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포티가 신는 신발" 조롱 받았는데…나이키 '화려한 부활' [핫픽!해외주식] 2025-11-20 07:45:01
카테고리 판매 20% 성장을 이뤘다"며 "Win Now 행동 계획을 통해 진전을 이뤘다”고 평가했다. 다만 회사가 전면적 체질 개선을 이루기 위해선 아직 더 노력이 필요하다는 말도 전했다. 힐 CEO는 "나이키의 ‘위대함으로의 회귀’는 이제 막 시작됐다"며 "진행은 직선적(linear)이지 않을 것”이라며 향후 실적이 요동칠...
타겟, 미국 소비자들 재량소비 줄이며 매출 부진 2025-11-19 21:22:53
분석가들의 예상치 1.72달러를 웃돌았다. 가정 필수품 카테고리 매출은 3.7% 감소한 반면, 디지털 동일 매출은 2.4% 증가했다. 디지털 매출 비교는 지난 2분기동안 타겟의 실적중 양호한 증가세를 보여왔으나 3분기에 3.18% 성장할 것이라는 분석가들의 컨센서스에 못미쳤다. 장기간의 미국 정부 폐쇄로 연방 정부의 급여...
CJ올리브영, 내년 미국에 1호 매장 연다 2025-11-19 16:45:40
협의 중이다. 향후 다양한 뷰티·웰니스 카테고리 상품을 폭넓게 추가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K-브랜드부터 해외 브랜드까지 폭넓게 아우르는 글로벌 뷰티·웰니스 유통 플랫폼으로 진화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미국 현지 물류 센터를 비롯해 상품 소싱과 마케팅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기반을 ...
이마트24, 수익 낮은 점포, 본사에 내는 月 비용 줄여…로열티 타입으로 바꿔 최대 28% 절감 2025-11-19 15:50:07
‘시선강탈버거’ 2종은 출시 후 버거 카테고리 판매 1~2위를 기록하며 히트 상품으로 자리를 잡았다. 서울대 밥스누와 협업한 ‘약콩두유빵’ 시리즈 역시 매출 상위권에 오르며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있다. 편의점 본사와 그룹 계열사 간 시너지도 확대된다. 이마트24는 신세계L&B·신세계푸드·조선호텔 등 관계사와...
원바이오젠,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참가…해외 진출 전략 가속화 2025-11-19 14:53:48
중화권을 중심으로 스팟패치가 하나의 주요 카테고리로 자리잡으면서 관련 OEM·ODM 문의도 대폭 증가했다고 전했다. 부스에서는 하이드로콜로이드 스팟패치뿐 아니라 의료기기 기반의 Medisorb 스킨케어 화장품 제품군도 함께 소개되어 관심을 모았다. 회사 관계자는 “아시아 뷰티 시장에서 스팟패치가 트렌드 제품으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리맥스’, 몬스타엑스 기현-형원 모델 발탁 2025-11-19 13:37:55
올리브영 카테고리 1위 제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또한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는 지난 9월 기준 아마존 레티날 검색 부문 1위, 페이셜 세럼 4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올렸으며, 틱톡에서 #celimax 해시태그 누적 조회 수가 10억 회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에서도 높은 관심을 얻으며 글로벌 k뷰티 스킨케어 브랜드로...
위펀풀필먼트, 주류 중개업 면허 취득…"B2B 유통 인프라 확장 본격화" 2025-11-19 10:12:11
진출은 단순한 카테고리 확장이 아닌, B2B 유통 시장 내 새로운 공급망을 구축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다. 위펀은 지난 1년간 개인 편의점 물류기업 ‘우린’과 ‘일화로지스’, 사내 카페 1위 기업 ‘넥스트씨앤씨’, B2B 간식 서비스 ‘스낵포’ 등을 연이어 인수하며 유통·식음료·운영 전반을 아우르는 인프라를 갖췄다....
셀리맥스, 기현·형원과 첫 모델 협업…포토카드 3종 기획전 20일 오픈 2025-11-19 10:02:42
타이트닝 부스터’는 아마존에서 레티날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틱톡에서는 #celimax 누적 조회 수가 10억 회를 돌파하며 글로벌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셀리맥스는 기현·형원과의 협업을 기념해 오는 20일 포토카드 3종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을 공식몰에서 진행한다. 기현·형원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은...
다나와, 공기청정기 호환 필터 찾아주는 '소모품 다나와' 오픈 2025-11-19 09:37:53
등 15개 이상의 카테고리를 지원한다. ‘나의 보유제품’ 관리 기능도 유용하다. 제품의 구매년월이나 특징을 메모할 수 있으며, 소모품의 교체 주기를 설정해 두면 다나와 앱을 통해 구매 시기를 미리 알려주는 알림 기능도 제공한다. 다나와 관계자는 “호환되는 소모품을 찾기 위해 소비자들이 겪었던 불편을 해소하고자...
G마켓, '라자다' 프로모션 참여로 매출 4배 증가…"해외 직진출 성과" 2025-11-19 09:16:20
뷰티 카테고리의 수분크림이 라자다 5개국 합산 최대 거래액을 기록했다. 2위는 가공식품군의 '과자·스낵'이 차지했다. 국가별 인기도는 5개국 가운데 필리핀의 거래액 비중이 53%로 가장 높았다. 이어 싱가포르(18%), 태국(15%), 말레이시아(12%), 베트남(2%) 순으로 나타났다. 국가별 선호하는 K상품도 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