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가 좀 알지!…스포츠마케팅의 힘 2013-08-23 17:30:45
브랜드와 제품 광고를 하고 있다. la다저스는 미국에서 가장 많은 한인이 사는 도시를 연고지로 두고 있는데다 최고 인기 구단 중 하나다. 여기에 최근 53게임에서 43승10패를 거두는 등 승승장구하면서 연일 미국 전역에 경기가 생중계돼 후원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적은 비용을 들였는데도 브랜드와...
효성, ‘번영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23일 모델하우스 오픈 2013-08-23 10:16:39
㈜효성이 새로운 아파트 브랜드인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를 앞세워 울산지역에 처음으로 주거작품을 선보인다. 올 2월 새 브랜드 런칭 이후 효성은 경북 칠곡과 안동에서 아파트 분양을 하여 두 곳 모두 높은 청약 경쟁률을 보이며 순위 내 마감하는 등 성공가도를 달려왔다. 특히 남율지구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1차는...
"지금이 내가 살 때이다!" 일산아이파크 30%할인+또 할인 2013-08-22 12:46:00
도시인 김포한강신도시, 파주운정신도시와 인접해 있고, 주변에 일산자이, 일산두산위브더제니스, 일산위시티블루밍, 일산요진와이시티 등의 규모있는 아파트 단지가 있어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는 전언이다.치솟는 전세값에 막막한 현실속에 i park명품 브랜드, v자형 남향설계, 큰 폭의 할인 및 추가혜택, 편리한...
억대 소득 올리는 '농업경영체' 1만7291개 2013-08-21 17:09:42
있다. 도시 생활을 했거나 오랜 시행착오를 경험한 이들은 ‘수익모델’ 만들기에 집중한다. 일반 사기업과 달리 주민과의 공생 방안을 모색하는 것도 특징이다. 김 연구위원은 무안황토고구마클러스터사업단의 브랜드 ‘토글토글’을 대표적인 사례로 들었다. 이들은 경영은 주식회사처럼 철저한 품질관리에 집중하고...
올 여름, 각종 빙수 등장에도 흔들림 없는 쿠앤크빙수 인기 2013-08-21 14:04:40
브랜드는 앞다투어 쿠키앤크림 빙수를 출시하였다. 국내 프랜차이즈 커피브랜드인 C브랜드에선 오레오빙수를 출시하여 관심을 얻었고, 신촌에 한 커피숍에선 고칼로리의 대형 오레오빙수를 선보이며 인터넷에 화재가 되기도 했었다. 이러한 가운데 ‘Urban Coffee Lounge` 미스터브리즈커피가 쿠앤크빙수를 출시하여...
제시뉴욕, 중국 대륙을 사로잡다 “한국 넘어 글로벌 마켓으로!” 2013-08-21 09:00:06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하이엔드 브랜드로 포지셔닝하고 tv방송 ppl, 스타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특히 국내와 마찬가지로 중국 스타들에게 제시뉴욕 의상을 입혀 브랜드 홍보를 하고 있다. ‘한국 방식’을 그대로 도입한 것. 이같은 제시뉴욕의 마케팅전략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마리아 샤라포바, 개명 계획 중' 2013-08-20 13:32:59
알아봤다고. 샤라포바는 '슈거포바' 브랜드를 위해 50만달러(약 5억6천만원)를 투자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탕 브랜드 출시로 그녀는 테니스 명성을 이용해 어린 팬들에게 사탕을 팔려 하고 있다는 비난을 받기도 했다. 영국비만포럼은 그녀를 '무책임하다'고 지적했다. 한편, 샤라포바는 포브스가 발표한 지난...
외환은행, `웅진플레이도시-만원의 써프라이즈` 2013-08-20 08:25:28
윤용로/www.keb.co.kr)은 `웅진플레이도시-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를8월 23일부터 9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는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컨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드리는 외환은행만의 특별한 고객 사랑 브랜드행사로 이번 행사는 전월 사용 실적에 관계없이 외환카드...
호반건설, 시범단지에 ‘시흥 배곧신도시호반베르디움’ 분양 중 2013-08-19 17:04:57
도시호반베르디움’은 지하1층, 지상25~29층, 15개 동, 전체 1414가구의 대단지로 이뤄졌다. 전용면적 65?84㎡ 5개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주택형별 가구수는 △65㎡A 616가구 △65㎡B 164가구 △84㎡A 146가구 △84㎡B 161가구 △84㎡C 327가구다. 특히, 호반건설은 시흥지역에서 처음으로 ‘호반베르디움’ 브랜드를...
커피 전문점, 불붙은 포화 논쟁 2013-08-19 16:59:50
브랜드를 출점할 수 없도록 규제하면서 성장세가 꺾였다는 것. 김선권 카페베네 대표는 “공정위 규제 이후 카페베네의 국내 출점 계획을 1200개에서 1000개로 수정했다”고 말했다. 커피전문점은 에스프레소 한 잔 기준 원가가 200원 정도(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추산)로 낮다. 그러나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가게를 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