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의도 더현대에 루이비통 문 연다…샤넬·에르메스도 들어올까 2023-12-21 10:50:01
현재 더현대서울 1층에는 구찌, 몽클레르, 발렌시아가, 디올, 프라다 등의 명품 매장이 입점해 있다. 이번 루이비통의 입점은 올해 3월 베르나르 아르노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회장의 현대백화점 판교점 방문으로 이미 가시화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당시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이 직접 응대에 나서며 접점을 넓...
버버리, 3분기 매출 1% 성장…명품 소비둔화 타격 2023-11-16 23:54:05
큰 감소다. 상승하는 인플레이션과 경제적 불확실성으로 인해 수년간 이어진 명품에 대한 쇼핑객의 욕구가 억제되어 투자자들이 예측을 낮추게 됐다. 앞서 루이비통, 디올, 티파니 등 브랜드를 보유한 세계 최대 럭셔리 그룹 LVMH와 이브 생 로랑, 발렌시아가, 보테가 베네타를 운영하는 케어링도 10월 분기별 매출...
백화점들, 4분기 실적개선 노린다…겨울 정기세일 돌입(종합) 2023-11-15 09:20:02
22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 팝업을 열고 스키의류를 전 세계에서 처음 선보인다. 강남점 1층에서는 국내외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와 모피 제품을 할인한다. 쓱데이 행사 마지막 기간인 17∼19일에는 백화점 나이키 매장 상품을 30% 할인하고 다이슨 등 가전·가구 브랜드에서 제휴카드로 일정 금액...
백화점, 겨울 세일로 반전 노린다 2023-11-15 07:11:21
다음 달 3일까지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 팝업을 열고 스키의류를 전 세계에서 처음 선보인다. 강남점 1층에서는 국내외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와 모피 제품을 할인한다. 현대백화점은 17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갑자기 닥친 추위에 고객들을 실내로 끌어들일 수 있는 다양한 팝업 매장과 점포별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백화점들, 4분기 실적개선 노린다…겨울 정기세일 돌입 2023-11-15 06:00:04
22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 팝업을 열고 스키의류를 전 세계에서 처음 선보인다. 강남점 1층에서는 국내외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와 모피 제품을 할인한다. 쓱데이 행사 마지막 기간인 17∼19일에는 백화점 나이키 매장 상품을 30% 할인하고 다이슨 등 가전·가구 브랜드에서 제휴카드로 일정 금액...
"롤렉스·루이비통 지켜라"…신세계 vs 갤러리아 격전 2023-11-09 17:45:21
‘발렌시아가’ ‘몽블랑’ ‘명보시계(태그호이어·브라이틀링)’ 매장 네 곳이 있던 자리에 현재 영업 중인 롤렉스 매장을 옮길 예정이다. 롤렉스는 루이비통과 함께 대전에서는 타임월드점에만 입점했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지난해 매출 7362억원에 그쳐 2021년 개점한 대전 신세계백화점(8647억원)에 지역 1위 자리를...
명품 열기 식었다더니…"루이비통·롤렉스 놓치면 큰일 납니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09 09:57:35
수준이다. 매장 위치는 기존에 튜더·발렌시아가·몽블랑·명보시계(태그호이어·브라이틀링) 등 네 개의 브랜드 매장이 있던 자리다. 본관 1층 정중앙부에 위치해 타임월드점에선 ‘황금 자리’로 꼽힌다. 갤러리아백화점이 롤렉스에 파격적인 규모의 공간을 할애한 건 일종의 ‘승부수’다. 점포의 가장 핵심 자리를 매장...
고흐부터 로댕까지…파리의 전시를 가다 2023-10-26 18:47:51
드 코메르스’. 구찌,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등 명품 브랜드를 거느리고 있는 케링그룹의 프랑수아 피노 회장이 개인 컬렉션을 전시하기 위해 설립한 미술관이다. 이달 들어 이곳 1층에 별도의 임시 전시장이 생겼다. 그 안에 들어서면 ‘삐삐’ 위태로운 경고음이 울리고, 그 사이에 오묘한 형광빛으로 빛나는 물체가...
日 악마 캐릭터와 손잡는 韓 게임사들 왜? 2023-10-15 18:37:46
‘발렌시아가’(3위) 등 의류 브랜드가 강세를 보이는 위조 상품 시장에서 이례적으로 캐릭터 브랜드가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것이다. 산리오는 1974년 선보인 헬로키티로 이름을 알린 회사다. 최근엔 디지털 시장 영향력을 키우기 위해 캐릭터를 온라인 콘텐츠로 개발하는 데 힘쏟고 있다. 지난해 말 넷플릭스와 협업해 이...
일본이 만든 이 악마 캐릭터, 'MZ판 뽀로로' 됐다 2023-10-15 15:44:36
‘발렌시아가(3위)’ 등 의류 브랜드가 강세를 보이는 위조상품 시장에서 캐릭터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헬로키티' 대박낸 산리오, '쿠로미'로 부활 산리오는 1974년 선보인 헬로키티로 이름을 알린 회사다. 최근엔 디지털 시장 영향력을 키우기 위해 캐릭터를 온라인 콘텐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