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노삼성자동차,2014년 형 QM5 출시,2.0 가솔린 신규모델 선보여 2013-04-22 11:49:22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내수시장에서의 점유율 향상과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 시키기 위해 qm5의 또 다른 파생 상품을 선보이고, 상품성을 개선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한...
르노삼성, 2014년형 QM5 가솔린 모델 출시 2013-04-22 11:28:24
최적의 튜닝을 통해 최대출력이 기존 150 마력에서 173 마력으로 최대토크는 32.6 에서 36.7로 향상됐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내수시장에서의 점유율 향상과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 시키기 위해 QM5의 또 다른 파생 상품을 선보이고, 상품성을 개선 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현대證, 최고 연 25% ELS 및 DLS 8종 공모 2013-04-22 11:05:46
오후 2시에 청약을 마감한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전국 각 지점이나 고객만족센터(☎ 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르노삼성, 400만원 가격 낮춘 QM5 2.0 가솔린 모델 출시 2013-04-22 10:16:48
프랑수아 프로보 르노삼성 사장은 "내수 점유율 향상과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qm5의 파생 상품을 선보이고 상품성을 개선 했다"며 "향후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소정 기자 sojung12@hankyung.com▶ bmw코리아, 카푸어 논란 '억울'...
현대차, `2013 상하이 국제모터쇼`에 21개 차종 전시 2013-04-20 18:42:58
고급감을 높여 중국 소비자들의 기호를 만족시켰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모터쇼에서 선보이는 ‘미스트라’ 콘셉트 모델은 현대차 남양 연구소와 북경현대기술연구소의 합작으로 탄생되었다"며 "중국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해 최고의 상품성으로 무장한 이번 양산차가 중국 시장 내 큰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이...
[뷰티 핫플레이스] 청담동 명품 에스테틱의 강자, 뷰티블르바드 2013-04-20 11:07:07
물론 피부미용관련 전문 병원과의 코웍(co-work)을 통해 고객만족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스테틱으로서 성장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기네스...
MD부터 모델까지… 얼짱 오피스우먼 전희진 실장 2013-04-19 18:01:48
선택까지 전부 그의 손이 안가는 곳이 없다. 고객이 의상을 고를 뿐만 아니라 배치까지 섬세하게 신경 쓰는 것은 매출과 직결되기 때문이다. 한 번 촬영에는 더운 여름이나 추운 겨울이나 20벌 정도 갈아입고 하루가 꼬박 걸리지만 자신의 맡은 일이고 회사에 얼마나 중요한 위치인 줄 아는 터라 책임감을 가지고 또 자신...
대리운전 업계, 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 “콜센터 상담사 정기교육에 나서…” 2013-04-19 16:32:21
사례. 이에 대리운전 업체들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고품격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직원 교육을 마련하고 있다. 코리아드라이브가 전개하는 대리운전 업체 1577-1577 대리운전은 4월17일 콜센터 직원들을 상대로 고객만족 품질 서비스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고객을 응대하는 콜센터 상담사...
LG U+, `일등문화 만들기` 운동 전개 2013-04-19 10:46:28
통해 보고는 한(1) 번에 끝내자는 의미를 담은 ‘911 보고문화’, Study와 Management, Assignment, Respect, Time으로 구성한 ‘SMART한 회의문화’ 운동을 전개합니다. LG유플러스는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경쟁사보다 빠르게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출시해 시장선도를 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고 설명했습니다....
LG U+ "보고는 한 장으로 한 번만"…'조직문화' 혁신, 이유는? 2013-04-19 10:30:22
담았다. 바뀐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경쟁사보다 빨리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출시하겠다는 것. 19일 lg유플러스는 '일등문화 만들기 운동'을 시작한다고 밝히고 탈통신 일등기업 비전을 달성하겠다고 발표했다. 우선 ‘911 보고문화’는 9(구)두로 1(한)장으로 1(한)번의 보고로 라는 콘셉트다. 보고업무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