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온라인몰, 라이프스타일 제안 '홈스타일' 서비스 개시 2025-11-17 10:00:01
= LG전자는 온라인브랜드숍에 가전과 어울리는 리빙 제품과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홈 스타일(Home Style)'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홈 스타일은 LG 가전과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선별해 제안하고,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제품 탐색부터 구매, 상담, 인테리어...
LG디스플레이, 차량용 기술로 'CES 혁신 2관왕' 석권 2025-11-17 10:00:00
두 제품으로 CES 2026 혁신상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세계 최고 IT·가전 박람회 CES를 주최하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는 매년 가장 혁신적인 전시품을 선정해 발표한다. LG디스플레이의 차량용 듀얼뷰 OLED와 차량용 UDC-IR OLED는 차량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창출한 점을 인정받았다. 차량용...
LG디스플레이, 차세대 차량 디스플레이로 'CES 혁신상' 2관왕 2025-11-17 10:00:00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6'에서 혁신상 제품을 비롯해 프리미엄 차량용 디스플레이 설루션과 대형 OLED 신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CES 참가는 지난 2024년 이후 2년 만으로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도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burni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LG전자 온라인몰, '홈스타일' 서비스 오픈 2025-11-17 10:00:00
LG전자가 온라인브랜드샵(LGE.COM)에 가전과 어울리는 리빙 제품과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홈스타일'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홈스타일은 LG 가전과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선별해 제안하고,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LG전자는 공간을 꾸미는...
[포토] 홈플러스, '반값가전' 매출 전년比 66% 상승 2025-11-17 09:33:38
3월 선보인 ‘반값가전’이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며 눈에 띄는 성과를 내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올해 3월부터 10월까지 전체 반값가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6%가량 성장했다. 더불어 적극적인 신상품 확대 전략을 통해 동기간에만 총 19종의 신상품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대폭...
LG전자, E-순환우수제품 구매시 제품당 최대 10만원 환급 2025-11-17 09:10:39
1등급 제품으로, 정부의 ‘으뜸효율가전 10% 환급’(인당 최대 30만원)도 중복 신청이 가능하다. 올해 으뜸효율가전 환급 예산은 이달 14일 기준 약 70% 소진했으나, 아직 신청할 수 있다. 환급 대상 제품은 E-순환거버넌스와 으뜸효율가전 환급사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베스트샵 매장에서는 매니저 상담을...
'캠핑족' 사이에서 인기…전년 대비 구매량 103% 는 '이 제품' 2025-11-17 09:04:24
올해 새로운 모델을 냈다. 또한 난방가전의 전체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약 30% 성장했다. 긍정적인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신일은 이 같은 성장세에 힘입어 욕실용 온풍기, 가습기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환절기 및 겨울철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의 인기가...
삼성, 평택 5공장에 60조…현대차는 로봇·AI에 50조 쏟아붓는다 2025-11-16 17:52:44
핵심 제품 생산과 연구개발(R&D) 기능을 갖춘 ‘모(母)공장’은 계속 국내에 둘 뿐 아니라 그 기능도 강화하겠다는 의미다. 생산제품 대부분을 해외에서 판매하는 삼성전자와 현대자동차그룹 등이 ‘역대급 국내 투자’를 약속한 이유다. 이런 방침에 따라 삼성전자는 차세대 반도체 공장인 평택 5공장(P5) 건설 재개에...
김치냉장고 절반 이상 김장철에 팔렸다…가습기는 11월 몰려 2025-11-16 08:00:00
몰려 KB국민카드, 가전제품 온라인 구매 분석 (서울=연합뉴스) 임지우 기자 = 1년 중 판매되는 김치냉장고의 절반 이상이 김장철에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16일 KB국민카드가 공개한 온라인 쇼핑 가전 구매 소비 분석 데이터에 따르면 2024년 10월부터 2025년 9월까지 1년간 김치냉장고 온라인 판매 54%가 10∼12월에...
K-푸드·화장품·패션 등 '수출감초'에서 '수출주력'으로 성장 2025-11-16 06:15:01
주력으로, 세안용품, 두발용 제품, 향수·화장수, 목욕용 제품 등이 골고루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작년에는 한국 화장품의 대미 수출액은 프랑스를 제치고 1위를 기록하며 최대 시장 미국에서 외신도 주목하는 성장세를 보이기도 했다. 이 밖에 의약품, 생활용품, 패션 품목 수출은 올해 9월까지 각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