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리브영 저리가라"…130만개 팔렸다 '와우' 2025-07-09 10:05:03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채널을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투에딧을 전개하는 애경산업은 애경그룹의 모태가 되는 기업으로 비누와 세제, 샴푸 등을 비롯한 생활용품과 화장품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다. 최근 애경그룹 재무구조 개선과 항공, 화학 중심으로 그룹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애경산업 매각 흥행 조짐...애경케미칼 상승세 2025-07-08 07:31:38
- 애경산업은 치약, 샴푸 등 생활용품과 화장품 사업을 모두 보유한 플랫폼으로 지난해 영업이익 468억 원, 수출 비중 26%, 부채비율 32.3%, 현금 및 현금성 자산 734억 원을 보유해 안정적인 사업 구조와 재무구조를 가짐. - 애경그룹은 최대 700억 원의 매각가를 희망하나 시장에서는 그보다 낮은 금액에서 매각될 것으로...
"이수지가 더 싸이 같아" 흠뻑쇼 등장한 도플갱어 '충격' 2025-07-04 14:21:08
구매를 진행하는 SNS 인플루언서 슈블리맘으로 변신했다. 샴푸를 판매하던 그는 "올백 하니까 싸이랑 똑같다"고 올라온 댓글에 불쾌감을 표하며 "차단"이라고 정색했다. 이수지는 '개그콘서트'의 '황해' 코너에서 실감 나는 ARS 광고 연기와 보이스 피싱 사기단 연기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2030女도 '탈모 고민'…신세계인터 '아이엠', 신제품 출시 2025-06-30 11:00:02
지난해 중국 틱톡숍에 입점했는데 대표 제품인 ‘N1 샴푸’가 큰 인기를 끌며 올해 틱톡숍 매출이 전년 대비 200% 이상 증가했다. 이번 신제품은 △헤어 밀크 △헤어 미스트 △헤어 오일 등 총 3종이다. 참마, 무화과, 꿀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했다. ‘아이엠 헤어 밀크’는 보습 성분인 뮤신과 모발 필수 구성 성분인...
신세계인터내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라인업 확장 2025-06-30 10:47:45
샴푸’가 인기를 끌면서 올해 틱톡샵 매출이 전년 대비 200% 이상 증가했다. 신세계인터내셔널이 새롭게 선보이는 ‘모발케어&스타일링’ 라인의 콘셉트는 ‘나를 표현하는 새로운 헤어케어’다. 신제품은 ▲헤어 미스트 ▲헤어 밀크 ▲헤어 오일 등 총 3종이다. 아이엠은 라인 확장을 통해 국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엠', 헤어케어 제품군 확장 2025-06-30 09:46:04
제품인 'N1 샴푸'가 큰 인기를 끌면서 올해 틱톡샵 매출이 작년 대비 200% 이상 증가했다. 이번 신제품은 '나를 표현하는 새로운 헤어케어' 콘셉트로 헤어 미스트, 헤어 밀크, 헤어 오일 등 총 3종이다. 참마, 무화과, 꿀 등 익숙한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엠 관계자는 "건강한...
'핵주먹'도 쓴다?…"유니레버, 남성용품 브랜드 2조원에 인수" 2025-06-27 15:27:42
비누·샴푸·데오드란트·로션 등 남성 전용 제품을 선보여왔으며 할리우드 스타 시드니 스위니와 '핵주먹'으로 유명한 복싱 전설 마이크 타이슨을 모델로 기용한 광고와 바이럴 마케팅을 앞세워 남성 소비자들을 공략해왔다. 유니레버는 지난 3월 경영진 교체 이후 사업 포트폴리오를 조정하고 있으며, 저성장세인...
"새로운 관광 성지 되나"…올리브영 긴장시키는 도전자 정체 2025-06-27 06:00:04
기기로 두피를 검사해 맞춤형 샴푸·세럼 등 헤어제품을 제작해준다. 매장 내에 있는 메이크업 바에서는 전문 아티스트가 고객의 피부 톤에 맞는 메이크업을 시연하고, 관련 제품을 추천해준다. 외국인 방문객에겐 한국 아이돌 메이크업 체험과 컨설팅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시코르는 이번 강남역 플래그십 스토어를...
신세계 시코르, 강남역점 오픈…'K뷰티 성지' 올리브영에 도전장 2025-06-26 17:56:02
35% 수준인 것을 감안하면 두 배 가까이 높다. 강남역에 찾아오는 외국인 관광객을 타깃으로 했다.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도입한 것도 특징이다. 인공지능(AI) 기기로 두피를 검사해 맞춤형 샴푸 등 헤어 제품을 제작해준다. 메이크업 전문가가 방문객의 피부 톤에 맞는 메이크업을 보여주고 관련 제품도 추천한다. 시코르...
신세계百, 뷰티숍 '시코르' 확장 시동…강남역에 주력 매장 2025-06-26 06:00:05
통해 분석해 최적의 맞춤형 샴푸와 세럼을 제작해주는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K-뷰티 메이크업 존'에는 티르티르와 라카, 디어달리아, 힌스, 롬앤 등 해외에서 가장 인기 있는 K-뷰티 브랜드만을 엄선해 구성했다. 각 브랜드 진열장은 하나의 작은 매장처럼 보일 수 있도록 '숍인숍' 형태로 꾸몄다. 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