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덜짠덜단' 식품 뜬다…저염 식품 판매량 대폭 증가 2021-03-19 06:06:00
롯데칠성음료는 무설탕과 0㎉를 구현한 '칠성사이다 제로'를 내놨다. G마켓 관계자는 "집밥을 챙겨야 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이어지자 건강을 위해 저염, 저당 식품을 찾는 수요가 대폭 늘어났다"고 분석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제로 사이다·두부 케이크…디저트까지 '건강 생각' 2021-03-10 17:24:45
베이커리 제품 판매가 늘자 새로 개발한 제품이다. 케이크에 강릉 특산물인 초당두부를 25% 첨가했다. 신세계푸드 측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극적이지 않은 단맛을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었다”고 개발 취지를 설명했다. 국내 탄산음료 시장에는 ‘제로(0) 칼로리’ 바람이 불고 있다. 코카콜라를 국내 유통하...
탄산음료도 '제로' 열풍…코카콜라 독주에 롯데칠성 '도전장' 2021-02-28 08:00:04
칠성사이다 제로'는 1개월 만에 400만개 넘게 팔렸다. 이 제품은 사이다의 대명사 '칠성사이다'의 맛과 향은 유지하면서 무설탕과 0㎉를 구현했다는 점을 내세웠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인기가 계속된다면 연매출 500억원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달 초에는 콜라 브랜드 펩시의...
사이다도 '제로 칼로리'…잇따라 출시하는 이유 2021-02-25 14:31:35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한 초록색 바탕에 로고가 그려졌다. 제품은 250mL, 355mL 캔, 500mL, 1.5L 페트병 제품 총 4종으로 출시됐다. 한국코카콜라는 다음달 중 스프라이트 음료의 제로 칼로리 버전인 스프라이트 제로를 출시할 예정이다. 스프라이트 제로는 이미 해외 시장에서...
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 사이다 출시 2021-02-08 15:32:52
사이다 제로' 패키지에는 기존 제품과 동일한 초록색 바탕과 로고 디자인이 적용됐다. 다만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알아볼 수 있도록 '칠성사이다 제로'라는 문구를 넣었다. 제품은 250mL, 355mL 캔, 500mL, 1.5L 페트병 제품 총 4종으로 출시된다. 페트병 제품에는 검은색 뚜껑을 적용해 기존 제품과 쉽게...
아무리 마셔도 0칼로리 `칠성사이다 제로` 2021-02-08 10:24:05
사이다`가 출시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집밥`이 일상화되고, 홈트레이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등 소비자 니즈가 변화함에 따라, 70년 제조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일상생활 속에서 칼로리 걱정 없이 청량한 탄산음료의 깔끔한...
[게시판]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출시 2021-02-08 09:45:18
[게시판]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출시 ▲ 롯데칠성음료는 칼로리 뺀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제로는 기존 제품의 맛과 향을 유지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롯데칠성, 기관이 연일 사는 까닭 2021-02-02 17:27:36
오른 12만6000원에 마감했다. 2월부터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등 일부 음료 제품 가격을 평균 4.7% 인상한다고 발표한 뒤 주가가 3거래일 동안 8.6% 뛰었다. 롯데칠성이 음료 가격 인상에 나선 것은 2015년 이후 6년 만이다. 롯데칠성은 최근 충북 충주 맥주1공장을 수제맥주업체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기지로 조성하기로...
콜라·사이다·햄버거·즉석밥…서민 먹거리 가격 줄줄이 오른다 2021-01-31 18:00:59
이다 등 서민들이 즐겨 찾는 식품·외식 물가가 줄줄이 오르고 있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내일(1일)부터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마운틴듀, 밀키스, 레쓰비, 핫식스, 트레비, 아이시스8.0 등 14개 브랜드에 대한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 인상율은 ▲칠성사이다 6.6% ▲펩시콜라 7.9% ▲마운틴듀 6.3% ▲밀키스...
콜라·두부·즉석밥까지 가격 인상 '러시'…밥상 물가 '비상' 2021-01-29 14:07:01
전망이다. 2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에 이어 펩시콜라도 새해 들어 가격이 오른다. 롯데칠성음료는 다음달부터 펩시콜라와 칠성사이다 등 일부 음료 제품 가격을 평균 4.7% 인상한다. 가격 인상은 2015년 이후 6년 만이다. 가격 조정 대상 품목은 총 16개 음료 브랜드다. 가격 인상 브랜드는 △칠성사이다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