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박람회’서 대박난 노홍철닷컴 의상 살펴보니… 2013-02-05 01:16:02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삼았으며 신상품 품평회와 2013 s/s 패션쇼도 함께 진행되어 진정한 패션박람회로서의 장을 열었다. 특히 가장 많은 관중들이 몰리며 스타일위크 기간 내내 발 디딜 틈조차 없었던 ‘노홍철닷컴’의 전시부스는 온라인몰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을 받으며 소위 ‘대박’을 터트렸다. 이번 패션...
쌍용차, "코란도 투리스모와 로디우스는 별개" 2013-01-31 08:01:50
수 있겠다"는 의견을 들었기 때문이다. 품평회에 참석했던 한 지점장은 "내외관 디자인의 완성도가 상당히 높다"며 "렉스턴이 처음 나왔을 때 수입차 같은 느낌을 주었던 것처럼 코란도 투리스모가 비슷한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국산 rv 시장이 오랜 동안 기아차 카니발의 독무대처럼 여겨져...
[설 선물 정성 듬뿍] 술 한 잔에 情은 넘치게… 2013-01-30 15:32:57
세계 4대 주류 품평회에서 최고의 성적으로 전 제품이 수상하며 국제적으로도 맛과 향을 인정받고 있는 위스키 ‘킹덤’을 비롯해 ‘커티삭’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원대에서 30만원대까지 다양하다.하이트진로그룹의 위스키 선물세트는 킹덤 12, 17, 21년산 등 연산별로 구성된 5종과 커티삭 오리지널 1종을 더해 총...
가맹점주를 모집하지 않고 '선발'하는 이유 2013-01-27 10:02:42
들어 분기마다 2회에 걸쳐 진행하는 메뉴 품평회에는 1차적으로 20명의 소비자들이 평가위원으로 참여하고, 2차로 가맹점주 20명이 참여한다. 이를 통해 기존 메뉴 중 고객들의 호응이 떨어지는 것들을 정리하고 새로운 메뉴판을 짜게 된다. 본사와 가맹점의 파트너십이 폐점 없는 브랜드를 만드는 원동력인 셈이다. 유재용...
노홍철, 첫 패션 박람회 도전 “반응이 장난 아니네?” 2013-01-24 14:52:41
품평회와 2013 s/s 패션쇼도 함께 진행되어 패션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노홍철닷컴’ 김태용 공동대표는 “2013 계사년, 첫 대형행사를 치루게 됐는데 이렇게 반응이 폭발적일 줄은 몰랐다. 특히 회원들을 직접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았다”며 “자제제작 상품의 경쟁력을...
노홍철닷컴, 2013 코리아 스타일위크 참가 “구름인파 눈길끄네” 2013-01-22 11:01:01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삼았다. 신상품 품평회와 2013 s/s 패션쇼도 함께 진행되어 패션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가장 많은 관중들이 몰리며 화제를 모았던 ‘노홍철닷컴’의 전시부스는 온라인몰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을 받으며 스타일위크 기간 내내 발 디딜 틈 조차 없었다. 전시관 입구...
"현대차 디자인 혁신 꿈꾼다" … '슈라이어·채프먼' 누구 손에? 2013-01-14 11:31:03
품평회 등 주요 일정이 있을 때 서울을 찾는다. 채프먼 수석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현대차 북미디자인센터에 근무하면서 현재 제네시스 후속 시리즈의 디자인 작업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 일각에선 슈라이어 사장이 현대차의 대중차 모델을, 채프먼은 프리미엄급 모델을 각각 총괄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