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0년간 계속된 성별 구분 없앴다…현대百, 파격 조직 개편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1-10 16:38:00
평가가 핵심이었다면, 이젠 브랜드 차별성과 제품력에 가장 큰 배점을 적용한다. 가격 경쟁력도 높은 평가 항목에 포함됐다. 더현대 서울은 지난해 이같은 평가 방식을 시범 도입해 한 해동안 200여회의 K패션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현대백화점은 올해 한 개 브랜드의 남성·여성 라인을 한 곳에 선보이는 복합...
[하이빔]EV, 미국 방패와 중국의 창,,,한국은? 2024-01-04 07:30:03
제품력으로 승부수를 띄워야 한다는 의미다. 현대차그룹이 중국 전략을 브랜드 중심으로 재편한 것도 가격의 직접 경쟁이 어렵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미국의 시장 보호와 중국의 문어발식 ev 확산이 자꾸 한국의 자동차산업을 위협하는 것 같아 걱정이 앞설 뿐이다. 박재용(자동차 칼럼니스트, 공학박사)
LG전자, 정수기 구독서비스 저변 확대…신규 고객에 혜택 2024-01-03 07:01:01
렌탈 사업을 시작한 LG전자는 제품력과 차별화한 관리 서비스를 내세워 가전 구독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윤성일 LG전자 키친솔루션마케팅팀장은 "편리한 기능과 철저한 위생, 차별화된 케어 서비스까지 갖춘 LG 프리미엄 정수기 구독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기회를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rice@yna.co.kr (끝)...
"하루 100개 넘게 팔리죠"…다이소 '품절 대란' 벌어진 제품 2023-12-31 20:16:44
제조 기술력이 좋아져 제품력에 있어 큰 편차가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가 브랜드의 화장품은 과시 심리가 작용하는 경향이 있다"며 "구매 여력이 없다면 아예 '중간 가격대 제품보단 저가 제품을 써보자'라는 심리가 작용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김영리 한경닷컴 기자 smartkim@hankyung.com
제일벽지, 2024년 프리미엄 신제품 'HAPPYDAY' 선봬 2023-12-30 09:00:09
등 제품력을 더욱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HAPPYDAY’는 모던, 네추럴, 상업공간, 키즈 테마를 통해 벽지 선택의 가이드 라인을 제공하고 있다. 제일벽지 측에 따르면 다양한 텍스처의 디자인과 엠보가 돋보이는 무지제품에 다양한 컬러와 함께 모던한 그레이 컬러를 보강해 집이나 사무공간 등 어느 장소에나 감각적이고...
브래비티, 이세탄 백화점 입점…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도약 2023-12-28 15:11:59
등 제품력과 전략으로 성장했다. 유통업계에서도 한국 화장품이 프리미엄 브랜드를 추구하는 고급화 전략으로도 성공 가능성을 보여주는 것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브래비티 김소현 대표는 “브래비티가 일본에 진출한지 1년 만에 일본 최고급 백화점에 입성하는 쾌거를 거둔 것은 단기간의 매출 촉진보다 현지 바이어의...
베베숲, ‘2023 브랜드 선호도 조사' 아기 물티슈 부문 1위 2023-12-27 15:40:37
"직접 선정해 주신 의미 있고 값진 결과인 만큼 앞으로도 보답의 의미로 다양한 사회 공헌과 아이들이 걱정 없이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기업이 되도록 앞장서겠다"고 말을 전했다. 한편,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소셜커머스(쿠팡), 오픈마켓(11번가, 네이버), 종합몰(CJ몰) 등...
바노바기, 글로벌 시장 확장…3년 연속 수출의 탑 수상 2023-12-26 14:04:32
뚫고 수상하여 제품력 또한 인정받았다. 반재용 대표는 이러한 성장의 원동력을 ‘제품력’과 ‘해외 시장 맞춤 전략’으로 꼽았다. "피부 전문가로서의 20년 노하우를 집대성해 안전하면서도 효능이 좋은 성분과 차별화된 기술을 접목시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해외 시장 공략시에는 해당 국가의 현지 기후와 현지...
울트라브이 '울트라콜(UltraCol)', 산자부 세계인류상품 외 정부기관 3관왕 표창 수상 2023-12-26 13:08:08
아시아·유럽·남미·북미까지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해외 수출 비중을 지속 확대해 매년 최대 매출을 경신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탑티어 도약을 위한 노력을 경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울트라브이는 최근 하이난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중국...
에르쯔틴 실트크림, 2023 글로우픽 어워드서 1위 2023-12-22 15:01:46
대한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에르쯔틴 관계자는 "실트크림은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글로우픽 수상을 통해 또 한 번 제품력을 인정받게 됐다"며 "소비자의 평가가 직접 반영된 수상인 만큼 앞으로도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