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출·퇴장족' 등장에 모바일쇼핑 매출 '쑥'…이마트 "올 매출목표 500억" 2013-04-30 15:01:55
있도록 상품설명, 바이어평점, 전화 구매 등 불필요한 요소를 없앴다. 또 관심 상품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최근 본 상품, 쿠폰 정보 등 모바일 쇼핑객 개인화 영역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쇼핑앱을 통해 올해 500억 원, 2014년 1000억 원, 2015년 2000억 원 가량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이다.이 앱은 지난 1월 1일부터 4월...
"제2의 칼 라거펠트, 입생로랑 탄생?" IWP 국내 미디어 컨퍼런스 개최 2013-04-30 14:28:02
fashion@bntnews.co.kr ▶한혜진 열애언급 “연애본능 일깨우는 아이템은?” ▶조윤희 무보정 직찍, 핫팬츠에 굴욕없는 각선미 ‘시선집중’ ▶반도옵티칼, 대구국제안경전 참가 “해외 바이어 극찬 이어져” ▶‘밀당 고수’ 신세경, 두 남자 사로잡은 매혹적인 레드룩은? ▶‘원조 패셔니스타’ 김준희, tv...
완판 행진! 김희선의 ‘레오퍼드 빅 백’ 뭐길래 2013-04-30 10:49:01
여배우들 “트렌드를 섭렵하라!” ▶2am 정진운 달달한 컬러패션 “누나들 보고있나?” ▶노홍철 ‘음악중심’ 스타일링 매번 화제 “독특함이 무기” ▶‘송미령패션’ 이미숙, 워너비패션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등극 ▶반도옵티칼, 대구국제안경전 참가 “해외 바이어 극찬 이어져”
봄 맞이한 여배우들 “트렌드를 섭렵하라!” 2013-04-30 09:38:24
얼굴 가려도 이렇게 예쁠 줄이야... ▶2am 정진운 달달한 컬러패션 “누나들 보고있나?” ▶韓아이돌, 이번엔 타이완 출국 “공항룩 키워드를 짚어라!” ▶공효진 런던 직찍, 여신 같진 않지만 ‘스타일’만큼은 독보적! ▶반도옵티칼, 대구국제안경전 참가 “해외 바이어 극찬 이어져”
노홍철 ‘음악중심’ 스타일링 매번 화제 “독특함이 무기” 2013-04-30 08:35:01
얼굴 가려도 이렇게 예쁠 줄이야... ▶2am 정진운 달달한 컬러패션 “누나들 보고있나?” ▶韓아이돌, 이번엔 타이완 출국 “공항룩 키워드를 짚어라!” ▶공효진 런던 직찍, 여신 같진 않지만 ‘스타일’만큼은 독보적! ▶반도옵티칼, 대구국제안경전 참가 “해외 바이어 극찬 이어져”
中企 해외 전용매장 입점 지원 2013-04-29 17:05:47
바이어 등으로 구성된 선정위원회가 심사를 거쳐 매장별로 입점 가능한 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정 기업은 포장 및 디자인, 통관 및 수출, 물류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 코웨이, 강력 제습기 출시▶ 김정현 딜라이트보청기 대표, 34만원 보청기 돌풍 일으킨 청년사장▶ 중견기업...
‘최고다 이순신’ 손태영, 엄친딸룩 화제 “S/S 트렌드 섭렵” 2013-04-29 14:44:01
얼굴 가려도 이렇게 예쁠 줄이야... ▶2am 정진운 달달한 컬러패션 “누나들 보고있나?” ▶韓아이돌, 이번엔 타이완 출국 “공항룩 키워드를 짚어라!” ▶공효진 런던 직찍, 여신 같진 않지만 ‘스타일’만큼은 독보적! ▶반도옵티칼, 대구국제안경전 참가 “해외 바이어 극찬 이어져”
우수 중기제품 해외 대형유통망 진출한다 2013-04-29 11:13:18
확대해 상품 홍보, 전시판매, 소비자 반응 조사, 바이어 초청상담 등 현지 대형유통망 진출을 위한 전진기지로 활용하고 대형 유통매장 벤더를 활용해 Sam`s Club 로드쇼, Fry`s 엔드캡 등 프로모션 프로그램에 참여해 대형매장에 직접 입점을 지원한다는 계획입니다. 또한, 독일 아마존, 아마존 차이나 및 경동상성 등...
한전, 29일부터 `전력산업 동반성장 박람회` 개최 2013-04-29 10:41:14
해외바이어와 주한 외국대사관 상무관, 두산중공업 등 대기업을 비롯한 전력그룹사, 중소기업중앙회 등이 참여해 전력분야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과 시장 진입기회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한전은 또 이번 박람회를 통해 발전분야 중소기업 인력난 해소를 위한 취업주선, 법률과 세무서비스 등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아빠 어디가' 인기에 百 프레디룩 판매 급증 2013-04-29 09:38:01
있다. 김금옥 아이파크백화점 캐주얼의류 바이어는 "지난해만 해도 커플이 아닌 부모가 성인과 유아용의 같은 상품을 사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며 "햇츠온의 경우 전체 상품의 15% 정도가 프레디룩으로 팔린다"고 설명했다. 스포츠의류 브랜드 'mlb' 매장에서도 한 달 30~40벌의 점퍼가 프레디룩으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