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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피 20일선 돌파여부 관건..실적주 단기매매" 2012-07-20 10:29:08
게임주, 이미 언급한 JCE와 컴투스라는 2강 회사 중심으로 상승할 것이다. 그래서 하반기는 실적 확장성이 높은 상위 SNG 기업들의 주가가 차별화될 것이다. 그리고 최근 게임주 주가도 단기 낙폭 과대 상태다. 주가 역시 그런 물량이 출회했기 때문에 상당히 부담 없는 상태다. 종목을 보면 2강 구도로 봤던 JCE, 컴투스...
"ICT 산업 발전 위한 독임제 부처 필요" 2012-07-10 17:21:50
또 정부에 심의 의결을 해서 행정처분을 할 수 있는 기구입니다" ICT 거버넌스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내용 심의를 담당하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변화 필요성도 제기했습니다. 방송통심위원회를 콘텐츠심의위원회로 개편하고 영상물, 게임물 등급 심사도 모두 할 수 있는 통합 조직 역할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엔씨-넥슨 빅딜, 게임주 테마주 부상" 2012-06-12 11:43:35
또 엔씨소프트 같은 대형 회사의 신작게임 출시가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한다. 하반기를 전체적으로 봤을 때는 다음 주인 21일에 신작출시가 예정된 엔씨소프트가 여전히 유망하다. 최근 모바일게임사로 변모하고 있는 위메이드나 기존 모바일게임사인 게임이빌, 컴투스에도 관심을 가져야...
[성공플래너 편지왔어요] 이대앞 프리미엄 치킨레스토랑 `치키바이투` 2012-05-22 14:32:50
점이 주목할만 하다. `오델로`라는 보드게임을 할 수 있도록 게임판을 제공하는가 하면 `두 손가락 비닐장갑`을 테이블마다 비치해 치킨을 직접 집어먹을 수 있도록 한 것도 즐겁다. 이제 1년 6개월을 맞는 시점에 박성용사장의 고민은 외국인 관광 특수 상권으로 변해버린 지금의 상권은 초기와 어떻게 달라졌을까?...
"미 고용지표 부진에 QE3 기대감 고조" 2012-05-07 10:51:39
게임이 계속되고 있다. 경제지표가 안 좋아질 경우 정부의 정책이 추가적으로 발표되고 경기부양이 더 강화될 것이라는 기대심리가 살아나고 있다. 그런 점을 감안했을 때 QE3에 대한 기대심리가 조금 더 커질 수 있는 여건이다. 그리고 이로 인해 낙폭은 제한적일 것이다. 하방경직성에 대한 신뢰도는 아직 유효할 것이다....
"`애플효과` 국내 증시 영향은?" 2012-04-25 09:37:41
기대감과 결과 사이의 게임이다. 이번에 QE3라는 단어가 직접 등장하지는 않겠지만 연준의 경제전망 수정이 나쁜 쪽으로 내려가면 오히려 QE3에 유리한 것이고 2014년까지 저금리 기조 유지를 재천명할 텐데 여기서 연준이 현행 양적완화에 대한 의지의 강도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볼 수 있겠다. 또한 오퍼레이션 트위스트...
"글로벌 증시 강세론에 무게..외국인 움직임 관건" 2012-03-22 09:13:03
심리게임에서 특히 개인투자자들이 취약할 수 밖에 없다. 그리고 여기에 속된 말로 물리지 않으려고 시장에서 발을 빼놓고 있는 상태다.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투심전심 이렇게 해석된다. 다음 내용 유나이티트 ICAP증권 측의 의견 현재 주식시장에 있는 투자자들은 모두가 강세장을 예상했던 당시 기술주 버블에 한 번...
교육·치료, 게임 순기능 부각 2012-02-22 17:55:49
규모는 4천500억 규모. 기능성게임의 수요처가 더 늘어난다면 배 이상의 성장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스탠딩> 김종성 기자(ankjs1@wowtv.co.kr) 최근 청소년 문제의 원인으로 지목된 게임. 하지만 콘텐츠의 발전 가능성과 경제적인 효과를 고려한다면 무조건 부정하기만은 어렵다는 분석입니다. WOW-TV...
셧다운제, 업계·사용자 불만고조 2011-11-21 19:07:02
16세 미만 청소년들의 온라인 게임 이용을 금지하는 셧다운제. 계도기간 이후 내년 1월 법안이 시행되면 위반 업체에는 2년 이하 징역 또는 천만 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게임업계에서는 시스템 보수 등 대책을 마련했지만, 시행 첫날 접속 차단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거나, 대상이 아닌 성인들의 접속까지 제한되는...
"맨손에서 완구CEO로, 인생역전" 2011-09-29 18:28:39
완구나 게임과 같은 콘텐츠 사업은 인간의 내면으로 다가가야 한다는 점에서, 사업의 모든 출발점도 인간이고, 사업 성공의 열쇠 역시 인간의 감정에 호소하는 방법에서 찾아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초등학교 졸업장도 없이도 성공한 CEO로 성장했지만, 최회장은 배움의 중요함을 누구보다도 역설합니다. 초등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