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시가총액 이 정도?…세계 IT 기업 중 3위 2013-03-04 08:26:27
하락한 반면 모바일·스마트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애플, 구글, 삼성전자, 퀄컴 같은 업체의 순위는 상승하는 추세"라고 분석했다.이어 "최근 기업 가치를 결정하는 데에는 모바일·스마트 혁신 대응이 중요한 요인"이라며 "앞으로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셜 등 새로운 it 패러다임 변화에 어떤 기업이 능동적으로...
국토부, 항행시설에 2475억원 투입 2013-03-04 07:43:27
대구 혁신도시 인근의 제2 항공교통센터 구축 사업, 레이더시설 확충 등에 따른 소요 예산이 반영된 겁니다. 이와함께 2015년까지 공항의 항행안전시설을 보강해 활주로 정밀운영등급도 상향 추진합니다. 국토부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항공교통 수용량 증가와 원활한 항공교통흐름을 위해 위성 등을 이용한 차세대...
안철수, 4월 재보선 노원병 출마 공식화…정치불신 틈탄 '승부'…민주 충격 2013-03-03 17:24:06
당 혁신 방안 마련이 지지부진한 상황에서 정치판 전체를 흔들 변수인 안 전 원장의 재등장이 민주당에 가져올 부정적 영향에 신경을 쓰는 모습이었다.수도권의 한 재선 의원은 “가장 강한 충격으로 봐야 한다”며 “야권 재편 등의 문제가 당장 코앞에 다가와버렸다”고 말했다. 그는 “안 전 원장이 당선되고 국회에...
현대차 주간2교대 4일 본격 실시 2013-03-03 15:02:02
혁신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밤샘근무를 없애는 현대·기아차의 시도는 자동차 업계 전반으로 빠르게 확산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한국gm이 내년 1월 주간 2교대 근무제를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한국gm은 이달 중 주간 2교대 시범 실시를 할 예정이다. 현대·기아차의 1차·2차 협력사와 부품업체들도 주간 2교대...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도리코, 안정된 서비스 돋보이는 오피스솔루션 2013-03-03 10:16:10
탈피해 사무기기의 본질과 가치를 높이는 디자인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신도리코의 제품들은 지난해 국제적 권위의 독일 레드닷 어워드, if어워드, 미국 굿디자인 공모전에서 수상하며 세계시장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부라보콘, 43년간 사랑 '국민 아이스크림' 2013-03-03 10:08:15
않고 사랑받는 비결은 전통과 혁신의 조화에 있다. 고객들의 기호와 성향이 변할 때마다 브랜드 콘셉트의 일관성은 유지하면서 맛이나 포장 디자인, 광고 판촉 등을 계속 바꿔 신선하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했다.정통 바닐라 맛을 꾸준히 유지하는 가운데, 모카, 헤이즐넛, 카푸치노, 체리베리, 피스타치오, 월넛,...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대교, 학습자 수준·능력 맞춰 눈높이 교육 2013-03-03 10:07:52
학습서비스 등 지속적인 고객가치 혁신으로 독보적 1위를 유지하고 프리미엄 제품 출시, 연령 다양화를 통해 매출을 증대시킨다는 목표다.▶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KB국민은행, 퇴직연금·스마트뱅킹 시장 점유율 선두 2013-03-03 10:07:12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으로 국내 대표은행으로서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다졌다. 금융권의 미래 성장동력인 퇴직연금 시장에서 선두권을 지키고 있고, 스마트폰 기반의 kb스타뱅킹도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kb스타뱅킹은 이용고객 600만명을 넘어서 스마트폰뱅킹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롯데백화점, 유통업계 강자…"2018년 글로벌 톱5" 2013-03-03 10:01:19
기간 중 많은 호응을 얻었다. 롯데백화점은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의 압도적 1위를 굳히겠다는 각오다. 해외 진출과 프리미엄 온라인몰 등 신사업과의 시너지 창출을 통해 2018년 ‘글로벌 톱5 백화점’으로 올라서겠다는 비전을 설정했다.강동균 기자 kdg@hankyung.com▶ 女교수, 딸에게 '콘돔'...
현대차 '맞춤형' 싼타페 튜익스 팩 출시 2013-03-03 09:00:27
밝혔다. '튜익스'는 커스터마이징의 다른 표현인 'Tuning', 혁신 표현의 의미를 가진 'Innovation', 'Expression'의 합성어이다. 이 모델은 ▲고성능의 외관 이미지를 구현한 보디킷 ▲세계 명품의 타이어와 휠을 장착한 ཏ인치 오즈 휠 & 미쉐린 타이어' ▲제동성능을 한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