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집콕'에 생필품 수요↑…대형마트, 먹거리 등 대규모 할인행사(종합) 2020-03-25 11:02:54
칠성사이다 등도 '국민가격'으로 판매한다. '국민가격' 상품 중 신선식품은 4월1일까지, 비(非) 신선식품은 다음 달 29일까지 행사가 이어진다. 26∼29일에는 요일별, 품목별로 할인하는 '일별 서프라이즈 특가' 행사도 한다.26일에는 삼겹살과 활랍스터, 오렌지를, 27일에는 국내산 토종닭과...
'집콕'에 생필품 수요↑…대형마트, 먹거리 등 대규모 할인행사 2020-03-25 06:00:03
상품으로 판매된다. 퍼실 하이진 세탁세제, 2080 진지발리스 치약, 칠성사이다 등도 '국민가격'으로 판매한다. '국민가격' 상품 중 신선식품은 4월1일까지, 비(非) 신선식품은 다음 달 29일까지 행사가 이어진다. 26∼29일에는 요일별, 품목별로 할인하는 '일별 서프라이즈 특가' 행사도 한다....
칠성사이다 출시 70주년…'굿즈'로 디자인 변천사 본다 2020-03-20 14:22:31
세트에는 칠성사이다의 '별 디자인' 2종이 적용됐다. 세트당 150㎖ 용량의 컵 3개와 컵받침 3개가 들어있다. 배지는 7종, 마그넷오프너는 4종이다. 칠성사이다 12병(각 150mL)을 멀티박스에 담은 한정판 '빈티지 미니어처 세트'도 출시됐다. 1970년대부터 현재까지의 칠성사이다 병 디자인 3종을 고스란히...
디렉터스컴퍼니, `2019 앤어워드` 7개 부문 수상 2020-02-10 16:29:59
2007년을 시작으로 올해 13회를 맞은 디지털 미디어 분야의 저명한 시상식이다. 한 해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캠페인을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해 시상한다. 디렉터스컴퍼니의 올해 수상은 `DIGITAL AD & CAMPAIGNS`의 `가전`, `패션`, `푸드`, `건강`, `쇼핑`, `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루어졌고,...
롯데, 칠성사이다 70주년 광고…33년 前 모델 이선희 재발탁 2020-01-13 15:44:51
롯데칠성이 가수 이선희 씨를 칠성사이다 광고 모델로 선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씨는 33년 전에도 칠성사이다의 모델(사진)로 활동한 바 있다. 이씨가 나오는 광고는 출시 70주년을 맞은 칠성사이다를 기념하기 위해 ‘레트로(복고)’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씨는 1987년 칠성사이다 광고의 CM송을 불러 인기를...
33년 만에 복귀한 이선희...칠성사이다 `추억의 소환` 2020-01-13 10:59:41
가수 이선희를 33년만에 칠성사이다 모델로 재발탁해 지난 70년의 추억을 담은 신규광고를 선보인다. 새 광고는 1950년부터 칠성사이다와 함께한 추억을 상기시키는 레트로 콘셉트로 제작됐다. 탄산음료 브랜드 최초로 70년을 맞은 칠성사이다의 역사를 표현했다. 롯데칠성은 복고 감성을 살리고 브랜드에 대한 향수를...
개정 자원재활용법 시행에 투명해진 소주 페트병…와인 '어쩌나' 2019-12-24 10:57:51
개정 법령 시행을 앞두고 포장재를 바꿨다. 롯데칠성음료는 국내 사이다 제품의 대명사 '칠성사이다' 페트병 색깔을 35년 만에 초록색에서 투명한 무색으로 바꾸기로 했다. 이달 칠성사이다 500㎖ 제품을 시작으로 앞으로 모든 제품에 무색 페트병을 적용할 계획이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35년만에 투명 옷으로 바꿔입는 칠성사이다 2019-12-23 14:53:14
칠성사이다는 롯데칠성음료 전체 회사 매출의 28%를 차지하는 상징적인 음료다. 1984년 출시된 이 제품은 35년째 디자인 변화가 없었다. 초록색 페트병은 칠성사이다의 상징이었다. 칠성사이다가 25일부터 초록색 페트병 용기를 투명색으로 전면교체한다. 이날부터 시행에 들어가는 ‘자원재활용법 개정안’에...
칠성사이다, 35년 만에 페트병 초록→투명 교체 2019-12-23 11:08:09
`칠성사이다`가 35년 만에 페트병 색깔을 초록색에서 투명한 무색으로 바꾼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달부터 칠성사이다 500㎖ 제품을 무색 페트병으로 바꾸고, 앞으로 모든 제품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맑고 깨끗한 자연을 지키기 위한 친환경 정책에 발맞추고, 대표 음료기업으로서 사회적...
칠성사이다 페트병 35년만에 교체…초록에서 투명으로 2019-12-23 11:01:51
칠성사이다 페트병 35년만에 교체…초록에서 투명으로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국내 사이다 제품의 대명사 '칠성사이다'가 35년 만에 페트병 색깔을 초록색에서 투명한 무색으로 바꾼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달부터 칠성사이다 500㎖ 제품을 무색 페트병으로 바꾸고, 앞으로 모든 제품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