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닭' 대박나더니…업계도 화들짝 놀랄 '파격' 신제품 내놨다 2025-11-03 15:08:19
마케팅을 강화해 내수 기반을 확대할 방침. 현재 삼양식품의 매출 대부분은 해외 시장에서 발생한다. 실제 올 상반기 매출 1조820억원 가운데 약 8641억원이 수출에서 나왔다. 그동안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세가 두드러지며 해외사업에 집중해 왔지만 이번 제품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도 균형 있는 성장 기반을 다지겠다는...
글로벌 C뷰티 '플라워노즈', 성수동 팝업스토어 성료 2025-11-03 14:09:59
MZ세대의 취향을 공략해 이미 SNS를 통한 마케팅을 기반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온라인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입점을 통해 유통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플라워노즈는 설립 9년차 글로벌 브랜드로 국내 독점 총판사인 '죠원인터내셔'이 브랜드 관리 및 유통을 총괄...
비하이브컴퍼니, '2025년 충북 창업페스티벌'서 네이버광고 파워링크 'liveAD' 솔루션 선보여 2025-11-03 11:28:05
필요했던 네이버광고(파워링크), 구글 검색광고 운영을 AI가 전담하여 자동화하는 서비스다. 기존에는 소상공인이나 기업 마케팅 담당자가 직접 키워드를 리서치하고, 경쟁사 동향을 파악해 실시간으로 파워링크 입찰가를 조정해야 하는 등 운영에 많은 시간과 비용이 투입됐다. 'liveAD'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네이버, AI 기반 옥외광고 설루션 '애드부스트 스크린' 출시 2025-11-03 10:40:32
광고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네이버는 오피스·쇼핑·교통 등 마케팅 목적에 맞게 세분화된 타깃 설정이 가능하도록 설루션을 고도화하고, 연동 대상 매체도 확대할 계획이다. 자영업자, 소상공인도 자신의 영업장 주변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연내 별도의 애드부스트 스크린 상품을...
미도인, 청년이 주도하는 ‘AI 콘텐츠 마케팅’… 마케팅잡 프로젝트 3기 참여 2025-11-03 10:27:48
기반 MZ세대 맞춤형 마케팅 실험을 진행한다. 각 팀은 브랜드 홍보 콘텐츠를 직접 기획·제작하고, 실제 소비자 반응을 분석을 통해 개선점을 도출하는 과정을 수행다. 이에 따라 단순 홍보를 넘어 브랜드 인지도 확산, 호감도 향상, 소비자 참여 강화라는 세 가지 목표도 달성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청년팀이...
[AI픽] 네이버, AI 접목 디지털 옥외광고 설루션 출시 2025-11-03 09:37:34
회사측은 강조했다. 이종민 네이버 광고 사업 부문장은 "앞으로 광고주들이 네이버 광고 시스템을 통해 온오프라인 경계를 아우르는 통합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도록 AI 광고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지원을 강화해가겠다"고 말했다. kyungh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AI 애드테크' 매드업, IPO 본격 시동 2025-11-02 16:45:49
본격적으로 시동을 건다. 매드업은 단순 마케팅 대행사를 넘어 AI 기술 기반 테크 기업으로 체질을 전환하는 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2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매드업은 코스닥시장 상장을 위해 이달 중순 한국거래소에 상장 예비심사를 청구할 예정이다. 내년 상반기 내 상장 절차를 마무리하는 게 목표다....
삼성·LG, 호실적 속 심상치 않은 TV·가전 '쇼크'…반등 사활 2025-11-02 06:31:00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연말 성수기 시즌을 겨냥한 마케팅 비용 증가로 수익성 악화가 예상된다. 삼성전자는 인공지능(AI) 가전, 마이크로 RGB, OLED 등 프리미엄 제품 판매를 확대하는 동시에 중저가 TV 제품 강화로 실적 부진을 돌파하겠단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30일 올해 3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신규...
W컨셉, 메타 '협력광고' 도입…"파트너사 마케팅 돕는다" 2025-11-02 06:00:05
W컨셉, 메타 '협력광고' 도입…"파트너사 마케팅 돕는다"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패션 플랫폼 W컨셉은 글로벌 빅테크 기업 메타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협력광고'를 도입해 파트너사 마케팅 지원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메타 협력광고는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한 브랜드가 인스타그램,...
W컨셉, 메타 '협력광고' 도입…파트너사 마케팅 지원 2025-11-02 06:00:00
협력광고는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한 브랜드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구매 유도를 위해 효과적인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디지털 광고 솔루션이다. W컨셉은 이를 도입해 파트너사가 운영하는 브랜드 자사몰을 넘어 W컨셉 내에서도 효과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전방위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