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슬릭캔 주류·음료수 못 마신다"...성수기 음료업계 `발동동` 2021-05-14 14:17:25
음료업계는 성수기를 온전히 누리지 못할 전망이다. 홈술족 등 소비자들의 편의에 맞춰 출시된 슬릭캔 음료 생산이 중단돼서다. 1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달 들어 편의점을 중심으로 330ml짜리 슬릭캔 용량의 탄산음료 발주가 불가능해졌다.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밀키스 등 탄산음료 슬릭캔 대부분이 발...
"사이다에 이것만 뺐는데 1초에 4병씩 팔렸다"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05-11 17:30:29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는데, 출시 10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500만개를 돌파했습니다. 1초당 4개꼴로 판매된 것인데, 롯데칠성은 올해 1억개 이상 판매될 것으로 전망합니다. <앵커> 아무래도 칼로리가 없으면 맛이 없을 것 같은데요. <기자> 제품 본연의 맛과 향은 살리면서 칼로리 부담은 없는 음료로 입소문을...
"1초에 4개씩 팔렸다"…칼로리 낮추니 인기 폭발한 음료 2021-05-10 14:53:10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가 출시 10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500만개(250mL캔 환산 기준)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제로는 롯데칠성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야외활동이 감소하며 소비자들이 칼로리 부담없는 탄산음료를 찾는 것에 주목해 지난 1월 말 선보인...
[게시판] 칠성사이다 제로, 100일 만에 3천500만개 팔려 2021-05-10 11:06:32
[게시판] 칠성사이다 제로, 100일 만에 3천500만개 팔려 ▲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1월 출시한 0㎉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가 10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천500만개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야외활동이 줄고 배달 음식 주문은 느는 가운데 소비자가...
無알코올·칼로리…"없앴더니 잘나간다" 2021-05-02 17:57:15
점이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주세법상 알코올 함유량이 1% 미만인 제품은 음료로 분류돼 온라인 판매가 가능하다. 무칼로리 콜라·사이다도 봇물탄산음료 시장에서는 제로 칼로리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부동의 판매 1위 자리는 ‘코카콜라 제로’가 지키고 있지만 최근 경쟁 제품이 연이어 등장해...
"지구 살리자"…제품은 무라벨, 포장재·아이스팩은 친환경 2021-04-22 10:44:02
적극적인 투자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가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의 라벨을 없앤 '칠성사이다 에코(ECO)' 300㎖ 제품을 내놓는 등 식음료 업체들의 무라벨 제품 도입도 잇따르고 있다. 위메프는 지속 가능한 소비를 위한 '위 메이크 잇'(WE MAKE IT) 캠페인을 통해 커피 찌꺼기로...
[게시판]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페트병에 브랜드명 점자 표기 2021-04-20 11:26:24
[게시판]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페트병에 브랜드명 점자 표기 ▲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페트병 500㎖ 제품에 점자로 브랜드명을 표기한다고 20일 밝혔다. 정확한 표기를 위해 서울시각장애인연합회의 도움을 받았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코로나로 술 덜 마셨다…주류회사 줄줄이 실적 부진 2021-04-14 06:01:01
영업이익은 972억원으로 10.8% 감소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등의 음료와 함께 소주 '처음처럼'과 맥주 '클라우드' 등의 주류를 판매한다. 맥주 '카스'를 판매하는 오비맥주의 지난해 매출은 1조3천529억원으로 12.3%, 영업이익은 2천945억원으로 28.0% 감소했다. 위스키 업체들은 더 큰...
최저가 경쟁…이마트, 쿠팡보다 비싸면 차액 돌려준다 2021-04-08 08:21:21
주는 식이다. e머니는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마트앱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이마트앱 전용 쇼핑 포인트다. 가격은 이마트앱이 자동으로 비교하며, 고객은 앱을 통해 간편하게 보상받을 수 있다. 대상 상품은 쿠팡, 롯데마트몰, 홈플러스몰 중 한 곳 이상에서 취급하는 상품 500개를 카테고리별 바이어가...
롯데칠성 '주가갈증' 해소?…1분기 깜짝실적 기대 2021-04-06 17:31:08
때문이다. 증권사들은 롯데칠성이 올 1분기에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NH투자증권은 롯데칠성의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을 각각 5073억원, 251억원으로 추정했다.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301.5% 늘어난 수치다. 하이투자증권 역시 1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3.5% 증가한 5250억원, 영업이익은 2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