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핫식스·칠성사이다, 미국 시장 본격 진출 2017-02-09 09:59:17
이다. 스폰서 부스는 '레드불, 몬스터를 대체할 새로운 한국 1위 에너지음료'라는 콘셉트로 운영된다. 기존에 한인 시장 위주로 판매되던 칠성사이다와 밀키스는 현지 중대형 슈퍼마켓 체인인 '크로거'(Kroger)에 입점, 다음 달부터 미국 전역 2천여개 점포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달...
삼성 갤럭시, 갤노트7 악재에도 브랜드 순위 1위 지켜 2016-12-04 08:10:10
칠성사이다 │▲ 24 │840.4 │├──┼──────┼───┼───┼─┼──┼──────┼───┼───┤│22 │신한은행 │▲ 10 │879.6 │ │72 │삼성증권 │▼ 11 │840.1 │├──┼──────┼───┼───┼─┼──┼──────┼───┼───┤│23 │홈플러스 │▼ 8 │879.3...
제네시스 브랜드가치 자동차 부문 1위<브랜드스탁> 2016-07-03 08:10:11
│ │77│칠성사이다 │▼ 10 │836.7│├─┼───────┼───┼───┼─┼─┼───────┼───┼───┤│28│페이스북 │▼ 5 │877.3 │ │78│딤채 │▼ 16 │836.0│├─┼───────┼───┼───┼─┼─┼───────┼───┼───┤│29│삼성생명 │ -...
새우깡·칠성사이다 등 '전통 강호' 먹거리, 올해도 잘 팔렸네 2016-06-27 16:40:09
부문에서는 롯데칠성이 1950년 출시한 칠성사이다를 비롯해 농심 새우깡(1971년), 육개장 사발면(1982년) 등이 각 부문의 최장수 제품으로 꼽혔다. 조리식품에서는 동원 화이바참치(1982년)가 가장 오래 전 출시됐지만 매출 상위에 오른 제품이었다.홈플러스는 "수많은 업체가 소비자의 입맛을 잡기 위해 공격적인...
진혁, ‘운빨로맨스’ 속 감초 연기 기대…류준열 부하 직원으로 합류 2016-05-09 10:09:59
‘칠성사이다’ 광고에서는 동음이의어 때문에 생길 수 있는 해프닝을 유쾌하게 그려내며 웃음을 전했고, ‘올레 GIGA LTE’ 배터리편 광고에서 배터리가 1%밖에 남지않은 상황에서 다급히 팀장에게 메일을 보내는 직장인의 모습을 리얼하게 그려내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 외에도 MBC ‘보고싶다’, 거미의...
"탄산음료 살아있네"…배달 치킨·피자 '짝꿍'으로 쑥쑥 성장 2016-05-05 14:14:08
롯데칠성의 탄산음료 매출도 늘어나 ?추세다. 지난해 칠성사이다 매출은 2.8%, 펩시콜라는 9% 증가했다.탄산음료 시장 성장의 ‘일등공신’은 피자, 치킨 등 배달음식이다. 음식을 직접 해먹는 대신 배달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1~2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배달시장이 커지고 있는데, 배달음식과 함께 탄산음료를...
[브랜드스탁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제네시스, 단숨에 46위 진입 2016-04-03 17:30:59
소비자에게 인지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칠성사이다, 유니클로, 래미안, 하이마트 등의 브랜드 순위도 크게 올랐다. 코카콜라는 30계단이나 하락해 98위까지 밀렸고, 크리넥스 ok캐쉬백 등의 순위도 20계단 넘게 떨어졌다.경기 适貶?프랜차이즈 부문 브랜드의 순위가 대부분 떨어졌다. 매출 급감으로 경영권이 사모펀드로...
롯데칠성, 업소 전용 탄산페트 신제품 5종 출시 2016-01-28 09:56:05
업소전용 탄산페트 신제품 5종을 선보인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사과, 자몽, 트레비 라임 등이다.이번 제품은 355ml, 400ml 용량으로 출시돼 음식점과 레스토랑에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
칠성사이다, 500ml 가격에 용량 늘린 600ml 페트 신제품 출시 2016-01-21 22:34:12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탄산브랜드인 칠성사이다 500ml의 용량은 20% 늘리고 가격은 똑같은 600ml 페트 신제품을 출시합니다. 이번 출시된 칠성사이다 600ml 페트 제품은 그동안 편의점, 소매점,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된 소매채널용 칠성사이다 500ml 페트의 전체적인 패키지 모양과 라벨 이미지는 그대로 유지한 채 크기만...
칠성사이다 500㎖페트 용량 20% 늘려…가격은 그대로 2016-01-21 10:11:56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500㎖ 페트를 대체하는 600㎖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용량은 20% 늘렸지만 가격은 그대로 유지해 소비자들이 600㎖ 용량의 칠성사이다를 기존 500㎖ 가격에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이 제품 라벨 상단에는 '500㎖+100㎖ up'이라는 문구가 추가됐다.노정동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