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진열도급사원 9100명 정규직 전환…추가 채용도 2013-04-01 08:00:01
밝혔다. 이번에 정규직으로 채용된 사원들은 신선식품, 일반영업, 지원업무, 가정간편식(hmr) 등의 4가지 전문영역에서 근무하게 된다.이마트는 지난 달 4일 진열도급사원 1만여 명을 정규직으로 채용한다고 발표했다. 1개월간의 입사과정 중 중도퇴사 의사를 밝힌 사원을 제외한 9100명을 정규직으로 전환하게 됐다....
서울시민 10명 7명 "대형마트 품목제한 반대" 2013-03-31 11:55:48
오히려 자가용을 끌고 백화점을 찾았고 셔틀버스 운전기사만 3천명이 해고된`백화점 셔틀버스 금지정책의 교훈`을 되새겨야 한다고 전경련은 주장했다. 서울시는 최근 대형마트와 기업형슈퍼마켓(SSM)에서 판매하는 품목 가운데 야채, 신선식품, 건어물 등 51가지를 `팔지 않거나 수량을 줄여 팔도록 권고할 수 있는...
서울시민 10명 중 7명 "대형마트 판매제한 '반대'" 2013-03-31 11:13:42
있는 품목'으로 신선식품, 건어물 등 51종의 품목을 선정했다. 시는 내달 공청회를 거쳐 국회에 법 개정을 건의할 예정이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open@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서울시민 74% "대형마트 판매품목 제한 반대" 2013-03-31 11:00:34
서울시는 최근 대형마트와 기업형슈퍼마켓(SSM)에서 판매하는 품목 가운데 야채, 신선식품, 건어물 등 51가지를 '팔지 않거나 수량을 줄여 팔도록 권고할 수 있는품목'으로 선정해 발표했다. 내달 공청회를 거쳐 국회에 법 개정을 건의할 계획이다. hopem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쇼킹스타일] 13 F/W 서울패션위크, 디자이너별 ‘기상천외’ 콘셉트 총정리 2013-03-30 08:30:02
패턴은 익숙한 패턴임에도 불구하고 신선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뱀파이어 같은 분위기도, 몽환적인 분위기도 이번 쇼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다. ● step 3 송혜명 디자이너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충격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파격 그 자체를 선사했다. 뱀파이어를 넘어선 좀비 같은 모델들의 메이크업, 옆에...
서울에서 만만하게 떠나는 양평 봄나들이 2013-03-29 11:19:31
물 맑고 푸른 숲 속 양어장에서 즉석으로 요리하는 송어는 신선하고 쫄깃한 육질과 향기로 고소한 맛이 무척 진하다. 수도권지역은 30인 이상 예약시 픽업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주소 : 양동면 계정리 744-3 *전화번호 : 031-773-1556 [문호리팥죽] 오랜 단골들이 인정한 맛집 중의 맛집! 팥죽에서부터 반찬까지 모두...
죠스떡볶이-한익스프레스, 종합물류대행서비스 협약 2013-03-28 19:23:26
죠스푸드는 한익스프레스만의 스마트한 신선물류시스템 도입을 통해 빠르고 안전한 배송은 물론 중장기적인 안목의 물류 컨설팅으로 물류 프로세스 개선까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죠스푸드의 전용 냉장, 냉동, 상온 공간으로 총 1천 200평의 공간을 확보했으며, 배송차량에도 저온운반 시스템을 완비, 식재료가...
화장품-디저트 브랜드, 봄맞이 협업 열풍 2013-03-27 16:48:59
생과일 성분의 신선함을 효과적으로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끌고 있다. 디저트 카페 코코브루니의 경우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향수 브랜드 조 말론 의 팝업라운지로 탈바꿈했다. 조 말론이 ‘슈가 앤 스파이스’라는 디저트 컨셉의 향수를 런칭하며 지난 달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코코브루니에서...
신세계백화점 로컬푸드 판매 2013-03-27 15:56:29
판매가격보다 45%가량 저렴하다. 김선진 신선식품팀장은 “당일 직송으로 신선도는 높이고 가격을 낮췄다”며 “상품 종류를 10여종으로 늘리고 판매 점포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추가영 기자 gychu@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BizⓝCEO] 커피MBA아카데미, 대한민국 '커피 문화' 선도한다 2013-03-27 15:31:38
인수했다. 그는 ‘커피의 생명은 신선함’이라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로스팅 후 2주 안에 소비를 실천하는 새로운 모델을 시스템화했다. 주문 후 목적지까지 로스팅한 지 3일이 지나지 않은 신선한 제품으로만 커피를 만듦으로써 대기업의 상업적 로스팅과 차별화되는 방식이다. 생두의 특성과 로스팅 머신의 매커니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