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칠성사이다, 70주년 신제품 2020-05-13 17:36:01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출시 70주년을 맞아 신제품(사진)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사이다에 과즙을 넣은 청량음료 ‘복숭아’와 ‘청귤’이다. 500mL 페트병 형태로 판매한다. 복숭아 맛은 국내산 복숭아 과즙을, 청귤 맛은 제주산 청귤 과즙을 넣었다. 칠성사이다에 과즙 등 다른 첨가물을 넣은 신제품을 선보이는...
여름이 성큼…더위 날릴 매콤·시원한 녀석들 2020-05-13 16:39:14
등이다. 청량한 탄산음료도 여름철 베스트셀러다. 올해로 70주년을 맞은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는 국내 최장수 음료 제품으로 손꼽힌다. 깔끔한 뒷맛을 살리고 칼로리를 낮춘 ‘칠성사이다 로어슈거’도 여성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실용적인 애슬레저 잘 팔려 가벼운 야외활동이나 홈트레이닝을 즐기는 사람이...
롯데칠성음료, 70년간 지켜온 맑고 깨끗한 맛…'국민 음료' 칠성사이다 2020-05-13 16:32:25
칠성사이다 한 제품만으로 지난해 42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오랜 기간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만큼 에피소드도 많다. 소풍 간식부터 편의점까지 칠성사이다가 처음 출시된 것은 6·25전쟁이 발발하기 직전인 1950년 5월 9일. 현재의 롯데칠성음료가 되기까지 동방청량음료합명회사, 한미식품공업, 칠성한미음료주식회사 등...
70살 된 칠성사이다, 2가지 맛 더한다 2020-05-13 15:10:28
칠성사이다가 처음으로 새로운 맛 제품을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13일 칠성사이다 복숭아와 칠성사이다 청귤 500mL 페트병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들 제품은 1950년에 출시된 칠성사이다 70주년을 기념하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하기 위해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의 탄산감을 유지하고 복숭아와...
칠성사이다, 70주년 기념 첫 신제품 출시…복숭아·청귤 맛 2020-05-13 10:42:25
칠성사이다, 70주년 기념 첫 신제품 출시…복숭아·청귤 맛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칠성사이다가 출시 70주년을 기념해 처음으로 새로운 맛 제품을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13일 칠성사이다 신제품 '복숭아' 및 '청귤' 500㎖ 페트병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들 제품은 올해 칠성사이다 70주년을...
출시 70주년 칠성사이다, 295억캔 팔렸다 2020-04-29 10:47:57
사이다 시장의 70%를 점유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가 우수한 맛과 품질, 마케팅으로 오랜 시간 인기를 끌었다고 설명했다. 칠성사이다는 카페인과 인공향료,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맑고 깨끗함을 내세운 마케팅 전략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차별화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칠성사이다 70주년을 맞아 복고풍...
추억의 장난감·옛날 통닭…이마트, '뉴트로 기획전' 2020-04-15 06:00:03
빨간색 보온병, 1970∼1990년대 패키지 디자인을 재현해 재출시된 칠성사이다 등 한정판 '레트로' 상품들도 선보인다. 1970∼1980년대 문구점에서 볼 수 있던 펌프 경주마, 공기놀이, 탱탱볼 등 추억의 장난감 8종으로 구성된 '추억의 문방구 놀이세트'와 종이인형 세트, 국자와 누름판, 모양틀 등 조리도...
이마트 2주간 뉴트로 기획전…추억의 먹거리 `총 출동` 2020-04-14 17:58:09
‘해표 대두유(1.8L)’레트로 패키지는 기존 대비 23%, 40% 할인해 각각 980원과 4,180원에 판매한다. ‘맥심’, ‘델몬트’, ‘칠성사이다’ 등 SNS상 인증샷 열풍에 품절대란까지 이어지고 있는 ‘레트로 기획상품’과 70·80년대 문구점 놀이세트도 선보인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코로나발 브랜드 순위 지각변동…온라인쇼핑↑ 항공·여행↓ 2020-03-31 06:11:01
3 │ │ 61 │ 칠성사이다 │ - │ ├──┼────────┼───┤ ├──┼────────┼───┤ │ 12 │ 구글 │ - │ │ 62 │롯데리아│ - │ ├──┼────────┼───┤ ├──┼────────┼───┤ │ 13 │ 롯데하이마트 │ ▼ 3 │ │ 63 │ 현대백화점 │...
칠성사이다·펩시콜라, 용량 줄였다…사실상 가격 인상 2020-03-26 16:19:46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의 용량을 줄이면서 사실상 가격 인상에 나섰다. 2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다음달부터 대형마트, 편의점 등 소매점에서 팔리는 칠성사이다·펩시콜라 355mL(스터비·stubby) 캔 제품이 330mL(슬릭·sleek)캔으로 대체된다. 패키지 변경으로 용량은 25mL 줄게 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