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키키, 만화 찢고 나왔다…시즌 그리팅마저 '젠지美' 뿜뿜 2025-11-19 15:26:30
나선 것뿐만 아니라 OST '투 미 프롬 미(To Me From Me, Prod. TABLO)'를 발매하며 웹소설과 음악의 시너지를 선보였다. 한편 키키는 신곡 '투 미 프롬 미' 발매를 맞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2025 KGMA'에서 '아이 두 미‘로 신인상에 해당하는 'IS 라이징스타(IS Risi...
[게임스냅] 엔씨소프트, 아이온2 출시 기념 앨범 발매 2025-11-19 14:33:08
[게임스냅] 엔씨소프트, 아이온2 출시 기념 앨범 발매 이스트게임즈, 신작 '카발RED'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 ▲ 엔씨소프트[036570]는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온2' 출시를 기념한 사운드트랙 앨범 'The Echoes of Eternity'를 19일 발매했다. 앨범에는 총 70곡이 수록됐으며 게임...
2026 국제클래식음악상, 조성진·임윤찬·김봄소리·박수예 후보 2025-11-19 14:28:08
데카를 통해 차이콥스키의 '사계'를 발매했다. 영국의 클래식 음악 전문지 그라모폰은 임윤찬의 앨범에 대해 “감정의 폭과 표현의 디테일이 뛰어난 해석”이라고 호평했다. 2025년 장 시벨리우스 콩쿠르 우승자인 박수예는 그의 여섯 번째 앨범으로 후보에 올랐다. 지난 8월 발매된 이 앨범은 바르톡과 벤 하임,...
컴백 동시에 '대세 입증' 올데프…타잔, 브라이언 체이스와 컬래버 2025-11-19 11:43:08
반년 만에 '플런트 잇'을 깜짝 발매하며 하반기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해당 싱글은 2025 한국 힙합 어워즈 '올해의 아티스트' 식케이(Sik-K), 카모(CAMO)가 참여해 화려한 라인업과 완성도 높은 플로우로 호평받았다. 이어 발매될 이번 새 EP '그랜티드'에서는 더욱 단단해진 사운드와 프레시한...
'보플2' 최립우, 12월 3일 솔로 데뷔 2025-11-19 10:18:47
제목의 이미지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던 최립우는 싱글 앨범을 발매를 확정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출격을 예고했다. 싱글 앨벌 발매 이후 12월 20일에는 오후 2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단독 팬미팅 '드로잉 우(Drawing Yu)'를 개최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농심, 신라면 첫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2025-11-19 09:47:12
형태로 글로벌 신라면 광고를 제작했다. 광고의 배경 음악은 1997년 발매된 영국의 유명 팝그룹 스파이스걸스의 '스파이스 업 유어 라이프'(Spice up your life)를 에스파가 특유의 매력으로 불렀다. 광고는 신라면의 매콤한 행복을 전 세계인들에게 전한다는 내용이다. 에스파는 광고에서 '신라면 댄스'도...
제니·에스파, 'MMA 2025' 뜬다…막강한 라인업 완성 2025-11-19 09:41:40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을 담아낸 첫 솔로 정규앨범 '루비(Ruby)'를 발매하며 온 세상을 자신의 색깔로 물들였다. '루비'는 해외 유수 매체들로부터 '2025년 최고의 앨범' 중 하나로 연이어 선정되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냈다. 타이틀곡 '라이크 제니(like JENNIE)'는...
'컴백' NCT 드림, 폼 제대로 끌어올렸다…열기 가득 쇼케이스 2025-11-19 09:10:34
NCT 드림(DREAM)이 미니 6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NCT 드림은 지난 18일 오후 5시 30분과 8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성수동 S팩토리 D홀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비트 잇 업(Beat It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직접 앨범 작업기를 소개하고 신곡 무대를 첫...
"수십만원짜리를 4만9900원에?"…유니클로 또 '난리' 2025-11-19 07:00:08
오픈을 기다리는 대기줄로 붐볐다. 이날 발매된 유니클로와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니들스’의 협업 컬렉션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몰린 것이다. 일부 소비자는 2시간 넘게 기다린 후에야 입장할 수 있었다. 명동, 광화문 등 매장에서도 품절 행렬이 이어졌다. 니들스와의 협업 컬렉션은 유니클로의 성공적인 브랜드 ...
日 브랜드 '니들스' 대박…협업 불패 이어가는 유니클로 2025-11-18 17:32:16
사람들로 장사진이 펼쳐졌다. 이날 발매되는 유니클로와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니들스’의 협업 컬렉션을 구매하려는 행렬이었다. 협업 컬렉션은 순식간에 동이 났다. 잠실은 물론 명동, 광화문 등 대부분의 매장에서도 품절 사태를 빚었다. 18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유니클로와 니들스의 협업 컬렉션은 사흘 만에 1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