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檢, `빵집 밀어주기` 관련 이마트 대표 등 기소 2013-09-10 17:50:04
빵집` 논란이 일자 지분을 정리한 브랜드다. 허 대표는 그룹의 경영지원실장을 맡았을 당시 신세계SVN의 2010년 상반기 이익이 당초 계획보다 12억원 적을 것으로 예상되자 신세계그룹 사장단 회의에서 베이커리 지원을 지시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공정거래위원회가 이마트의 부당지원행위를 문제삼았지만 2011년 허...
"회복세 돌아선 주식시장‥높은 변동성 대처 전략은?" 2013-09-06 09:27:53
인수하면서 브랜드를 살리기 위해서 유통전략을 바꿨는데 브랜드를 고급화하기 위해서 고급매장을 직접 운영하는 전략을 세웠는데 이 전략은 참담한 실패로 끝났다. 반면에 필라코리아는 1991년 이 브랜드를 라이센스해서 한국에서 제조하고 판매하는 회사로 시작했다. 이 회사는 특히 우리나라에서 신발사업으로 성공하면...
[책꽂이] 사회문제의 경제학 등 2013-09-05 16:59:56
부는 커졌는데도 눈물 흘리는 사람이 많아진 이유를 따져 물으면서 소유와 경영, 분배와 소비, 주체의 세 가지 측면에서 대안을 제시한다. (강수돌 이정환 지음, 굿모닝미디어, 340쪽, 1만5800원)면세점 이야기30년 이상 면세산업 현장에서 일한 최영수 전 롯데면세점 대표가 들려주는 면세 비즈니스의 모든 것.면세산업의...
"시리아 제한적 공격·자동차 호조··美 쌍끌이 호재" 2013-09-05 10:08:28
이번에는 밀려났다. 혼다, 도요타, 심지어 마이너 브랜드인 닛산까지 치고 올라갔다. 메이커 별로 보면 도요타나 혼다는 대부분 20% 넘는 신장률인데 한국 현대차 8.2%, 기아차 4%의 판매를 보이고 있다. 이것이 연율이다 보니까 작년에 많이 팔렸기 때문에 그럴 수 있다고 할 수도 있지만 일단은 일본 차에 밀리고 있는...
[인사] 한국투자증권 ; 하나대투증권 ; KB국민카드 등 2013-09-02 17:36:00
부 rm담당 상무 최창수 ◈하나대투증권◎선임<이사보>▷자산분석부장 신동준 ◈kb국민카드◎선임▷브랜드전략부장 상무 조상훈◎전보▷국제업무실장 박기용 ◈문화체육관광부◎전보<국장급>▷체육국장 박위진<과장급>▷체육정책과장 김대현 ◈특허청◎전보<부이사관>▷특허심판원 심판관...
신세계百, 한국전통주진흥협회와 MOU…전통주 시장 활성화 2013-08-22 08:18:39
의원을 위원장으로 이동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외교통일위원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여야 국회의원과, 장재영 신세계백화점 대표 등이 서포터스로 참여했다. 이들은 앞으로 우리나라의 전통주 문화가 unsec0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노력을 다할...
‘K-뷰티의 기습’ 미샤, 매스티지로 수입 브랜드 제친다 2013-08-14 20:03:41
출시해 경쟁 구도를 달리고 있다. 국내 인기 향수 브랜드의 부재, 블루오션을 노린다 미샤는 또한 수입 브랜드가 독식하고 있는 국내 향수 시장에 당당히 도전하고자, 세계적인 조향사와 ‘로 드 미샤’(l’eau de missha) 향수라인을 공동 개발해 나가고 있다. 향수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중요하다는 점을 착...
[Star1번지] `너목들`의 `동찢남` 이종석 스타일 백서 2013-08-02 11:37:00
뿐. 그는 주로 티셔츠에 청바지나 8~9부 면 팬츠를 매치했다. 주로 포인트가 들어간 곳은 티셔츠. 스트라이프 패턴이나 프린팅이 들어간 티셔츠를 입어 스타일이 심심해 보이는 것을 막았다. 그리고 여기에 스니커즈를 신어 깔끔한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이 룩에서 또 하나의 포인트는 가방이다. 대부분 캐주얼룩에는...
삼성경제硏 "中, 2015년에 세계 2위 소비대국" 2013-07-30 15:17:16
'주링허우(90後)' 등이라고 분석했다. 부모의 부(富)를 세습한 '푸얼다이(富二代)'와 1980∼1990년대에 태어난 20∼30대 신세대 농민공(農民工)도 새로운 소비계층이라고 덧붙였다. 유 연구원은 "이들의 정서와 성향을 파악해 글로벌 수준의 품질을 갖춘 '아이콘 브랜드'를 구축하는 등 전략을 펴야...
삼성硏 "中, 2015년에 세계 2위 소비대국" 2013-07-30 14:49:59
'주링허우(90後)' 등이라고 분석했다. 부모의 부(富)를 세습한 '푸얼다이(富二代)'와 1980∼1990년대에 태어난 20∼30대 신세대 농민공(農民工)도 새로운 소비계층이라고 덧붙였다. 보고서는 이들이 앞으로 빠른 소득 증가와 함께 구매력과 선진 소비 성향을 고루 갖춘 핵심 소비층이 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