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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이탈리아 레포츠웨어 '비오비' 단독 출시…남성고객 수요 몰렸다 2025-03-27 16:04:20
유명하다. 다음달 6일에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베네통’의 니트 3종, 바람막이 등 봄철 입기 좋은 신상품을 론칭할 예정이다. 이태호 롯데홈쇼핑 잡화레포츠부문장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브랜드 비오비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에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향후 고급 레포츠 패션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한곳에서 식사·쇼핑 '모두 해결'…오히려 고물가에 떴다 2025-03-27 13:45:29
식당가를 저녁 시간에 이용한 고객의 48.1%는 당일 패션·잡화·아동용품 등을 구매한 것으로 조사됐다. 식당가 이용 고객 두 명 가운데 한 명은 쇼핑을 즐긴 셈이다. 현대백화점은 백화점 식당가를 찾는 고객을 겨냥해 오후 5시 이후 식당가 유명 레스토랑을 40% 할인하는 '다이닝 위크'를 매달 진행하기로 했다....
현대백화점 "올해 식당가 매출 13% 증가…고물가로 인식 변화" 2025-03-27 10:24:29
식당가를 저녁 시간에 이용한 고객의 48.1%는 당일 패션·잡화·아동용품 등을 구매한 것으로 조사됐다. 식당가 이용 고객 두 명 가운데 한 명은 쇼핑을 즐긴 셈이다. 현대백화점은 백화점 식당가를 찾는 고객을 겨냥한 미식 프로모션 '다이닝 위크'를 매달 진행하기로 했다. 다이닝 위크는 오후 5시 이후 현대백화...
엑스솔, 인체공학적 설계로 아치·발볼 견고하게 지지 2025-03-26 16:13:34
엑스솔이 ‘202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패션잡화 신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엑스솔은 2007년 영창산업에서 계열 분리 후 2013년 ㈜영창에코로 회사명을 변경하면서 출시한 자체 브랜드다. 엑스솔은 수많은 연구개발을 통해 단순한 편안함을 넘어 사용자의 인체 건강까지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특징으로 한다. ...
'쇼핑의 계절'…백화점 3사, 28일부터 봄 정기세일 돌입 2025-03-26 06:00:07
봄맞이 할인 혜택을 담은 '더 세일'을 진행한다. 패션, 잡화, 스포츠 등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봄철 신상품과 계절 마감(시즌오프)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점포별 할인 행사도 있다. 목동점에선 오는 30일까지 골프 브랜드 의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골프 대전'을,...
무신사, 7천968개 소재 혼용률 전수검사 완료…8.5% 허위기재 2025-03-25 16:15:30
패션·잡화 상품 7천968개에 대한 소재 혼용률 전수 검사를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16일 검사에 착수한다고 발표한 이래 약 100일 만이다. 전체 검사 대상 상품 가운데 절반이 넘는 4천577개(57.4%)는 해당 브랜드가 제출한 혼용률 관련 시험성적서가 적합하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시험성적서를 내지 않은...
'이른설'로 영업일 줄었어도 2월 유통업체 매출 4.4% 증가 2025-03-25 13:12:05
유명 브랜드(4.5%)를 제외한 식품(-12.3%), 가전·문화(-10.9%), 패션·잡화(-9.4%) 등 전 분야가 감소했다. 온라인 배송 강화, 음식 배달·e-쿠폰 수요 증대 등으로 온라인에서는 식품(14.9%), 서비스·기타(76.3%) 부문의 성장이 이어졌고, 패션·의류(-9.7%), 스포츠(-9.8%) 등의 부진은 지속됐다. 온라인 상품군별로는...
제니·장원영도 푹 빠졌다…2030 女 열광한 '핫템' 정체 2025-03-22 14:23:23
바 있다. 패션 인플루언서 영상 100건 봤더니큰 사이즈 가방은 실용성을 중시하는 MZ세대 여성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끈다. 이랜드월드 여성 SPA 브랜드 미쏘는 올해 초 다양한 빅 사이즈 가방을 출시하면서 1~2월 잡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2% 급증했다. 미쏘는 빅백 중심으로 잡화 카테고리를 강화하면서 연 매출...
[IPO챗] '기업용 금융 통신망' 더즌 다음주 코스닥 상장 2025-03-22 09:00:05
패션 업체다. 영국의 유명 레인부츠 브랜드인 '락피쉬'를 인수해 현재의 종합 웨더웨어 브랜드로 재편했으며, 의류와 잡화 등 분야에서 제2의 주력 브랜드를 발매하는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 또 일본과 중국과 같은 아시아 최대 패션 시장에 오프라인 직영 매장을 만들고, 세계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서비스에서도...
디자이너들의 감각이 빚어낸 새로운 스타일… 락피쉬웨더웨어, 클로르(clor) 론칭 2025-03-20 10:00:03
새로운 패션 라인 ‘클로르(clor)’를 공식 론칭한다. 클로르는 20~30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제안하며, 다양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시대적 흐름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이번 25SS 컬렉션은 메인 컨셉 ‘ONE PAIR’와 서브테마 ‘THE PORTRAIT’를 기반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