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등산화, 제품별 기능·내구성 차이…충격 흡수·추진력은 우수 2021-09-29 14:22:33
항목에선 노스페이스, 밀레, 블랙야크, 아이더 4개 제품이 ‘상대적으로 우수’ 판정을 받았다. 절대평가가 아닌 상대평가로 진행됐다. 보행 시 발바닥에 전달되는 압력이 낮아 착화감이 우수(발바닥 압력)한 제품은 밀레와 블랙야크였다. 걸을 때 신발이 충격을 감소시키는 정도인 충격흡수와 걷는 방향으로 밀어주는...
"등산화, 미끄럼 저항·착화감 등 제품별로 차이" 2021-09-29 12:00:16
10 보아 고어텍스', 밀레의 '벨로시렙터', 블랙야크의 '343 D GTX', 아이더의 '퀀텀 인피니티 에보', 컬럼비아의 '그랜드 캐년 아웃드라이 보아', 케이투의 '렙터'다. 방수 기능이 있고 다이얼형 끈 고정장치를 사용하는 올해 출시 제품 중 해당 브랜드에서 가장 저렴한...
[주말N쇼핑] 백화점·쇼핑몰, 가을맞이 의류·리빙용품 행사 2021-09-25 07:00:02
열어 블랙야크·네파·휠라·밀레·언더아머의 인기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의류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강남점은 30일까지 1층 동문 행사장에서 '락앤락 고객 감사 대전'을 열어 달걀말이팬, 유로글라스, 텀블러 블렌더 등의 주방용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29일까지 A블럭 1층...
집쿡족이 키운 식기세척기…삼성·LG가 1위 못한 가전이라고? 2021-09-22 16:29:41
나머지 10%를 쿠쿠전자를 비롯한 밀레, 일렉트로룩스, 파세코 등이 나누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LG전자와 삼성전자는 SK매직을 따라잡기 위해 신제품 출시와 마케팅 확대에 적극적이다. LG전자는 2019년 7년 만에 스팀 기술을 적용한 디오스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내놨다. 삼성전자도 지난해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를 새로...
[주말N쇼핑] 추석 연휴 시작…선물 상품·먹거리 등 할인 행사 2021-09-18 08:00:10
대전'을 열어 블랙야크, 네파, 휠라, 밀레, 언더아머 등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의 의류를 최대 8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관악점은 23일까지 '명절 주방·식기 필수 아이템 제안전'과 알레르망·닥스침구의 '간절기 침구 특가전' 행사를 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22일까지 캘러웨이, 핑,...
'거리두기 무풍株' 코웰패션, 로젠택배 편입 본격 시너지 2021-09-17 16:14:44
아디다스, 리복, 캘빈클라인, 밀레 등 인지도 높은 언더웨어 및 레포츠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매출 비중은 홈쇼핑이 75%로 압도적으로 높다. 이어 온라인이 20%를 차지하고, 오프라인 매출은 5%밖에 되지 않는다. 이 때문에 거리두기 영향은 거의 받지 않았다. 이해니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7~9월은 뚜렷한 의류...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⓸] 카카오-그립-배민-쿠팡 등의 수수료 구조, 그리고 플랫폼의 촬영 제작비와 촬영... 2021-09-15 18:31:00
아이더 블랙야크 밀레 컬럼비아 아우터 19;30 감성적인 디자인 발뮤다 토스터기 -16일 네이버 방송일정 09:55 유앤미 u.n.mekidsunme10원 event신상 sale 10:00 바이파인 베페라이브#1 친환경 기저귀는 네띠, 발진엔 네띠죠 10:00 베베숲 베베숲과 함께하는 랜선 한가위 10:00 앱스토리몰 9%살균 오토라 가정용/휴대용 무선...
어떤 일 있었길래…임영웅 다음으로 이문세 소환한 밀레 2021-09-08 08:52:28
광고모델 기용이어서 눈길을 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 기성세대 공략을 위한 빅모델 기용에도 실적 위축이 지속되자 아웃도어의 정통성을 강조하며 신규 모델 전략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위축되면서 타격을 입은 밀레는 2019년 인수·합병(M&A)시장에 매물로 나왔으나 현재는 작업이 중단된...
밀레(Miele), 이산화탄소 배출량 감축 위한 목표 발표.. 친환경 제품 및 지속가능성 확대 방안 제시 2021-09-07 17:09:00
혁신적인 제품들 밀레는 컨퍼런스에서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 시리즈가 유럽에서 새로 강화된 에너지효율 등급을 적용하더라도 환경보호 및 전기요금 절감 효과가 뛰어나다고 발표했다. 실제로 g 7000 식기세척기 대부분의 모델은 새로 강화된 유럽 에너지효율 최고 등급인 a등급에 대한 까다로운 기준을 모두 충족하고...
거리두기 4단계에…'역시즌 마케팅' 실종 2021-08-08 18:03:35
훨씬 높다. 작년에는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역시즌 마케팅을 통해 패딩을 1+1 판매하는 등 열기가 뜨거웠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세가 이어지면서 제대로 된 마케팅을 하지 못하고 있다. 아웃도어업체 가운데 얼리버드 세일을 하는 곳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유일하다. 아웃도어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 4차 대유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