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착한 스몰비어 프랜차이즈 ‘달달데이’ 업종전환 점주들에게 높은 인기 2015-06-15 15:36:08
알코올도수를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게 하는 독특한 컨셉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음료. 이밖에도 이질적일 듯한 막걸리와 다양한 과일들이 어울려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에이드막걸리 또한 젊은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잇다. 가맹점주 만족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달달데이의 강점은 합리적인 셀프창업 방식에...
금복주, 여성 소비자 겨냥 자몽·블루베리맛 소주 출시 2015-06-09 21:27:07
대구에 본사를 둔 금복주는 기존 소주류 제품보다 알코올 도수를 크게 낮춘 신제품 ‘상콤달콤 순한참(자몽·블루베리·사진)’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발표했다. 알코올 14도인 이 술은 과즙 농축액과 과일 향을 첨가해 자몽과 블루베리 특유의 상큼,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이진욱...
"순하리 질주, 더는 못 참아" 참이슬, 칵테일소주전 가세 2015-06-09 21:14:59
풍부해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과일이다. 알코올 도수는 칵테일소주 제품 중 가장 낮은 13도로 정했다. 14도인 순하리, 13.5도인 무학 컬러시리즈보다 낮다.하이트진로는 오는 11일부터 생산에 들어가 19일께 영업점 등에 납품을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이영목 하이트진로 상무는 “참이슬을 생산하며 쌓은 양조...
영남권 소주회사,과일소주 잇단 출시 2015-06-09 15:53:29
금복주도 최근 주류시장 추세에 맞춰 기존 소주류 제품보다 알코올 도수를 크게 낮춘 14도짜리 신제품 ‘상콤달콤 순한참’ 자몽·블루베리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14도짜리인 이 술은 과즙 농축액과 과일 향을 첨가해 자몽과 블루베리 특유의 상콤달콤한 맛을 낸다.회사는 앞서 지난달 유자 농축액과 ...
대선주조,시원블루로즈, 시원블루자몽 본격 출시 2015-06-08 17:31:41
부드러운 목넘김을 특징으로 한다.그동안 알코올 도수 15도대의 소주 제품은 소주의 맛보다는 물맛이 나기 때문에 소비자들로부터 외면을 받아온 것이 거의 관행화되다시피 했다. 그러나 대선주조는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고 15도대의 초저도에서도 정통소주의 맛을 살리는 기법을 개발해 15.8도의 시원블루 로즈에서 16...
'순하리 돌풍' 소주시장 살렸네 2015-06-07 21:46:48
3월 롯데주류가 내놓은 과일 소주다. 유자과즙을 넣고 알코올 도수는 14도로 낮춰 젊은이들과 여성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입소문이 나면서 판매가 폭발적으로 늘어났다. 식품업계의 대세로 떠오른 ‘달콤한 맛’과 주류업계에서 확산하고 있는 ‘저도주...
대선주조,초저도소주와 리큐르 제품 2개 동시 출시 2015-06-02 17:43:39
도수에서 원재료와 맛을 유지시키는 기법을 개발하여 새롭게 내놓은 것이다.알코올 도수가 15도대까지 내려가면 일반적으로 소주맛이라 인식하는 정통 희석식 소주의 달고 쌉쌀한 맛이 약해져 물맛이라는 혹평을 듣기 십상이나 시원블루 로즈는 이를 극복해 시장이 더욱 주목하고 있다.천연암반수만 100% 사용하여 제조된...
하이트진로, UAE 맥주 수출 2015-06-01 21:21:01
이어 이달부터 아랍에미리트(uae)에 맥주를 수출한다. 수출제품은 알코올 도수 6.4도의 ‘하이트스트롱’(사진)이다. 높은 도수를 선호하는 중동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췄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uae에 하이트스트롱 6만상자(1상자=500ml들이 20병)를 판매할 계획이다.[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초콜릿술' 머드쉐이크가 딸기옷 입었다, '머드쉐이크 딸기' 출시 2015-05-27 10:58:03
딸기는소비자들에게 익숙한 딸기향과 알코올 도수 4도의 저도주로 여성들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기존의 브라운 계열 컬러에서 산뜻한 핫핑크로 병 컬러를 변경해 로맨틱한 느낌을 강조했다.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세계적으로 과일향의 달콤한 저도주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에...
롯데주류, '순하리 처음처럼' 1000만병 판매 돌파해 2015-05-25 16:45:02
향을 함유한 소주 베이스 칵테일로 저도주를 선호하는 주류 트렌드에 따라 알코올 도수를 14도로 낮췄다./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ཆ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