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스카이라이프, `초 단위 시청률`로 광고비 정산 2015-11-03 01:53:48
도입됐습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지상파와 해외 채널을 제외한 90개 채널의 스팟광고에서 초 단위 시청률 전수조사(ARA) 방식을 1일부터 도입했다고 밝혔습니다. ARA는 가입자 시청 정보를 지역·채널·시간별로 초 단위로 분석해 해당 광고를 100% 시청한 경우에만 광고료를 정산하는 방식입니다. KT스카이라이프는KT가...
시청자가 끝까지 다 봐야 돈 내는 방송광고 나와 2015-11-02 18:38:43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와 kt스카이라이프는 2일 실시간 스마트광고 서비스인 ‘ara(advanced realtime advertising)’를 공개하고 판매에 들어갔다.ara는 가입자의 시청정보를 채널별·지역별 초 단위로 분석해 광고를 처음부터 끝까지 100% 시청했을 때만 광고비를 정산하는 방식이다. 지금은...
"무선 지배력 방송까지 확대"…KT·LG유플러스, 강력 반발 2015-11-02 18:23:07
알뜰폰 1위 사업자다. kt는 “cj헬로비전은 kt망을 이용하고 있다”며 “kt망을 이용하는 사업자를 sk텔레콤이 관리하는 비정상적인 상황에 놓이게 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일부에선 kt도 유료방송 합산규제 등의 영향으로 사업 확대가 쉽지 않을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합산규제란 정부가 한...
KT스카이라이프 "초 단위 시청률로 스팟광고 판매" 2015-11-02 13:24:43
플랫폼을 구축한다는 계획입니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통합 플랫폼 구축을 위해 실시간 채널 초 단위 전수조사를 적용한 종량제 광고에 관한 특허 출원을 계획하고 있다"며 "PP, 플랫폼 등과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앞으로 초 단위 시청률 전수 조사 데이터에 닐슨코리아와 TNmS 등...
SKT, CJ헬로비전 인수에 중소형 케이블社 주가 '들썩' 2015-11-02 11:49:58
단숨에 kt에 이어 유료방송 시장에서 2위 사업자로 뛰어오를 전망이다.업계에 따르면 지난 3분기 기준 국내 유료방송 가입자 점유율 1위는 kt스카이라이프로 약 30% 가량을 차지하고 있다.이어 cj헬로비전(15%), sk브로드밴드(12%)가 2위와 3위에 올라 있고 티브로드, 씨앤앰, lg유플러스, cmb, 현대에이치씨앤 등이 뒤를...
<특징주> 스카이라이프, CJ헬로비전 피인수 소식에 강세 2015-11-02 09:13:44
인수된다는 소식에 강세를 나타냈다. 스카이라이프는 이날 오전 9시10분 현재 유가증권시장에서 전날보다 3.21% 오른1만9천300원에 거래됐다. SK텔레콤이 케이블 사업자 CJ헬로비전을 인수하게 됨에 따라 경쟁업체인 KT[030200] 내 스카이라이프의 중요성이 재부각될 것이란 기대감이 투자심리를 자극한...
신한금투 "CJ헬로비전, SKT에 피인수…시너지 다양" 2015-11-02 08:55:26
점유율은 26%에 육박해 KT그룹(KT+스카이라이프·30%)에 이어 2위로 올라서게 된다"고 말했다. 홍 연구원은 "KT그룹과 SK텔레콤의 합산 방송 시장 점유율은 56%로 과점화 시장에 진입하게 된다"며 "가입자 확보를 위한 출혈경쟁에서 과점화를 통한 수익성 개선에 집중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가입자...
"SK텔레콤, CJ헬로비전 인수 '탁월한 선택'"-NH 2015-11-02 07:36:43
급등할 것"이라고 설명했다.단숨에 kt와 스카이라이프 진영의 가입자 840만명과 견줄 수 있을 정도로 경쟁력이 높아질 것이란 전망이다.그는 "가입자 획득 비용을 감안하면 2조원 가량의 인수 금액도 지불할 만한 수준"이라며 "현재 cj헬로비전 주가가 낮은 수준이어서 시기적절한 인수"라고...
CJ헬로비전, SK텔레콤 품에 안긴다…향후 전망은? 2015-10-31 09:19:42
이번 인수가 마무리되면 SK텔레콤은 국내 유료방송 시장에서 KT를 위협하는 수준까지 규모를 키울 수 있게 된다. SK브로드밴드 가입자 335만명과 CJ헬로비전 가입자 415만명을 합하면 750만명에 이른다. KT와 KT스카이라이프의 전체 가입자 수 850만명에 근접한 수준이다. 앞으로 국내유료방송 시장이 KT와 SK 진영의...
SKT, CJ헬로비전 인수 추진…대형 유선방송사 탄생 2015-10-30 22:25:38
인수로 SK텔레콤은 75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하게 돼 경쟁사인 KT(850만명)와 경쟁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되는 것입니다. KT의 경우 IPTV인 올레tv가 가입자 615만명, 위성 방송인 KT스카이라이프가 가입자 200만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은 그동안 케이블TV 3위 업체인 씨앤앰 인수를 추진해왔습니다.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