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건, 프리즈뉴욕서 '더후' 브랜드 접목 공예품 선보여 2025-05-11 07:00:03
관람객들 더후 제품 체험…"북미 고급 뷰티시장 진출 첫발" (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LG생활건강이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열리는 아트페어 '프리즈 뉴욕'에 글로벌 파트너로 참가해 럭셔리 브랜드 '더후'와 접목한 예술작품을 선보였다고 10일(현지시간) 밝혔다. LG생활건강이 자사 브랜드와 함께...
가을밤 한강에서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K-POP 페스티벌 'ATA Festival' 열린다 2025-05-09 17:37:24
대표 아티스트가 한자리에 모이는 뮤직 페스티벌이 선선한 바람이 부는 9월 말 한강변에서 열린다. K팝 공연에서 그치지 않고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류를 총망라하는 축제가 될 전망이어서 대중문화 팬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2025 아시아탑아티스트 페스티벌'(ATA 페스티벌)이 오는 9월 27~28일 서울 마포구...
본에스티스, 가수 김용빈과 손잡고 새 브랜드 출범 예고…5월 말 팬과 함께하는 론칭쇼 개최 2025-05-09 16:12:28
빛나는 존재감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지닌 아티스트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김용빈과 함께 선보일 다양한 협업 활동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이번 모델 발탁과 함께 본에스티스는 김용빈과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아티스트와 팬 모두가 즐...
예랑뷰티아카데미, 국내 첫 한성대학교 콘텐츠디자인칼리지 미용학 학위 과정 개설 2025-05-07 09:00:01
공식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는 뷰티 교육 분야에 있어 획기적인 행보로, 국내 미용학원의 교육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예랑뷰티매니지먼트’는 기존의 교육에서 벗어나, 실무 중심 커리큘럼과 글로벌 트렌드 전략, 브랜드 기획, 퍼스널 브랜딩, 현장형 매니지먼트까지 아우르는 융합형...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인기 일본 뷰티 브랜드 4개 입점 2025-05-01 10:14:36
등 국내 유명 아이돌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원정요가 일본 화장품 유통업체 레인메이커스와 함께 2022년 10월 내놓은 브랜드다. 씨피씨피는 일본의 인기 뷰티 인플루언서 후쿠레나가 론칭했으며, 앤드비는 일본 유명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가와키타 유스케가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센사이는 일본 전통의 희귀...
이름 빼고 다 바꿨다…'신세계 1호 뷰티' 비디비치, 美·日 공략 2025-04-25 14:54:31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의 콘셉트와 주력 제품 등을 새롭게 정비하고, 글로벌 시장 개척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비디비치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1호 뷰티 브랜드다.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이 2005년 설립한 브랜드를 2012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인수했다. 이후 비디비치의 주 무대는...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2025' 성황리 종료 2025-04-17 13:43:21
등 다양한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했다. 현장에는 한국 뷰티 업계의 기자, 전문가, 아티스트, 인플루언서, 산업 관계자들이 참석해 참가 기업의 담당자와 직접 소통하면서 제품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페르디난도 구엘리(Ferdinando Gueli) 이탈리아 무역공사 서울무역관장은 “지난해 처음 열린 행사에서...
트럼프도 피해 못 준다‥. 지금 눈여겨봐야 할 종목 [진짜 주식 2부] 2025-04-07 12:01:00
소송 리스크 해소와 업황 회복이 동시에 진행 중"이라며 "톡신·필러 시장 회복과 함께 바닥 탈출 흐름이 본격화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에스엠에 대해서 최 대표는 "에스파, NCT 등 주요 아티스트의 해외 투어가 예정돼 있고 중국 관련 기대감도 점차 반영될 것"이라며 "관세 리스크와 무관한 엔터테인먼트 섹터가 새로운...
"한예슬처럼 해볼까" 인기폭발…MZ들 우르르 몰렸다 [현장+] 2025-04-04 19:30:02
노화)존, 하이라이트존, 뷰티 백스테이지존 등 3구역으로 나뉘어 있다. 입구에서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슬로우에이징존이다. CJ온스타일은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주목해 슬로우에이징을 이번 팝업의 핵심 키워드로 정했다. 이 구역에서는 브랜드의 인기 프로그램인 ‘한예슬의...
'화면 밖으로 나온 홈쇼핑'…성수동에 CJ온스타일 대형 팝업 2025-04-03 14:16:13
CJ온스타일 간판 프로그램인 '최화정쇼', '겟잇뷰티'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등에서 소개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뷰티백스테이지 체험존에선 리쥬리프, 리터니티, 오데어, 다이슨, 글램팜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뷰티 클래스가 매일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