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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 봄버즈, '와일드 쉐이퍼즈' 데모 공개 2025-02-12 11:13:21
인디크래프트 GXG, KGDCon 등 국내외 주요 게임 전시회에서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이를 통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아이디어 봄버즈는 데모 공개 이후 챕터 2~5까지 순차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며, 국내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최종적으로 스팀을 통한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관계자는 "기존...
카카오게임즈 4분기 영업손실 63억…"신작 부재" 2025-02-11 10:08:45
따라 주력 라이브 게임 서비스의 선전 속, 신작 부재 및 기타 부문의 역성장이 실적에 영향을 미쳤다. 올해는 지금까지 쌓아온 모바일을 비롯해 PC온라인,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을 고려한 다채로운 장르 게임을 국내외에 선보이며 포트폴리오의 다변화, IP(지식재산권) 발굴 및 강화를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PC온라인...
카카오게임즈 한상우 "올해 중국시장 적극 도전…판권도 확보"(종합2보) 2025-02-11 10:03:30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올해 자사 및 파트너사가 개발한 신작 게임을 모바일·PC 온라인·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국내외에 선보여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한다. PC·온라인 및 콘솔 플랫폼에서는 오픈월드 온라인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크로노 오디세이', 액션 슈팅 게임 '섹션13' 등 대작부터 인디까...
"신작 없어 허덕이더니"…카카오게임즈, 영업익 91% '뚝' 2025-02-11 09:42:31
개선에 주력하고 있다. 이에 따라 주력 라이브 게임 서비스의 선전 속에서도 신작 부재, 기타 부문의 역성장이 실적을 끌어내렸다. 올해는 PC 온라인, 콘솔 크로스 플랫폼으로,오픈월드 온라인 액션 RPG 크로노 오디세이, 액션 로그라이트 슈터 섹션13 등 대작부터 인디까지 아우르는 글로벌 작품들을 연내 선보일 예정이...
카카오게임즈 작년 영업익 91%↓…신작 부재·자회사 실적 여파(종합) 2025-02-11 08:51:51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올해 자사 및 파트너사가 개발한 신작 게임을 모바일·PC 온라인·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국내외에 선보여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한다. PC·온라인 및 콘솔 플랫폼에서는 오픈월드 온라인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크로노 오디세이', 액션 슈팅 게임 '섹션13' 등 대작부터 인디까...
[게임위드인] 폴란드·체코·우크라…동유럽, 게임업계 변방서 주류로 2025-02-08 11:00:01
게임 어워드(TGA)를 비롯한 국제 시상식을 휩쓸었고, 지난해에는 정식 후속 차기작인 '위쳐 4'를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2020년 출시한 '사이버펑크 2077'도 출시 초기 부족한 완성도와 과장 광고 논란으로 홍역을 치렀지만, 꾸준한 업데이트와 콘텐츠 추가로 2023년 스토리 확장 DLC(다운로드 가능...
[게임위드인] 로그라이크 골목상권에 등장한 메기, '발할라 서바이벌' 2025-01-25 11:00:01
등장한 메기, '발할라 서바이벌' 고퀄리티 그래픽·게임성 호평, 강한 BM은 평가 갈릴 듯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인디·중소 개발사들이 주류를 이루던 '뱀파이어 서바이버' 아류작, 이른바 '뱀서류' 로그라이크 게임 시장에 '발할라 서바이벌'이라는 생태계 교란종이 등장했다....
'팰월드' 포켓페어, 인디게임 퍼블리싱 사업 진출 선언 2025-01-23 18:19:11
'팰월드' 포켓페어, 인디게임 퍼블리싱 사업 진출 선언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닌텐도와 소송을 벌이고 있는 '팰월드' 개발사 포켓페어가 게임 퍼블리싱 사업 진출을 선언했다. 포켓페어는 23일 엑스(X·옛 트위터)를 통해 '포켓페어 퍼블리싱' 브랜드와 로고를 소개하며 "투자와...
GGI, 웹3 파트너십 확장…"MIX 가치 강화" 2025-01-17 14:54:53
측의 설명이다. GGI 생태계에는 이미 게임 12개, 게임 스튜디오 5개, 인디 스튜디오 10개가 있다. GGI 관계자는 "캐주얼 미니게임부터 대규모 몰입형 게임까지 GGI 생태계로 모든 게이머의 취향을 만족시킬 것"이라며 "GGI는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등으로 글로벌 퍼블리싱 네트워크를 확장하며 웹3 시장에서 주목해야 할...
국민 59.9% "게임 즐긴다"…이용률 10년새 최저(종합) 2024-12-16 11:15:03
일평균 게임 이용 시간은 PC와 모바일 게임은 증가한 반면, 콘솔 게임은 감소한 것으로 조사됐다. 올해 조사에서 새롭게 추가된 인디게임 이용에 대한 설문에선 응답자의 28%가 인디 게임 이용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인디게임은 개인이나 소규모의 단체들이 저비용으로 제작한 게임을 말한다. 인디게임을 하는 이유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