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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디지털고객경험지수 2년 연속 1위 2025-09-01 10:36:07
있다. 관심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는 고객 취향과 이용 패턴을 분석하고 미리 추천해 필요한 혜택을 찾는 시간을 줄였다. 디지털에 익숙한 고객은 요금 납부나 이용 현황 조회 같은 간단한 기능은 물론, 요금제 변경 같은 작업도 스스로 해결하도록 셀프 해결 범위를 넓혔다. 상담센터 이용 경험도 AI로 개선됐다. 간단한...
1등 PB에서 86만 유튜버 ‘박곰희TV’로… “자산 배분이 성공 투자 지름길” 2025-09-01 10:03:03
PB는 금융자산 2000만~3000만 원만 갖고 가도 상담을 2시간씩 해주더라’는 소문이 났다. 박 대표의 창구 앞에 소액투자자의 대기줄이 길게 늘어서기 시작했다. 금융 지식이 전무한 젊은 고객이나 형편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투자의 길을 하나하나 알려줄 때마다 진심으로 고마워하는 마음이 느껴졌다. 하지만 회사에...
서비스 개편하더니…LG유플러스, 2년 연속 고객경험 '1위' 2025-09-01 09:39:34
수 있도록 서비스 범위를 넓혔다. 매장에서 가입한 고객도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받았던 상담을 디지털까지 끊없이 이어갈 수 있다. 고객의 상담센터 이용 경험도 인공지능(AI)으로 개선됐다. 간단한 문의는 24시간 처리할 수 있도록 챗봇, 콜봇 사용성을 강화했다. 상담사 통화를 위한 ARS 안내 또한 AI가...
“신탁 대중화로 ‘대상속 시대’ 이끈다” 2025-09-01 06:01:07
문화 확산을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해외 거주 고객을 위한 서비스도 강화됐다. 국내 톱3 로펌인 법무법인 태평양을 포함해 해외 상속·증여 경험이 풍부한 로펌들과 협력하면서 재외국민과 교민들에게도 글로벌 자산 승계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고객과의 직접 소통도 강화했다. 2025년 3월에는 지역본...
김노근 신한은행 본부장 “PB의 핵심은 ‘고객 중심’ 마인드… 틀 깨는 혁신 지속할 것” 2025-09-01 06:01:03
고민을 나누자는 배경에서 만든 센터입니다. 특히 신한은행은 신한금융그룹 내 기업투자금융(CIB) 협업을 통해 대출자산을 상품화하거나, CIB와 함께 공동투자(co-investment)를 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룹 내 IB 딜을 통한 상품 공급, 공동투자 등의 기회를 자산가 고객에게 연결해주는 역할을...
“14년 노하우로 ‘토털 자산 승계 솔루션’ 제시” 2025-09-01 06:00:07
담당자와 구두 상담에 머무르는 경우가 많아 정보가 체계적으로 남지 않는 한계가 있었다. 이에 반해 하나은행은 각 분야별로 특화된 다섯 가지 절세 플랜을 보고서 형식으로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고민 유형에 따라 상속신속지원 서비스, 가업승계 컨설팅, 닥터절세 컨설팅, 토지보상 컨설팅, 글로벌TAX 컨설팅...
자녀 양육비 챙겨주는 '이 회사' 하반기 공채 시작 2025-08-29 17:42:14
및 신입 직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컨택센터’와 ‘클라우드’, ‘IT 개발’ ‘경영지원’까지 총 4개 직군, 9개 직무에 걸쳐 진행된다. 이 중 클라우드와 IT 개발 직군은 경력과 신입으로 나눠 모집한다. 특히, GS네오텍은 올해 AI를 중심으로 한...
보이스피싱 대포폰 막는다…불법개통 방치땐 통신사 영업정지 2025-08-28 18:13:24
다음달 발족한다. 대응단은 정책협력팀, 신고대응센터, 분석수사팀으로 구성된다. 경찰청 통합신고대응센터 인력은 43명에서 137명으로 확대해 24시간 운영하며, 사후 상담에 그치지 않고 종합 대응에 나선다. 실시간 대응 체계를 마련해 범죄에 이용된 전화번호는 10분 이내 긴급 차단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보이스피싱...
보이스피싱 피해액, 금융사 책임 지운다…대포폰 못 막으면 이통사 영업정지 2025-08-28 10:55:09
통합대응단'을 가동한다. 기존 통합신고대응센터의 43명 규모 상주인력을 137명으로 대폭 늘린다. 상담·분석·차단·수사까지 연계하는 실시간 대응 체계를 마련해 범죄에 이용된 전화번호는 10분 이내 긴급 차단토록 할 방침이다. 경찰은 범죄 수사와 관련해 국가수사본부장을 단장으로 하는 '보이스피싱 TF'...
소비자원 "지난달 무더위에 에어컨 상담 2천건 넘어" 2025-08-28 06:00:11
문제가 발생해 고객센터에 물었더니 '메인보드는 무상보증 기간이 1년이어서 30만원을 내고 교체해야 한다'고 안내받았다"며 소비자 상담을 접수했다. 에어컨 다음으로 항공여객운송서비스(1천457건), 헬스장(1천331건), 이동전화서비스(1천84건), 숙박시설(957건) 관련 소비자 상담도 많았다. 소비자원은 "여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