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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 크리스마스 먹거리 최대 50% 할인 2013-12-20 09:01:28
패키지로 기획된 ‘코카콜라/칠성사이다(각245ml*8입)’를 3500원에 판매한다.정재우 롯데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연말 모임, 크리스마스 등 파티 수요가 많은 것을 고려해 구이용 먹거리부터 크리스마스 기획 상품까지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저렴하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세븐일레븐, 연말정산 앞두고 카드 마케팅 강화 2013-11-11 09:22:09
요일과 시간에 상관없이 레쓰비, 칠성사이다, 꼬깔콘, 카스타드 등 총 400여 개 달하는 편의점 베스트 상품을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이달 말까지 2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타 유통업체들에 비해 객단가(1인당 1회 구매액)가 상대적으로 낮은 편의점에서도 신용카드 이용률이 매년 크게 증가하여...
연중 물가 가장 싼 시기가 있다?…'11월 속설' 알고보니 2013-10-30 10:43:31
품목(약 2000억원)이 최대 반값에 진열될 예정이다. 연중 최저가로 신선식품(삼겹살 알찬란 등)을 구입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농심신라면 오리온초코파이 칠성사이다 등 Ƈ등 브랜드' 역시 대거 할인된 가격을 구경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는 '반값'이다. 이마트는 이보다 앞선 지난 28일부터 '마트보다 싼...
롯데칠성음료, NCSI음료부분 1위기업 선정 2013-10-01 11:15:54
차지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대표제품인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아이시스 뿐 아니라 웰빙 트렌드에 맞춰 네이처티 등 신개념 과일차음료를 출시하는 등 국내 음료 시장을 선도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인 점이 좋은 평가받았습니다. 특히, 대표제품 `칠성사이다`는 올해로 탄생 63돌을 맞이한 제품으로, 맑고 깨끗한...
이마트, 中企제품 들고 '홍콩 진격' 2013-08-01 17:14:15
라면이 차지하고 있다. 칠성사이다, 무학 소주, 진로 막걸리 등은 눈에 가장 잘 띄는 엔드캡(진열대 끝)에 자리잡았다. 한국산 식품은 고급 제품으로 인식되고 있다. 한국에서 개당 750원인 이마트 ‘라면이라면’은 홍콩에서 1480원에 팔린다. 그래도 ‘품질에 비해 싸다’는 평가를 받는다. 홍콩에서 팔리는 한국 식품의...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 '롯데칠성몰' 오픈 2013-06-10 10:34:28
10일 밝혔다.롯데칠성몰은 아이시스 생수, 칠성사이다, 칸타타 등 롯데칠성음료의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온라인 직영 쇼핑몰이다.원하는 날짜에 배송해주는 홈서비스, 제품 손상 방지를 위한 안심박스포장, 원하는 제품만을 담을 수 있는 '나만의 음료 세트'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롯데칠성음료는 오픈...
"사이다·콜라 가격, 3년간 40%↑ 올라.. 원재료價↓" 2013-05-20 15:06:04
이다와 콜라의 가격이 40% 이상 오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회장 김연화, 이하 소협) 물가감시센터는 20일 탄산, 주스, 이온 등 음료시장 가격 동향을 모니터한 결과 3년간 탄산음료가 가장 큰 폭으로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펩시콜라(1.5L)의 가격이 74.7% 오른 것으로 나타나 조사 대상 음료...
롯데칠성음료, 탄소성적표시 사전검증 공인 2013-03-07 16:06:30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마운틴듀, 미린다,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밀키스, 핫식스 등이 포함된 ‘탄산음료 제품군’이다.롯데칠성은 이로써 해당제품의 생산·유통·폐기 등을 거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량을 업체가 직접 심사한 후 공인기관에서 점검만 받게 됐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롯데칠성음료, 업계 최초 `탄소 사전검증체계` 공인 2013-03-07 10:12:04
`검증 시스템 구축` 등 2가지 자격 요건을 갖춘 기업이 제품의 생산부터 유통, 폐기에 이르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의 배출량을 직접 심사하고 인증만 공인기관으로부터 받는 체계를 말합니다. 롯데칠성음료가 공인을 받은 부분은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마운틴듀, 미린다,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밀키스, 핫식스 등이...
'엄마·복고·자연'…감성 자극하는 먹거리 '인기' 2013-01-24 15:51:01
칠성사이다'는 백두산, 독도를 배경으로 한 시리즈 광고와 캠페인을 통해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 제품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보다 35%증가했다. 유기웅 샘표 마케팅팀 과장은 "소비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제품에 경험이나 추억을 연결시킨 감성과 스토리 개발이 중요하다"면서 "급변하는 트렌드의 변화 속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