지점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해외 진출의 시작을 알렸다. 품질을 통한 신뢰는 중국에서도 통했다. 자체제작 의상들과 더불어 드블랑쉬까지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IAEA, 후쿠시마 수질 조사단 내달 파견 2013-10-22 21:39:35
한국 등과의 공동 조사는 하지 않기로 했다”고 전했다. 한편 일본 수산청은 한국 정부가 후쿠시마현 등 일본 8개 현의 수산물 수입을 금지한 것과 관련, 이르면 이달부터 수산청 홈페이지에 일본 수산물 방사성 물질 검사 결과를 한국어와 중국어로도 올리기로 했다. 수산청은 현재 검사 결과를 일본어와 영어로만...
IAEA, 내년 후쿠시마원전 주변 해역 수질조사 2013-10-22 16:23:52
후 내년 1월 이후 조사에 착수할 전망이다.한편 일본 수산청은 한국 정부가 후쿠시마현 등 일본 8개현의 수산물 수입을 금지한 것과 관련, 이르면 이달부터 일본 수산물 방사성물질 검사결과를 수산청 홈페이지에 한국어와 중국어로도 올리기로 했다.수산청은 현재 검사결과를 일본어와 영어로만 홈페이지에 올리고...
누가 '엄지'를 지배할 것인가…모바일 메신저 한·미·중 전쟁 2013-08-29 17:14:44
아니었다. 하지만 한국어, 중국어 등 글자수가 많은 언어권에선 문자 외에 즉각적으로 대화를 주고 받을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이 핵심 포인트였던 것이다. 모리카와 아키라 라인 대표는 “일본에서는 휴대폰 시절부터 ‘이모지’라고 불리는 이모티콘이 인기를 끌었었다”며 “지난 1년간 스티커는 488%, 음성통화는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