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와 함께 떠나는 휴가…빠뜨리지 말아야할 필수 준비물은? 2013-06-26 09:59:45
빨라진 무더위를 맞아 특수를 맞고 있다. 유한킴벌리의 `하기스 몰놀이 팬티’의 경우 지난 6월 판매량이 전년 대비 114% 가량 급증했다. 물놀이용 기저귀는 특수 흡수 재질로 만들어져 물 속에서 부풀어 오르거나 젖지 않고 배변이 밖으로 새나가지 않는 것이 특징. 또 장시간 물놀이 후에도 물을 짜주면 다시 보송보송한...
능률협회, `존경받는 기업 컨퍼런스` 개최 2013-06-25 17:52:59
부문은 모두 11개 세션으로 나뉘어 유한킴벌리를 비롯한 기업들이 존경받는 기업이 되기 위한 다양한 전략과 우수사례를 발표했습니다. 컨퍼런스 기조연설자로 나선 조동성 서울대학교 교수는 "단순한 봉사활동으로는 기업이 존경받을 수 없다"며 "기업이 사업을 하기 전에 존경을 받는 활동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시니어 케어' 1등 노리는 유한킴벌리의 실험 2013-06-16 17:54:01
후보로 거론되는 시니어 케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유한킴벌리의 실험이 이곳에서 이뤄지고 있어서다. ◆“노인용품이 새 성장동력” 지난해 매출 1조4128억원을 올린 유한킴벌리는 2020년까지 매출 규모를 5조원으로 늘린다는 중·장기 성장 목표를 세웠다. 이 중 20%는 노인용품 판매를 통해 벌어들이기로 했다. ...
[세발자전거]고령화시대의 새모델, 액티브시니어 2013-06-13 19:01:17
유한 킴벌리 마임락 상무는 "항상 처음 시작하는 마음의 열정적인 자세를 직업의식으로 삼아야 한다"고 말하고 닥터 한스 브러쉬 한상기 대표는 청년들과 시니어들 모두 스스로에게 즐거운 일을 찾는 것이 곧 성공적인 취업의 조건으로 꼽는다. 이와 함께 노인인력개발원 강익구 본부장은 시니어들의 일에 있어서나 삶에...
유한킴벌리, 올 1072억원 투자 2013-06-11 17:09:20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수출할 방침이다. 유한킴벌리는 이를 통해 화장지 사업에서 매년 1000억원의 매출 증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했다. 대전공장에는 고급 물티슈 원단인 ‘코폼(coform)’ 생산기계를 들여와 이달 중 가동키로 했다. 지금까진 코폼 원단을 미국과 멕시코에서 수입해 왔지만 앞으로 전량 자체...
[세발자전거]고령화 시대의 새 모델, 액티브시니어 2013-06-07 15:30:00
있는 유한킴벌리의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새로운 일자리의 새로운 모델을 볼 수 있었다. 한국노인인력개발원이 최근 시행한 연구결과만 보더라도 우리나라를 포함한 OECD 15개국에서 중고령층 고용률이 상승할수록 청년층 고용률도 함께 높아졌으며 이들의 잠재된 역량을 발견하고 시니어들을 위한 다양한 직업군은 유망한...
유기농화장품‥70%가 규정위반 2013-06-04 19:25:06
했습니다.또 유한킴벌리의 `베베드포레 베이비크림`과 아모레퍼시픽의 `비오베베수딩로션` 등은 천연유래성분 99라고 광고해 소비자들이 유기농 화장품으로 오인하게 표시했습니다.이 외에도 제품에는 87라고 유기농함량을 표기하고 광고에는 91라고 과장한 경우도 있었습니다.현행 유기농화장품 가이드라인에 따르면...
"구글코리아, 가장 취업하고 싶은 외국계기업 1위" 2013-05-29 09:08:08
입사하고 싶은 외국계 기업 1위 자리에 이름을 올렸다고 29일 밝혔다.이어 유한킴벌리(10.6%), 애플코리아(4%), 나이키스포츠(3.4%), 스타벅스커피코리아(2.9%), 한국쓰리엠(2.6%), bmw코리아(2.5%), 넥슨코리아(2.1%), 한국지멘스(1.9%), 한국p&g(1.6%) 순으로 상위 10위 기업으로 꼽혔다.구글코리아를 선호하는 이유로는...
"구글코리아, 취업하고 싶은 외국계기업 1위" 2013-05-29 08:51:43
유한킴벌리(10.6%), 애플코리아(4%), 나이키스포츠(3.4%), 스타벅스커피코리아(2.9%), 한국쓰리엠(2.6%), BMW코리아(2.5%), 넥슨코리아(2.1%), 한국지멘스(1. 9%), 한국P&G(1.6%) 순으로 상위 10위 기업으로 꼽혔다. 구글코리아를 선호하는 이유로는 '근무분위기·조직문화'라는 답변이 51.1%로가장 많았고,...
[한국경제TV 재테크 파노라마] 가파른 매출 성장 비결 `코즈 마케팅` 2013-05-16 14:39:32
이미지도 높아졌다. 우리나라의 경우도 유한킴벌리의 ‘우리강상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아모레퍼시픽의 ‘핑크리본 캠페인’, CJ 제일제당의 `미네워터 바코드롭 캠페인` 등이 그 사례로 꼽히고 있다. 코즈 마케팅은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이 하나의 마케팅 도구가 될 수 있고 기업 매출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거둬들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