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통풍에 치명적이라는데…" 맥주서 '이것' 뺐더니 관심 폭발 2023-02-07 20:00:01
이다. 캐러멜색소는 최종당화산물(AGEs)이라는 물질인데, 이것은 노화와 연관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슈거 망고’를 내놨다. 앞서 출시한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이 인기를 얻자 후속 제품을 출시한 것이다. 롯데칠성은 MZ세대를 겨냥해 ‘칠성사이다 제로’,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
"삼겹살·회 먹는데 '새로' 왔어요"…식당도 롯데칠성도 '방긋'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2-05 08:00:03
10개 증권사의 평균 목표주가는 23만2500원이다. 3일 롯데칠성 관계자는 올해 사업 계획을 묻는 질문에 “제로 슈거 제품(칠성사이다 제로, 펩시제로, 처음처럼 새로) 등 주력 제품에 대한 집중과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한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계획하고 있다”고 했다. 중장기 계획으로는 “해외 와이너리 인...
내달 펩시콜라 편의점 캔 가격 200원 비싸진다 2022-12-22 19:59:44
200원(11.8%) 인상한다고 22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등 다른 탄산음료 제품 가격은 인상하지 않는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당류·원재료 가격 외에 인건비·물류비·전기요금 등 각종 제반 경비가 상승해 부득이하게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코카콜라도 내달 1일부터 350mL 캔 가격을 1천900원에서...
코카콜라 이어 펩시도 가격 인상…펩시콜라 200원 비싸진다 2022-12-22 18:17:08
것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내달 1일부터 펩시콜라·펩시제로콜라 편의점 캔 355mL 제품 가격을 기존 1700원에서 1900원으로 200원(11.8%) 인상한다고 22일 밝혔다. 단, 칠성사이다 등 다른 탄산음료 제품 가격은 인상하지 않는다는 방침이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당류·원재료 가격 외에 인건비·물류비·전기요금 등 각종...
펩시콜라 편의점 캔 가격 인상…1천700원→1천900원 2022-12-22 17:27:37
단 칠성사이다 등 다른 탄산음료 제품 가격은 인상하지 않는다. 롯데칠성[005300] 관계자는 "당류·원재료 가격 외에 인건비·물류비·전기요금 등 각종 제반 경비가 상승해 부득이하게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코카콜라도 내달 1일부터 350mL 캔 가격을 1천900원에서 2천원으로, 1.5L 페트 제품은...
칠성사이다·파워에이드 가격 인상 2022-11-30 18:11:06
이다. 롯데칠성은 칠성사이다(업소용), 펩시콜라(업소용), 탐스(업소용), 델몬트, 제주감귤, 칸타타, 레쓰비, 아이시스, 에비앙, 볼빅 10종의 출고가를 올린다. 이들 브랜드의 평균 인상률은 4.0%다. 해당 브랜드의 모든 용량이 인상 대상이다. 출고가격 조정에 따라 소비자가격 인상도 조만간 이뤄질 예정이다. 롯데칠성은...
내일부터 파워에이드·토레타 등 음료 가격도 오른다 2022-11-30 16:46:31
인상 대상에는 업소용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도 들어갔다. 이번 공급 가격 인상으로 인해 소비자의 체감 장바구니 부담은 한층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각 기업은 글로벌 인플레이션과 강달러 등으로 인한 원·부자재 가격 상승을 가격 인상 요인으로 꼽고 있다. 최근 당류, 오렌지, 커피 등 원재료와 포장재 가격이 뛰었고...
파워에이드도 오른다…LG생건·롯데칠성 등 음료가격 인상 2022-11-30 15:52:10
등 음료가격 인상 제조원가 부담에 업소용 칠성사이다·펩시콜라 가격도 올라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먹거리 물가가 고공행진을 이어가는 가운데 파워에이드, 칠성사이다(업소용) 등 음료 가격도 내달 1일자로 오른다. LG생활건강[051900]은 내달 1일자로 파워에이드, 미닛메이드, 토레타, 몬스터 등 4개 브랜드...
무설탕 소주 돌풍에 롯데칠성 1주새 9%↑ 2022-11-27 17:16:09
각각 7.5%, 33.8% 증가한 수치다. 롯데칠성의 소주 시장 점유율은 올 3분기 15.4%에서 내년 18%로 확대될 것으로 분석됐다. 한유정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칠성사이다 제로와 펩시콜라 제로 등 롯데칠성의 제로 탄산음료는 올해 100% 이상의 매출 증가를 기록했다”며 “내년에도 탄산의 판매 호조와 주류 신제품 효과...
정용진 한턱낸 '쓱세일' 첫날…이마트 점포 문 닫은 사연 2022-11-19 09:49:16
이마트24는 20일까지 코카콜라, 칠성사이다, 하겐다즈 미니컵 등 인기 제품을 1+1으로 판매한다. 온라인 계열사들도 한정 판매 물품과 쿠폰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 SSG닷컴은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 SSG머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댓글 추첨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G마켓은 23일까지 SSG랜더스 공식샵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