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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WC 24일 개막] '모바일올림픽' 간 한국 ICT기업…신제품 앞세워 혁신 주도한다 2014-02-23 20:52:09
‘g2’의 디자인과 사용자경험(ux) 등을 계승한 4.7인치 스마트폰 ‘g2 미니’와 보급형 스마트폰 라인인 ‘l시리즈3’도 이번 전시회에서 첫선을 보인다. lg전자는 전략 제품군인 g시리즈와 보급형 l시리즈로 세계 시장을 공략해 올해 말 3위를 탈환한다는 목표다. ◆더 빠르고 똑똑한 모바일 미래 sk텔레콤 kt...
"분위기 안좋아"…카드사 신상품 '대기발령' 2014-02-21 21:27:21
작년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포함한 전체 카드 승인액은 전년보다 4.7% 증가하는 데 그쳤다. 2011년(17.8%)과 2012년(13.5%)에 비해 급속히 둔화된 것이다. 시장이 그만큼 포화상태에 달했다는 의미다. 여기에 2012년 말 가맹점수수료 조정 작업을 거치면서 카드사들의 작년 수수료 수익은 20%가량 줄어든 것으로 추산된다....
[공시] 테스, 작년 영업익 62억원‥전년비 391%↑ 2014-02-21 13:55:32
테스가 지난해 영업이익이 62억원으로 전년대비 391% 증가했다고 21일 공시했습니다. 같은기간 매출액은 670억원으로 1년 전보다 4.7% 줄었지만 당기순이익은 49억8천만원으로 213% 증가했습니다.
지난해 소비성향 73.4% 역대 최저…지갑 안 열었다 2014-02-21 12:00:05
지출(4.7%)도 늘어났다. 음식·숙박과 기타상품·서비스 지출도 각각 5.2%와 2.2% 증가했다. 그러나 교육은 1년 전과 비교해 0.2% 줄었다. 연금·사회보험 등 비소비지출은 3.8% 늘었다. 연간 지출로 보면 가정용품·가사서비스(6.6%)와 주거·수도·광열(4.2%)은 늘고 기타 상품·서비스(-6.4%),...
"한화생명, 보장성 보험 성장세 회복 필요" - KB투자證 2014-02-21 09:07:44
대비 4.7% 감소한 3천889억원으로 시장 예상치에 부합하는 실적을 기록했다"고 평가했습니다. 유 연구원은 "한화생명의 내재가치(EV)는 1년 전보다 6.1% 늘었지만 신계약가치는 24.2% 감소했다"며 "이는 보장성보험 비중 증가로 신계약마진율이 전년대비 1.8%포인트 증가한 반면 연납화보험료가 줄었기 때문"이라고...
"한화생명, 보장성보험 성장성 회복 필요"-KB 2014-02-21 08:04:36
2013회계연도 순이익은 전년 대비 4.7% 감소한 3889억 원으로 시장 예상치에 부합했다. 같은 기간 내재가치(ev)는 8조6000억 원으로 6.1% 증가했고, 신계약 가치는 3040억 원으로 24.2% 줄었다. 유승창 kb투자증권 연구원은 "신계약마진율이 전년 보다 1.8%포인트 오른 18.6%를 기록했으나 신계약 가치는 감소했다"며 "연금...
[IoT, 세상을 바꾼다] TV·냉장고가 일거수일투족 감시…해킹땐 사생활 100% 노출 2014-02-20 21:44:59
비해 4.7배 증가했고, 2011년(8290개) 대비 151배 늘어났다고 밝혔다. 글로벌 보안업체 포티넷은 지난해 12월 자사 인터넷 보안 연구소 포티가드를 통해 당장 올해부터 안드로이드 기반 악성코드가 iot 분야로 확장될 것으로 전망했다. 인터넷이 사물을 넘어 생체와 긴밀하게 연결되면 악성코드의 증가가 더 큰 문제로...
`LG G2 미니` 공개‥G2 그대로 이어받아 2014-02-20 11:01:00
G2 미니’는 ‘LG G2’와 비교해 0.5인치 작은 4.7인치 IPS 디스플레이를 적용했고 후면키도 그대로 탑재했습니다. 또 구글 최신 운영체제인 ‘안드로이드 4.4 킷캣’을 탑재했고 4인치대 스마트폰으로는 최대 용량인 2,440mAh 배터리를 제공합니다. 출시는 오는 3월 독립국가연합(CIS)을 시작으로 유럽, 중동, 중남미,...
여자들은 1년에 몇번 미용실 갈까 2014-02-19 21:25:08
또 연평균 4.7회 미용실을 방문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로레알코리아는 19일 국내 미용시장 현황을 분석한 ‘헤어드레싱 리포트’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헤어드레싱 리포트는 미용시장 현황과 함께 국내 미용소비자 500명을 대상으로 연령대별 특성 등을 종합 분석한 것이다. 로레알의 리포트에 따르면 조사 대상 여성 중...
로레알코리아의 ‘헤어드레싱 리포트’ 2014-02-18 10:28:07
시작되었다. 소비자 분석 2012년 한 해 여성들은 평균 4.7번 주기적으로 미용실을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모발-펌, 모발-컬러, 컬러-두피 케어 등 두 가지 이상의 서비스를 받는 이른 바 콤비네이션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미용실 방문자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또한 50.6%의 한국 여성이 아침 시간에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