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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기 '어닝 서프라이즈' 기대감…롯데칠성 주가 강세 2021-04-06 15:44:40
광고·판촉비 등 판관비를 크게 줄였기 때문이다. 지난 2월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등 14개 음료 브랜드의 출고가를 평균 7% 인상했고, 지난달 출시한 무설탕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무라벨 생수 등이 본격적으로 음료 부문의 실적을 받쳐줬다. 클라우드 생드래프트 매출이 늘어나면서 주류 부문 매출도 전년 대비 80%...
'동학개미' 열풍에 증권사 브랜드 몸값 뛴다 2021-03-31 06:01:02
│ 60 │ 칠성사이다 │ ▲ 2 │ ├──┼─────────┼────┼───┼────────┼────┤ │ 11 │ SK텔레콤 │ ▼ 1 │ 61 │ 에쎄 │ ▼ 4 │ ├──┼─────────┼────┼───┼────────┼────┤ │ 12 │ 인천공항 │- │ 62 │ KB증권 │ ▲ 37...
[게시판] 홈플러스·롯데칠성 '제로 모음전' 수익금 3% 기부 2021-03-30 14:06:40
전 점포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칠성사이다 제로 등 롯데칠성 음료 20종을 구매하면 판매 수익금의 3%에 해당하는 음료 상품을 기부하는 '제로(ZERO) 모음전' 캠페인을 한다고 30일 밝혔다. 홈플러스와 롯데칠성은 양사가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기금을 조성해 기부 상품을 마련,...
롯데칠성, 천사무료급식소에 도시락 2021-03-29 17:40:34
26일 천사무료급식소에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사진)했다고 29일 밝혔다. 기부금은 천사무료급식소를 통해 서울 종로와 대구의 독거노인 도시락 지원 사업에 사용된다. 롯데칠성음료는 2015년부터 칠성사이다 페트병을 활용한 나눔 저금통 기부금 모금을 시작으로 매년 천사무료급식소를...
“반박 불가 대세 of 대세 행보” 송강, 드라마→광고계까지 접수 완료 2021-03-26 10:50:01
‘칠성사이다 제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송강은 앞으로 게임, 건강기능식품, 국내 화장품, 식품, 아이웨어 등 더 다양한 브랜드들 모델로서의 활약을 예고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다양한 장르 속 연이은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며 ‘장르파괴자’로서의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송강. 작품에서 그려지는 다채로운...
[게시판] 칠성사이다 70주년 캠페인, 광고주협회 '좋은 광고상' 수상 2021-03-26 09:23:31
[게시판] 칠성사이다 70주년 캠페인, 광고주협회 '좋은 광고상' 수상 ▲ 대홍기획은 자사가 기획·제작한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70주년 캠페인'이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제29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TV 부문 좋은 광고상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설탕세, 누구 좋으라고?"…음료값 인상 우려 속 '갑론을박' 2021-03-24 05:30:06
커졌다. 지난달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했고, 한국코카콜라는 이달 스프라이트 음료의 제로 칼로리 버전인 스프라이트 제로를 출시했다. 설탕세 도입에 따라 소비자와 업계의 반발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법안과 관련해 면밀한 논의가 필요하다는 지적도 나온다. 정지연 한국소비자연맹 사무총...
'덜짠덜단' 식품 뜬다…저염 식품 판매량 대폭 증가 2021-03-19 06:06:00
롯데칠성음료는 무설탕과 0㎉를 구현한 '칠성사이다 제로'를 내놨다. G마켓 관계자는 "집밥을 챙겨야 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이어지자 건강을 위해 저염, 저당 식품을 찾는 수요가 대폭 늘어났다"고 분석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제로 사이다·두부 케이크…디저트까지 '건강 생각' 2021-03-10 17:24:45
베이커리 제품 판매가 늘자 새로 개발한 제품이다. 케이크에 강릉 특산물인 초당두부를 25% 첨가했다. 신세계푸드 측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극적이지 않은 단맛을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었다”고 개발 취지를 설명했다. 국내 탄산음료 시장에는 ‘제로(0) 칼로리’ 바람이 불고 있다. 코카콜라를 국내 유통하...
탄산음료도 '제로' 열풍…코카콜라 독주에 롯데칠성 '도전장' 2021-02-28 08:00:04
칠성사이다 제로'는 1개월 만에 400만개 넘게 팔렸다. 이 제품은 사이다의 대명사 '칠성사이다'의 맛과 향은 유지하면서 무설탕과 0㎉를 구현했다는 점을 내세웠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인기가 계속된다면 연매출 500억원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달 초에는 콜라 브랜드 펩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