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노삼성, 2014년형 QM5 가솔린 모델 출시 2013-04-22 11:28:24
튜닝을 통해 최대출력이 기존 150 마력에서 173 마력으로 최대토크는 32.6 에서 36.7로 향상됐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내수시장에서의 점유율 향상과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 시키기 위해 QM5의 또 다른 파생 상품을 선보이고, 상품성을 개선 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르노삼성, 400만원 가격 낮춘 QM5 2.0 가솔린 모델 출시 2013-04-22 10:16:48
프랑수아 프로보 르노삼성 사장은 "내수 점유율 향상과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qm5의 파생 상품을 선보이고 상품성을 개선 했다"며 "향후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소정 기자 sojung12@hankyung.com▶ bmw코리아, 카푸어 논란 '억울'...
현대차, `2013 상하이 국제모터쇼`에 21개 차종 전시 2013-04-20 18:42:58
중국 소비자들의 니즈와 선호도를 반영해 만들어진 차량입니다. `미스트라` 콘셉트 모델은 이번 모터쇼 현장에서 소비자 의견을 최종적으로 반영 해 올 해 말 `명예와 성공으로 나아가는 원대한 계획`이라는 뜻의 `밍투`라는 중국명으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전장 4,710mm, ▲전폭 1,820mm, ▲전고 1,470mm, ▲휠베이스...
[뷰티 핫플레이스] 청담동 명품 에스테틱의 강자, 뷰티블르바드 2013-04-20 11:07:07
패션뷰티 분야에서는 이러한 여성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퍼스널 케어’ 제도를 도입하기 시작했다. 고객들은 점차 연령과 직종 및 tpo를 고려한 전문가의 어드바이스를 통해 좀더 프라이빗한 관리를 원하게 된 것. 이에 따라 프리미엄 에스테틱의 경우 1:1 고객상담 방식에서 업그레이드 되었음은 물론 체계적인...
[뷰티신상] 벚꽃축제, 여신 필수 아이템 2013-04-19 10:50:12
지속되기를 원하는 여성들의 까다로운 니즈를 반영해 업그레이드 된 만큼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2013대표브랜드] 신한카드, 대한민국 넘버1 대표 신용카드 2013-04-17 18:00:02
이를 활용하는 업계 최고의 분석력을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를 선제적으로 파악, 이에 부합하는 차별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고 있다. 2007년 통합 후 첫 상품으로 출시된 ‘love 카드’는 신한카드의 대표적인 밀리언셀러 카드로 자리잡았고, 맞춤형 포인트 특화 상품인 ‘hi-point 카드’ 시리즈는 카드시장의 판...
[2013대표브랜드] 라츠, 디지털라이프 쇼핑의 중심 2013-04-17 17:59:08
차별화된 유통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겠다는 방침이다.수도권 내 20여 개 라츠 매장에서는 vega 등 국내 유명 스마트폰을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로 만날 수 있다. 일반 판매점에서는 볼 수 없는 명품 이어폰 및 개성 넘치는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구비해 논스톱 쇼핑 서비스를 구현했다는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현대종합상조, 전직 대통령 국장 치른 상조업계 1위 2013-04-17 15:29:28
도시화, 핵가족화 시대의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업계 최다인 6만5000여회의 장례의전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신선식품 직거래로 가격 낮춰…유통혁신▶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11번가, 최저가 보장…모바일쇼핑 연매출 2800억▶ [2013...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LG전자 디오스, '여자가 여자에게 추천하는 냉장고' 2013-04-17 15:29:13
냉장고의 실사용자인 주부 평가단을 조사해 니즈를 상세히 파악해 반영해서다. 세계 최대 910ℓ 용량임에도 lg전자 독자기술인 ‘4세대 리니어 컴프레서’를 탑재해 동급 최저 수준의 소비전력을 실현했다. 소비전력은 33㎾h/월 수준이다. 700ℓ대 양문형 냉장고의 평균 소비전력과 비슷한 정도다. ℓ당 소비전력을...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듀오, 결혼정보 부동의 1위…年회원 2만6000명 2013-04-17 15:29:04
요구를 실시간으로 처리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듀오는 2002년 종합 웨딩 컨설팅 브랜드 ‘듀오웨드’를 성공적으로 출시해 업계 최고 수준의 웨딩브랜드를 만들어 냈다. 2006년에는 커리어 전문 교육기관인 듀오 아카데미, 2010년에는 가족 관계 전문 상담 기관인 ‘듀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