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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 대표' 영입한 시몬스침대…'럭셔리' 강화 나섰다 2025-08-04 13:04:30
루이비통코리아 총괄대표를 대표로 영입했다고 4일 밝혔다. 시몬스의 경영을 총괄하는 대표이사는 안정호 사장이 기존대로 맡고, 김 신임 대표는 브랜드 전략과 인사, 영업, 재무 등을 아우를 예정이다. 시몬스는 김 대표 영입에 대해 “현장 중심형 럭셔리 브랜드 전문가로서 시몬스의 럭셔리 사업전략 구상에 꼭 필요한...
경기도, 지방세 체납자 압류물품 522점 '공매 진행' 2025-08-04 10:12:45
원), 루이비통 가방(398만 원), MOOTS 자전거(225만 원), 순금 거북이, 명품 골프채, 카메라, 양주 등이 포함됐다. 한편 자세한 물품 목록은 오는 8일부터 공매 전용 사이트인 한국경공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는 낙찰자가 안심하고 입찰에 참여할 수 있도록 낙찰 물품이 위조품으로 판명될 경우 납부금 환불과 함께...
"한 몫 단단히 챙겨볼까"…25~27일 큰 장 선다 2025-08-04 09:32:49
밝혔다. 감정가 1천80만원 상당의 피아제 시계를 비롯해 루이비통 가방(398만원), MOOTS 자전거(225만원) 등으로 감정가만 2억4천200만원에 달하는 물품들이 나올 예정이다. 순금 거북이, 명품 골프채, 카메라, 양주 등도 포함됐다. 자세한 목록은 18일부터 공매 전용 사이트인 한국경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 K-럭셔리 '김해김'·아웃도어 '누크피터' 입점 2025-08-01 10:19:30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신세계면세점은 루이비통, 샤넬, 버버리 등 럭셔리층에 집결한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 함께 한국적 감성을 담은 하이엔드 브랜드를 선보임으로써, 해외 고객에게 ‘면세점에서 만나는 K-럭셔리’라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입점을 추진했다. 2016년 파리에서 론칭한 김해김은 전통...
'1000만원 주고 샀는데'…샤넬백 들고 예식장 갔다가 '당혹'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08-01 07:01:38
하락해 시가총액이 210억유로(약 33조7000억원)로 감소했다. 루이비통, 디올 등의 모회사인 프랑스 명품 대기업 LVMH의 올해 상반기 순이익도 전년 동기 대비 22% 줄었다. 매출 또한 4.3% 줄어든 398억유로인 것으로 나타났다. LVMH의 주력 브랜드인 루이비통, 로에베 등이 특히 부진했다. 이들 브랜드가 속한 가죽제품·의...
미우미우·셀린느 품는 더현대서울 2025-07-31 17:36:37
더현대서울(사진)에 프라다그룹의 미우미우와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산하 셀린느가 각각 9월, 10월 입점한다. 루이비통, 구찌, 프라다 등이 입점한 1층 명품관에 미우미우와 셀린느가 들어오면 더현대서울 명품 브랜드 라인업이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프리미엄 브랜드도 대거 유치했다. 프리미엄 요가복 브랜드 알로는...
루이비통, 청담동에 미식공간 '르 카페 루이 비통' 열어 2025-07-31 09:33:32
연다. 루이비통은 전 세계 유망 요리사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루이 비통 컬리너리 커뮤니티'(Louis Vuitton Culinary Community)'를 통해 파리와 뉴욕, 도쿄, 밀라노, 방콕 등에서 지역 고유의 풍미에 루이비통의 감성을 더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셰프는 윤태균과 아르노 동켈레, 막심 프레데릭 등이다....
'누가 지금 여름옷 사나요'…밍크 내놓자마자 매출 5억 '대박' 2025-07-30 10:39:23
모객을 위해 할인 쿠폰에 셀린느·루이비통 명품 가방도 추첨해 증정하는 행사를 함께 열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지난달 말 유로컬렉션 밍크 재킷을 판매하면서 5억원 넘는 매출을 거뒀다. 당초 목표 수량보다 20% 이상 초과 매출을 올렸다. 지난 2일엔 '블루핏X로보 스웨이드 코트'를 팔아 목표액 대비 10% 초과...
명품 실적도 양극화…에르메스만 웃었다 2025-07-28 17:49:05
업체인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매출(195억유로)이 전년 동기 대비 4% 줄어든 것과 비교하면 호실적이다. LVMH는 지난 24일 실적을 공개했다. 에르메스는 오는 30일 발표한다. 초부유층을 집중 공략한 에르메스의 전략이 명품 침체기에 통한 것으로 분석된다. 불황기에도 소비 여력이 충분한 북미, 유럽 등의 초부유층이...
'요즘 누가 루이비통 사요'…MZ 돌변하자 벌어진 일 2025-07-28 07:57:27
글로벌 명품 업계가 젊은 고객층 이탈 등 분위기 변화로 매출에 타격을 받고 있다. 관련 업계에선 이런 흐름이 일시적인 현상인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이 시장의 '큰손'으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가격이 초고속으로 오른 명품에 환멸을 느끼고 추세적으로 이탈하는 것인지 촉각을 곤두세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