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대 300만원' 英 명품 자전거회사…韓시장 점찍은 이유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1-07 08:00:07
"제품력과 고객 경험이 충분히 쌓이고 지속가능한 유통망이 구축되면 한국 밖의 시장으로도 나가겠지만, 아직은 한국 시장에서 할 게 많다"고 했다. 브롬톤이 패션 브랜드인 브롬톤 런던을 처음으로 선보일 국가로 한국을 선택한 건 한국이 세계적인 수준의 의류 제작 역량을 갖췄기 때문이라는 게 버틀러-애덤스 회장의...
LG전자, '스우파2'에서 차세대 신발관리 솔루션 슈케어·슈케이스 선보여 2023-11-02 11:25:45
제품력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우파2는 여성 댄스 크루들의 스트릿 댄스 대결을 담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8월부터 방영한 시즌2에서는 원밀리언, 베베, 딥앤댑, 잼리퍼블릭, 레이디바운스, 마네퀸, 츠바킬, 울플러가...
대웅제약 '퍼펙트샷', 올리브영 건강식품 브랜드 선정…한달 간 20% 할인 2023-11-01 09:43:16
매월 제품력과 소비자 니즈 및 트렌드를 종합해 이달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엄선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올영 P!CK' 11월 건강식품 부문에는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선정됐다. 최근 수능을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유한양행, 프리미엄 비건 선케어 브랜드 '딘시' 론칭 2023-10-27 16:07:18
설문 평가를 기록한 유일한 브랜드에 이름을 올리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프리미엄 비건 3 in 1 선스틱'의 경우, 물방울 모양의 용기 형태로 눈가나 입가 등 바르기 어려운 부분까지 도포가 가능해 보다 꼼꼼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선스틱에서 보기 어려운 이중코어 처방으로 중심 부분과 바깥 부분...
'국민 사이다' 73년…지구 120바퀴 돌 수 있는 360억 캔 판매 2023-10-25 16:19:11
특징은 우수한 제품력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칠성사이다는 풍부한 탄산에 천연 레몬 라임 향을 더해 청량감을 선사한다. 이 청량함이 칠성사이다의 인기 요인이다. 젊은 층 사이에서도 칠성사이다의 존재감은 확실하다. 갑갑한 상황이 시원하고 통쾌하게 풀릴 때 ‘사이다’라고 표현한다. 칠성사이다는 단순히 음료를...
프랑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셀바티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첫 매장 오픈 2023-10-23 23:14:39
본작은 지난 7월 스파크랩으로부터 제품력, 글로벌 성장 가능성 등을 인정받아 초기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셀바티코의 모든 제품은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더현대닷컴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연내 롯데면세점 본점과 신라면세점 온라인몰에 입점해 고객들과 접점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jinho2323@hankyung.com
부스터즈, 파트너 슈즈 브랜드 '르무통' 월 최대 매출 경신 2023-10-20 14:23:02
“르무통은 우수한 제품력과 부스터즈의 브랜드 애그리게이팅 역량이 잘 어우러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협업을 더욱 강화하고 마케팅, 유통 판로 등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르무통을 한국을 넘어 전세계인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얼지 않는 용기로 냉동실의 혁명을 만들다, 땡스소윤 박소윤 대표 2023-10-20 10:55:54
안전성도 확보하고 있다. 이러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현재 국내 주요 홈쇼핑 채널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판교점, 목동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며, 지난 2021년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 입점과 함께 대만 수출도 성사시키는 등 수출 활성화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주)컵풀(CUPFUL), 서울시 우수기업 인증 '하이서울기업' 선정 2023-10-20 10:28:32
제품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여 제품력을 인정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하이서울기업 인증사업은 서울시에 소재한 기업을 대상으로 성장성, 수익성, 안정성, 생산성이 양호한 기업의 우수성을 인증하고, 재무성과, 고용창출, 사업참여 등 엄정한 인증절차를 거쳐 기업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선정된...
父처럼 사업가 기질 타고난 '약국집 아들'…매출 800억 '잭팟'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10-19 09:37:37
핫팩이다. 제품력에 공을 들인 다음, ‘엄알비’ 등 맘카페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내는 방식으로 완판에 성공했다. 온누리스토어의 성공 방정식 중 하나인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마케팅의 첫 성공 사례다. 핫팩으로 번 돈은 그다음 상품을 개발하는데 재투자했다. 그렇게 해서 본격적인 사업 첫해인 2020년 150억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