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탈리아 `파라점퍼스(PARAJUMPERS)` 국내 첫 선 2013-08-27 15:36:09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져 가볍고, 이탈리아 전문마스터의 패턴 메이킹으로 세련된 핏을 자랑한다. 특히, 낙하 구조에 필요한 메탈 후크의 혁신적인 디테일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하여 파라점퍼스 만의 유니크함을 강조하였다. 파라점퍼스는 파리의 빈티지 샵부터 뉴욕, 밀라노, 도쿄, 베를린, 암스테르담 등 전 세계...
[GS샵] '패션의 도시' 뉴욕·파리 들뜨게 만든 디자이너 브랜드 신상품 2013-08-27 14:37:23
뉴욕 파리와 함께 세계 4대 패션 도시인 밀라노와 런던에서도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글로벌 패션업계에서 gs샵의 인지도를 높이고 해외 패션 기업 및 유명 디자이너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서다. gs샵은 국내 홈쇼핑 업계에서 가장 많은 해외 패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또 해외 브랜드의 독점 판매권을 얻는...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미안 피니셔', 최단기간 매출 100억 돌파 2013-08-27 14:14:10
반영한 것이다. 송진아 아이오페 브랜드매니저는 “올 들어 아이오페 남성 라인의 매출이 전년 대비 2배로 성장하는 데 기여한 히트상품”이라며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수요에 부응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의 원조라 할 수 있는 아이오페의 여성용 에센스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롯데백화점, 세계 최대건물에 중국 4호점 오픈 2013-08-27 06:00:00
중국 서부지역 최대 규모의 도시이며, 인구는 1천400만 명입니다. 산시성 시안(西安) ·충칭(重慶)과 함께, 중국의 장기 균형발전 프로젝트인 ‘서부대개발’의 3대 거점지역으로 최근 급격한 개발과 도시화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이 들어서는 신세기글로벌센터는 단일 건물로 세계에서 가장 큰...
동물과 함께하는 `동물버스` `영화캠핑` 생각이나 해봤어? 2013-08-26 19:33:46
여행도 하고, 비 와도 행복해요!” 22일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생태 문화 도시 순천에서 포문을 연 제1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The 1st ANimal Film Festival In Suncheon, ANFFIS)의 주요 행사인 ‘동물버스’와 ‘영화캠핑’이 24일 빗속에서도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영화캠핑은 산림휴양체험을...
[Real Estate] 가을 분양시장이 열렸습니다 2013-08-26 15:34:02
혁신도시 물량이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주택건설사들이 민간 도시개발사업 등 자체 사업으로 조성 중인 대단위 단지도 관심을 모은다. 삼성물산이 자체 사업으로 공급하는 ‘래미안 수지 이스트파크’ 845가구와 ‘래미안 부천 중동’ 616가구는 28일부터 청약을 받는다. 현대산업개발도 수원시 권선구 일대에 민간...
[Real Estate] 수원 아이파크 시티 3차, '틈새 면적' 전용 74㎡에 '알파룸' 제공 2013-08-26 15:29:03
1, 2차(3360가구) 단지에 이어 수원의 대표 브랜드 타운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아이파크시티는 99만㎡ 부지에 아파트 7000여가구와 테마쇼핑몰, 복합상업시설, 공공시설 등을 함께 개발하는 민간 도시개발 프로젝트다. 도시 계획부터 기획, 설계, 시공, 분양까지 현대산업개발이 단독으로 진행한다. ‘한경주거문화대상...
올리비아로렌, ‘감기’ 수애와 함께하는 VIP 상영회로 고객과 소통 2013-08-26 11:43:53
정예지 부장은 “올리비아로렌 고객들에게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수애 씨의 새로운 작품을 함께 공감하며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올리비아로렌은 고객들의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적극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수애 주연의 영...
5차 국가공간정보정책 기본계획안 마련 2013-08-26 11:00:05
도시를 구현하고 교육부와 공동으로 건축·토목·전산 등 전문계 고등학교에 교육예산과 공간정보 관련 교육프로그램 등을 지원해 '공간정보 특성화고등학교'로 육성할 방침이다. 국내 기업이 보유한 공간정보 기술의 해외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공간정보 소프트웨어 인증체계도 마련한다....
[경제와 문화의 특별한 만남] 정갑영-이명옥 "문화융성요? 시장 키우고 스타작가 만드는 게 급선무죠" 2013-08-25 17:06:20
이후 세계 미술계에서 한국을 대표할 만한 브랜드 작가가 없습니다. 문제는 구조적인 데 있어요. 현재 국공립 미술관에서는 특정 작가의 개인전을 열 수 없습니다. 국민의 혈세로 운영하기 때문에 특정인의 개인전을 열 경우 엄청난 민원에 시달리니까요. 상업화랑 쪽에서도 스타가 나오기 어렵습니다. 그냥 해외에서 뜨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