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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롯데칠성, 저도주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 출시 2022-02-14 09:04:07
[게시판] 롯데칠성, 저도주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 출시 ▲ 롯데칠성음료는 자사 대표 브랜드인 클라우드와 칠성사이다를 조화시킨 알코올 도수 3.2도의 저도주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저도주를 선호하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출생)의 음주...
스카이라이프 영업익 63% 증가…HCN 인수 효과 2022-02-07 17:17:22
제로 칼로리 탄산 음료가 인기를 끌자 롯데칠성은 올해 칠성사이다, 펩시 외에도 제로 칼로리 상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같은 날 스카이라이프는 지난해 4분기 매출이 37.6% 증가한 2428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영업이익은 62.8% 늘어난 162억원, 순이익은 99.0% 증가한 142억원이었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해 9월...
'제로칼로리' 탄산, 빵 터졌다…롯데칠성 작년 영업익 87% 증가 2022-02-07 14:35:17
수제 맥주 위탁생산을 하는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사업에서도 매출 300억원이 발생했다. 롯데칠성 측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매출이 875억원 늘었다. 저칼리 음료 인기 트렌드에 지속 대응하기 위해 관련 브랜드를 현재 2개(칠성사이다 제로·펩시콜라 제로)에서 5개로 늘릴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고객 향한 마음 제품에 담았더니…1등 브랜드로 우뚝 2021-12-29 15:48:21
칠성사이다 제로’는 부담 없는 탄산음료로 인기다. LG생활건강은 첫 비건 메이크업 라인인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동물성 원료를 빼고 한국 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다. 식품업계에서는 장수 브랜드가 선전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처음처럼’은 알코올 도수를 16.9도에서 16.5도로 낮춘 소주를...
콜라부터 치킨·햄버거까지…연말연시 줄줄이 '가격 인상' [종합] 2021-12-20 16:21:54
사이다 가격이 올랐고, 서민 먹거리인 치킨과 햄버거도 가격 인상 행렬에 동참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등 주요 음료 브랜드 26개 가격을 지난 17일 출고분부터 평균 6.8% 인상했다. 이로써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들어서만 사이다와 콜라 가격을 두 차례 올렸다. 앞서 롯데칠성음료는...
14편의 溫택트 광고…시대를 위로하다 2021-12-09 16:00:09
의지를 간결한 카피로 전달한 우수 작품이다. LG에너지솔루션은 닐 암스트롱이 우주에 첫발을 내디딘 발자국을 상징적인 요소로 활용해 기업의 힘찬 출발과 정체성을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세상 맛있는 ZERO! 칠성사이다 ZERO!’편과 동화약품의 ‘달라이 라마’편은 브랜드대상을 공동 수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롯데칠성음료, '칼로리 제로' 탄산…어느 음식에나 '찰떡' 2021-12-09 15:48:29
‘칠성사이다 제로’라는 문구를 넣었다. 페트병 제품에는 검은색 뚜껑을 적용해 기존 제품과 쉽게 구별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250mL, 355mL 캔과 500mL, 1.5L 페트병 제품 등 4종으로 선보였다. 칠성사이다 제로의 신규 광고는 칠성사이다 본연의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칼로리는 제로인 칠성사이다 제로의 특징과...
칠성사이다 제로, 1억캔 판매 2021-11-18 17:04:48
칠성사이다 제로’가 출시 9개월여 만에 누적 판매량 1억 캔을 돌파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월 선보인 칠성사이다 제로의 누적 판매량이 1억 캔을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초당 네 캔 정도 판매된 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2011년 칠성사이다 제로를 처음 내놨지만 당시 소비자 외면으로 4년여 만에 단종했다. 코로나19...
[게시판]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9개월만에 1억캔 판매 2021-11-18 11:48:26
[게시판]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9개월만에 1억캔 판매 ▲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월 말 출시한 저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가 약 9개월 만에 약 1억캔(250㎖ 기준) 팔렸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이 제품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야외활동이...
1초에 4캔씩 팔렸다…저칼로리 탄산 시장 키운 `제로` 2021-11-18 10:58:23
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사이다 제로는 칠성사이다의 71년 제조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속을 뻥 뚫어주는 듯한 청량함을 가진 오리지널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고, 제로 칼로리로 살찔 염려까지 줄여 앞으로도 꾸준한 인기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월부터 9월까지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