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머슨, 1.5억달러 타흐리르(Tahrir) 프로젝트 수주 2016-01-25 13:50:00
계약으로 자사의 최신 기술을 적용, 플라스틱 및 관련 자재 생산의 효율성과 고가용성 생산을 지원한다. 특히 에머슨은 최적의 가용성을 갖춘 플랜트를 설계하기 위한 엔지니어링 서비스, 컨설팅 서비스 및 장비 상태 모니터링과 함께 현지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갖춘 신뢰성 서비스 센터도 지원할 뮐ㅐ甄? 더불어 정해진...
휘발유 1300원대 시대…물 만난 럭셔리카 쏟아진다 2016-01-17 09:28:46
조짐을 보이고 있다. 우리 돈으로 1억원을 호가하는 고가의 수입 신차들이 새해에도 줄줄이 쏟아진다. 국제유가는 2003년 12월 이후 최저인 배럴당 30달러선이 무너지면서 휘발유 전국 평균가격도 1300원대로 떨어졌다.17일 수입차 업계에 따르면 이달 25일 재규어의 최고급형 xj 세단의 페이스리프트 차량을 시작으로 고...
[2016 대입] 자사고 뜨고 특목고 진다…3년간 서울대 합격자 분석 2016-01-15 10:11:51
“자사고가 크게 약진해 일반고 비중이 줄어들었으며 수능 변별력으로 인해 재수생이 약진했다”고 설명했다.◆ 불수능에 자사고·재수생 강세총 927명의 서울대 정시 합격자 출신고교 유형을 따져보면 자사고 비중이 지난해 29.4%에서 올해 32.9%로 3.5%포인트나 올랐다. 자사고를 둘러싼 사회적 논란이...
'응팔' 그때 그시절…가전업계도 복고 바람 분다 2016-01-09 08:10:05
힘을 얻고 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자사 공식 블로그에 1988년 무렵의 전자제품을 소개했다. 서울올림픽으로 TV가 불티나게 팔리던 당시 삼성전자는 '엑설런트(Excellent)'를 출시했다. 엑셀런트 TV의 최고급 모델은 당시로선 획기적인 33인치 크기로 슈퍼우퍼 스피커까지 장착했다. 가격은 약...
송승헌, 이서진, 손호준 등 2016년 화장품 브랜드 새얼굴 `훈훈` 2016-01-07 19:21:49
배우 이서진을 자사의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모델로 발탁했다. 메디톡스는 지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의 배우 이서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메디톡스는 히알루론산 필러의 주 고객층인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전략 하에...
SK텔레콤, 가상화 기술로 데이터센터 업그레이드 2015-12-29 14:13:07
밝혔다.sddc는 sk텔레콤이 자사 유무선 네트워크 인프라 업그레이드를 위해 개발하고 있는 5g 시대 핵심 시스템이다. sk텔레콤은 2014년부터 최신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인 '오픈스택'을 기반으로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등 데이터 센터의 물리적 하드웨어를 가상화해 활용하는 방법을 연구해왔다.son는 가상화...
'적과의 동침' 택한 포스코…미탈과 프리미엄 철강 공동개발 2015-12-22 17:47:49
등 자사 샘플을 아르셀로미탈 연구개발(r&d) 센터에 보냈고, 아르셀로미탈 측은 이를 긍정적으로 검토했다는 내용의 40쪽짜리 분석 보고서를 제출했다.포스코가 미탈과 손을 잡기로 한 건 고부가가치 철강 판매에 집중하자는 경영 전략과 맞아떨어진다. 포스코는 2017년까지 프리미엄 제품 판매 비중을 전체 매출의 50%로...
넥슨, 첫 '네코제' 성황…380여종 유저창작물 선보여 2015-12-14 16:23:03
주말(12일~13일)간 진행된 자사의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활용 2차 창작물 페스티벌 '네코제(넥슨 콘텐츠 축제)'에서 380종 이상의 다양한 유저 창작물이 선보여졌다고 밝혔다. 서울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진행된 첫 번째 '네코제'에서는 양일간 사전 선발된 아티스트(유저) 57개팀이 출전해...
소셜커머스 티몬, 2015년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2015-12-11 09:16:09
해 동안 자사 매출데이터를 분석해 가장 많이 팔린 상품 순위 및 이를 분석한 2015 온라인 쇼핑 트렌드를 11일 발표했다. 티몬에서 2015년 한해 동안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봉지커피의 대명사인 맥심 모카골드이다. 한때 오프라인 마트의 판매순위 1위 상품이었던 맥심 모카골드가 가격 등의 이유로 온라인 쪽으로 넘어온...
[현장취재 종목 핫라인]데코앤이 "12월 중국 영업 개시" 2015-12-03 14:30:32
패션 브랜드는 고가 상품입니다. 데코앤이의 온라인 채널은 기본적으로 B2B방식인데, 자사 제품을 구매할 여력이 있는 부유층을 대상으로 제한적인 B2C 시스템도 고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앵커4] 온라인 비즈니스 개시가 임박했네요. 그렇다면 지난 10월에 문을 연 온라인 편집숍 `캐시`도 중국 시장 진출에 있어 중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