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물가에 실질소비 제자리걸음…'金과일'로 밥상 지출 7%↑ 2024-05-23 12:00:02
증가했다. 가정용품·가사서비스(6.1%), 의류·신발(1.3%), 주거·수도·광열(0.7%) 등에 대한 지출도 늘었다. 다만 의류·신발과 주거·수도·광열은 물가상승률을 고려한 실질 소비가 각각 4.1%, 1.0% 각각 감소했다. 항목 가운데 교통(-1.0%), 통신(-0.7%) 등에 대한 지출은 줄었다. 전기차 보조금 지급 지연과 지난해...
엔비디아 깜짝 실적에도↓…SK하이닉스 홀로 빨간불 2024-05-23 11:02:07
보여주며 거래를 시작한 것과는 대조적인 모습니다. 노브랜드는 코스닥시장에서 공모가(1만 4천 원)보다 2만 5,100원, 179.29% 오른 3만 9,1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노브랜드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의 의류 제품을 직접 디자인 및 제작해 수출하는 '디자인 플랫폼 하우스' 기업이다. 한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땡큐 엔비디아"...SK하이닉스 장중 20만원 돌파 [권영훈의 증시뉴스 PICK] 2024-05-23 10:22:52
노브랜드, 상장 첫날 '따블' 달성 세번째 뉴스픽입니다. 노브랜드가 코스닥 상장 첫날인 오늘(23일) 급등했습니다. 공모가 1만4천원보다 200% 가까이 올라 따블(공모가 대비 2배 상승)을 달성했습니다. 노브랜드는 1994년 설립된 의류 ODM, 즉 제조업자개발생산 기업입니다. 지금까지 증시뉴스 픽이었습니다....
아성다이소, 여름용 시원한의류 '이지쿨' 30여종 출시 2024-05-23 10:20:48
등을 제작해 스포츠웨어로 활용하기 편하게 했다. 다이소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로 가볍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를 찾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의류 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이소는 일상 생활용품에 이어 화장품과 패션의류 부문을 강화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알리·테무' 가격 싸서 좋다고 샀더니…"큰 코 다쳤네요" 2024-05-23 10:03:17
안전성(24.3%), 상품 구입 절차의 어려움(5.7%), 배송 지연(5.7%), 개인정보 유출 우려(4.3%) 등을 이유로 꼽았다. 국내 소비자들이 C-커머스에서 가장 많이 구입하는 상품은 생활용품(34.8%)이었다. 의류(18.0%), 가전제품(9.2%), 액세서리(8.4%), 스포츠용품(4.6%) 등의 구매 비율도 비교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김세린...
이랜드, 의류제조 '소공인 판로지원'…대기업·소공인 상생협력 2024-05-23 09:47:52
의류 소공인이 한데 모여 있는 곳이다. 최근 급격한 디지털화 등으로 고부가가치 제품 생산과 사업구조 다변화 등이 필요한 시점에서 새로운 성장 계기 마련을 위해 패션?유통 분야 대기업인 이랜드와 손을 잡는 상생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이번 협약 체결로 의류제조 소공인들은 대기업의 탄탄한 유통망과 마케팅 역량을...
'고맙다, 천비디아'…HLB, 10% 급등 2024-05-23 09:30:49
급등 중이다. 양 시장 업종 가운데에선 에너지 관련주가 7.49% 치솟고 있고, 섬유의류(1.57%), 전자제품(0.53%) 등은 소폭 강세다. 비철금속(-3.59%)을 비롯해 무역(-3.34%), 전기장비(-2.50%) 업종은 부진한 모습이다. 환율은 4.0원 오른 1,366.9원에 거래를 시작했다. 파월 연준 의장이 연내 추가 금리 인상이 제한적일...
[특징주] 노브랜드, 상장 첫날 장 초반 공모가 3배로 2024-05-23 09:29:06
= 의류 디자인 회사인 노브랜드[145170]가 코스닥 상장 첫날인 23일 장 초반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이날 오전 9시 25분 현재 코스닥시장에서 노브랜드는 공모가(1만4천원) 대비 194.29% 오른 4만1천200원에 거래 중이다. 개장 직후에는 200% 넘게 올라 공모가의 3배 이상인 4만4천800원에 거래되기도 했다. 노브랜드는...
고물가에 벌써 '역시즌' 마케팅…GS샵, 겨울의류 판매 2024-05-23 09:27:56
의류 판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TV홈쇼핑 GS샵은 오는 25일 방송에서 겨울 의류를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역시즌 마케팅'을 본격화한다고 23일 밝혔다. GS샵이 5월에 역시즌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2018년 이후 6년 만이다. 그동안 역시즌 마케팅은 6월부터 진행해왔다. 이처럼 시점을 앞당긴 것은...
데뷔 첫날 질주…급등세에 '따따블' 접근 2024-05-23 09:25:14
거래되고 있다. 1994년 설립된 노브랜드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의 의류 제품을 직접 디자인 및 제작해 수출하는 '디자인 플랫폼 하우스'다. 월마트(Walmart) 등 대형 할인점 브랜드부터 갭(Gap)과 리바이스(Levi’s), 에이치앤엠(H&M) 등 스페셜티 스토어 브랜드, 온라인·SNS 기반 미래지향적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