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품류 줄인상 "손님 안 올라"...편의점 '파격 특가' 2025-03-03 06:59:56
각각 비싸졌다. 빼빼로는 1천800원에서 2천원으로, 칸쵸(컵)는 2천400원에서 2천800원으로 각각 올랐다. 씨리얼초코(컵)는 2천800원으로, 마가렛트는 3천400원으로 100원씩 오르고 몽쉘생크림과 몽쉘카카오는 200원씩 올랐다. 제품 가격 상승에 대응해 편의점들은 이윤을 낮추면서까지 특가 상품을 늘리고 있다. GS25는...
편의점 아이스크림·음료값도 인상…"PB상품 특가로 대응" 2025-03-03 06:33:01
2천800원에서 3천400원으로 600원이 각각 비싸졌다. 빼빼로는 1천800원에서 2천원으로, 칸쵸(컵)는 2천400원에서 2천800원으로 각각 올랐다. 씨리얼초코(컵)는 2천800원으로, 마가렛트는 3천400원으로 100원씩 오르고 몽쉘생크림과 몽쉘카카오는 200원씩 인상됐다. 이밖에 아사히 맥주 500㎖ 캔 가격은 400원 오른...
롯데웰푸드, 파이열매 출시…"일본롯데 '파이노미' 수입 판매" 2025-02-25 08:59:20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9월에는 빼빼로를 '원(One)롯데'의 첫 협력 브랜드로 선정하고 매출 1조원의 글로벌 메가 브랜드로 육성하는 방안을 논의했다. 또 지난해 10월에는 한국과 일본 롯데 관계자들이 아프리카 가나 현지 카카오 농장을 방문해 공급망을 점검하고 농업 지원을 실시했다. sun@yna.co.kr...
[게시판] 롯데웰푸드, 치과의사협회와 아동센터 구강검진 봉사 2025-02-24 08:47:31
20일 전북 완주군 봉동지역아동센터에서 '닥터자일리톨버스' 행사를 열고 구강검진, 구강관리 교육 서비스를 했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판매수익금 일부로 농어촌 지역에 아동센터를 세우는 '해피홈' 활동을 진행해 왔는데, 봉동지역아동센터는 2013년 건립된 해피홈 1호점이다. (서울=연합뉴스)...
CJ 비비고는 美, 삼양 불닭은 中서 생산…"내수만 의존하단 망해" 2025-02-23 17:47:57
생산시설이다. 하반기에는 하리아나에서 빼빼로 공장을 가동한다. 베이커리업계는 북미를 중심으로 가맹사업을 확대하면서 생산시설 확충에 나섰다. SPC그룹은 미국 텍사스주, CJ푸드빌은 조지아주에 제빵공장을 짓는다. 업계에선 식품 공장 엑소더스가 가속화하면 원재료 조달, 가공, 유통 등 관련 산업 전반이 위축될...
2곳 vs 16곳…소비재공장 韓 엑소더스 2025-02-23 17:46:35
공장(SPC) 등이다. 롯데웰푸드는 최근 인도 빼빼로 공장 건설 비용을 확보하기 위해 충북 증평 공장을 매각했다. 국내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 ‘투톱’인 코스맥스와 한국콜마도 미국과 중국 등에서 증설을 추진 중이다. 이들은 해외에 공장을 짓는 이유로 인건비와 물류비, 현지화 측면 등에서 유리하다는 점...
서울시 밸런타인데이 소개팅서 커플 22쌍 탄생 2025-02-19 17:27:31
싶은 이성을 1~3순위까지 적어 제출했고 시는 매칭된 당사자들에게 행사 다음날 결과를 통지했다. 시와 한화손해보험은 새로 탄생한 22쌍의 커플에게 미술관 전시 관람 티켓을 지급할 계획이다. 서울시는 오는 5월 가정의 달, 9월 청년의 날, 11월 빼빼로데이 등에 맞춰 미혼 남녀 만남 행사를 추가로 열 예정이다. 오유림...
서울시가 쏜 '큐피트 화살'에…44% 커플 됐다 2025-02-19 13:40:48
행사 다음 날 오후 결과를 통지했다. 시와 한화손해보험은 새로 탄생한 22쌍의 커플에게 미술관 전시 관람 티켓을 지급해 서로 더욱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며 추억을 쌓도록 돕는다. 시는 올해 5월 가정의 달, 9월 청년의 날, 11월 빼빼로데이에 맞춰 한화손해보험, 신한카드와 협력해 미혼 남녀 만남 행사를 추가로...
한화투자 "롯데웰푸드, 1분기가 실적 저점…올해 30% 성장 전망" 2025-02-18 08:41:29
분포 확대가 기대된다"며 "또한 하반기 중 빼빼로 브랜드의 해외 첫 출시가 예정돼 있어 빙과 증설 효과와 신제품 출시 효과 모두 하반기에 온기 반영될 것"이라고 짚었다. 아울러 롯데웰푸드는 기존 롯데 인디아와 하브모어로 나뉘어있던 인도 법인을 통합하기로 결정했는데, 법인 통합 후 지역 거점 통합 및 커버리지 지...
"국민 간식 아니었어?…'빼빼로' 사 먹으려다 충격받은 이유 2025-02-17 09:07:03
가팔라지고 있다. 채 1년도 안 돼 값을 두 차례 올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983년 출시 당시 빼빼로 가격은 단돈 200원. 이날 딱 10배로 올랐다. 앞서 △1997년 300원 △1999년 500원 △2009년 700원 △2011년 1000원 △2014년 1200원 △2018년 1500원 △2022년 1700원으로 인상한 바 있다. 출시 후 오랫동안 200원이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