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럼프發 철강 관세폭탄에…삼성·LG 가전업계 비상(종합) 2025-06-13 14:40:01
국내 가전업계는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 제고를 통해 오히려 시장 점유율 확대에 성공했다. 김대종 세종대 경영학부 교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미국 내 생산 비중을 확대해 고관세를 피하는 것"이라며 "새 정부 출범 이후 정부 차원에서도 관세 인하를 위한 협상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정부는 이날 삼성전자, LG전자...
베베숲, 공식몰에서 '베베숲 패밀리 멤버십' 6월 정식 론칭 2025-06-13 13:06:26
드리기 위해 마련된 서비스” 라며, “앞으로 패밀리 멤버십을 통해 고객 맞춤형 혜택 및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4년 9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물티슈로 공식...
속눈썹 전문브랜드 '제이래쉬', 전문 판매점 누적 1,000곳 돌파 2025-06-12 14:20:06
제품군을 중심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아 온 브랜드로, 꾸준한 기술 개발과 교육 지원, 뷰티 트렌드 선도를 통해 전문가 고객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리뉴얼을 거친 3세대 속눈썹 영양제 ‘2025 제이래쉬 슈퍼 프리미엄 아이래쉬 세럼’을 선보이면서 홈케어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제이래쉬...
락피도, 키즈노트와 ‘트리 POOL 파티’ 이벤트 진행 2025-06-12 10:00:00
행사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면역플러스’는 현재까지 누적 판매 약 29만 개를 기록한 락피도의 베스트셀러 ‘프로바이오틱스 키즈플러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제품이 가진 탄탄한 제품력에 보장균수를 2배 강화하고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5가지 필수...
닥터엘시아(Dr.Alteha), 올리브영 전 채널 입점…신제품으로 포트폴리오 확장 2025-06-11 11:15:08
동시 입점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시장에서 먼저 증명된 제품력과 SNS를 통해 터진 입소문, 그리고 감각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인정 받은 결과다. 오프라인 매장에는 전 세계 누적 1천만 개 이상 판매된 국민 진정템, 345 릴리프 크림이 입점됐다. '셀레나 크림'이라는 별명으로도 잘 알려진 이 제품은 셀레나...
"이 가격에 살 수 있다니"…불티나게 팔린 '안마의자' 뭐길래 2025-06-11 10:45:58
엔진’, ‘모션 프레임’과 자동 체형 측정, 온열 기능 등을 탑재했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코지마의 리퍼브 안마의자는 오랜 시간 쌓아온 브랜드 신뢰와 우수한 제품력, 리퍼브 제품에 대한 인식 변화 등을 기반으로 고물가 속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니즈를...
하이볼, 이제 편의점에서도 ‘진짜’를 고르는 시대 2025-06-09 10:00:01
구성을 바탕으로, 본연의 제품력에 집중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다. 두 브랜드는 각기 다른 방식으로 시장 내 입지를 넓혀가며, ‘진짜 위스키’ 기반 하이볼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또한 에반과 짐빔은 브랜드 인지도와 위스키 사용의 정통성, 그리고 가격 접근성을 함께 갖춘 제품군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에반...
㈜오엔인베스트먼트 ‘벨레즈온’, 온라인 시장 진출 2025-06-05 10:29:53
관계자는 “홈쇼핑을 통해 입증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온라인 시장에서도 고객층을 확대하고자 한다”며, “특히 요즘처럼 경기가 좋지 않은 시기에 오엔인베스트먼트의 기술력을 통해 테무나 알리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메쉬...
제니리본, CJ온스타일 동가게 홈쇼핑 론칭 2025-06-05 09:00:01
대표 프로그램이다. 제니리본은 우수한 제품력과 기획력으로 이 프로그램에 선정되며 본격적인 홈쇼핑 시장에 첫 발을 내딛는다. 론칭 제품은 베개커버 8종 세트로 구성됐다. 6장의 베개커버는 면 60수 바이오워싱 원단으로 제작됐고, 끈으로 묶는 리본 형태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별사은품으로 구성된 2장은 방수기능이...
이사배 브랜드 ‘투슬래시포’,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입점 2025-06-02 09:00:01
등 차별화된 기획력과 제품력으로 뷰티 마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투슬래시포는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갈 계획이다. 특히, 투슬래시포의 베스트 셀러인 ‘올 오버 페이스 블러쉬’ 라인은 얼굴의 경계 없이 자유로운 블러싱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과 함께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