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빠~ 오늘은 저랑 같이 회사 출근해요!" 2013-08-14 17:00:43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이번 행사를 위해 대학교에 재학 중인 직원 자녀 13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했다. 참가자는 오는 20일 진행되는 사전 교육을 수료한 뒤,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24회 베페 베이비페어’ 진행 요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13명의 대학생 진행 요원은...
[뷰티이벤트] 팝업스토어, 아직 안 가봤니? 2013-08-14 14:05:28
아이소이 인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제품 체험 존을 비롯해 바캉스 후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이 되는 코르셋 마스크, 모공 토닉, 모공 앰플 등 3-스텝 제품 테스트가 가능한 쿨링 테스터 존과 피부 고민컨설팅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아이소이의 남성용신제품 올인원에센스를 출시하고, 매일 오후 3시부터 4시...
잘못된 샤워습관은 건강에 독, 초저가 고기능 첨단 캔프로연수기가 "해결사" 2013-08-14 13:55:51
등 피부트러블이 좋아졌다는 고객후기가 다수 올려져 있는 것에 대하여 허위과장 광고 논란이 있어왔으나 공정위 담당 조사관이 체험후기를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동일한 고객에게 2차례 이상 전화조사한 결과 "전화진술 대상자들은 체험후기에서 주장한 내용과 같이 이 사건 연수기 혹은 녹물필터를 추가로 사용하여...
학원가던 시대끝! 이인혜 위력에 학원들 ‘와르르’ 2013-08-14 10:45:16
위버스마인드의 주력상품인 `워드스케치 플러스`의 개인고객 매출도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위버스마인드(www.wordsketch.co.kr)는 워드스케치의 우수한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제품의 탁월한 학습효과를 미리 체험해 보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워드스케치 7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K-패션 발전소 스타일난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8-13 18:55:00
자리했음을 역설하는 것이기도 하다. 신규 고객 역시 별다른 광고 없이 입소문만으로 유입되고 있다는 사실 또한 스타일난다의 브랜드파워를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사실상 스타일난다는 브랜드를 넘어선 하나의 문화라고도 할 수 있다. 현재 스타일난다는 100% 환불 정책을 기조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제품의 신뢰...
[지금, 라이프街는]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3-08-13 18:13:42
화장품 정품 미니어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신개념 ‘뷰티쇼핑 큐레이션 서비스’라고 합니다. 화장품 구입 전 비핸즈 뷰티박스에서 전문 뷰티 큐레이터가 엄선한 40여종의 명품화장품 중 본인이 원하는 4종을 선택, 체험해 볼 수 있다고 하니 추후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구매 할 때 도움이 될 것...
[기업 메세나 경영] 현대백화점, 문화 공연 장기제휴로 창작자·고객 모두 '윈윈' 2013-08-13 15:29:36
현대백화점그룹(회장 정지선)은 고객의 생활을 풍요롭게 만드는 문화 경영의 일환으로 메세나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지난해 한국메세나협의회가 기업의 문화예술 지원규모를 집계한 결과 현대백화점그룹은 3위에 올랐다. 이 순위에서 2003년 이후 10년 연속 10위 안에 든 유일한 기업이다. 현대백화점이 메세나...
[기업 메세나 경영] GS, 사회공헌 전담부서 통해 지역 문화인프라 구축 2013-08-13 15:29:18
‘gs칼텍스 데이’ 행사를 열어 4000여명의 고객을 전시회에 초청했다. gs리테일은 전국 점포들을 중심으로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봉사단체인 gs나누미를 운영하고 있다. gs나누미들이 고아원과 양로원을 찾아 소년소녀가장 공부 도우미 활동, 공부방 환경정비 활동, 어르신 보금자리 수리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기업 메세나 경영] 롯데, 매년 100회 작가 기획전…예술계와 동반성장 2013-08-13 15:29:17
메세나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고객에게 수준 높은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문화·예술계와 동반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롯데 계열사 중 메세나에 가장 적극적인 곳은 롯데백화점이다. 롯데백화점은 1979년 본점에 갤러리를 개설한 것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점포에서 12개 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금, 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8-13 11:44:28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에스쁘아의 베스트 립스틱의 샘플을 증정하는 `에스쁘아 노웨어 립스틱 프리(FREE)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오후 4~5시 한 시간 동안 선착순으로 실시되며, 매장을 방문해 샘플 10종 중 본인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하면 즉석에서 추가 비용 없이 바로 받아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