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프로드(offroad) 김우빈과 함께한 22FW컬렉션 공개 2022-10-27 15:49:22
컨템퍼러리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오프로드(offroad)`는 겨울 시즌 신상품 컬렉션을 선보이며, 뛰어난 연기력과 평소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화제의 중심에 있는 배우 김우빈의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오프로드(offroad) 컬렉션은 아웃도어에 기반을 두지만 컨템퍼러리한 스타일을 지향하며, 스타일리시하고...
'진주 목걸이' 차고 기자회견 등장…"이례적" 들썩인 이유 2022-10-26 21:00:02
'루즈핏 L' 등으로 상품을 구분해 각자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남성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사각팬티를 지난해 처음 여성용으로 선보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여성용 사각팬티를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올해 생산량을 전년보다...
오늘의집, 31일까지 '프로덕트 빌더' 채용 2022-10-19 18:46:4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운영사 버킷플레이스)은 프로덕트 오너(PO), 데이터 분석가, 프로덕트 디자이너 3개 부문 프로덕트 빌더를 채용한다고 19일 밝혔다. 프로덕트 빌더는 서비스를 기획 및 설계하고 데이터를 분석하며 직접 만들어나가는 역할을 맡는다고 오늘의집은 설명했다. 지원 동기나 자기소개서 제출 없이...
삼성 비스포크 1도어 냉장고, 인간공학디자인상 '그랑프리' 수상 2022-10-06 08:18:52
상이다. 비스포크 1도어 냉장고는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동·냉장·와인 ·김치 냉장고의 조합이 가능하고, 다양한 사용 환경에 어울리는 패널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주방 가구장 평균 깊이인 700mm에 맞춘 '키친핏'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냉장고와 달리 가구장에서 돌출되지...
에스티코(STCO), 주우재와 함께한 가을 남자 화보 공개 2022-09-29 18:00:00
오피스라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엔데믹 전환으로 격식 있는 스타일을 선호하는 맨즈웨어 트렌드가 반영된 패션이 돋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주우재는 편안한 포즈와 남성적인 눈빛을 살려 분위기 있는 가을 수트 패션을 선보였다. 주우재가 착용한 `크로스핏 수트`는 슬림, 클래식, 컴포트 3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5) 2022-09-21 10:00:33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네츄럴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AP’의 대표제품 ‘뼈건강마스터 어골칼슘’은 체내 흡수를 최우선으로 생각한 뼈 건강 올인원 제품이다. 깨끗한 알래스카 해역의 프리미엄 어골칼슘을 100% 사용했으며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저온...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4) 2022-09-21 10:00:06
나갈 수 있는 의류를 기획·제작하는 주식회사 커머스라이프의 의류 브랜드로, 이너부터 팬츠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대표 제품인 ‘편해핏 브라렛세트’, ‘Y커버 속바지’는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실용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
뜨거워지는 프리미엄 골프웨어…獨 명품 '휴고 보스' 재상륙 2022-09-20 16:26:16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를 지향해나갈 것”이라고 선을 그었다. 기존의 시장을 두고 점유율을 뺏고 뺏는 ‘제로섬 게임’이 아니라 골프 웨어 시장 자체를 키우겠다는 설명이다. 하이엔드 골프의류 브랜드들은 새로운 시장 개척을 위해 전략적 대응에 나서고 있다. PXG 어패럴은 2022 가을·겨울 신제품에서 ‘김정기 작가...
아이스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터 특색살린 PB상품 잇달아 선보여 2022-09-20 15:39:21
핏 티셔츠`와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아이보리 색상에 빈티지 핸드 드로잉 꽃 패턴의 `파자마 세트`를 출시했다. 오는 22일에는 크리에이터 하나와 함께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uret?(퓌르테)를 선보인다. 퓌르테는 평소 하나의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에 관심을 갖는 구독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기획된 브랜드로 하나는...
1인 가구 1000만 시대…가전업계 "작아야 산다" 2022-09-14 17:28:25
‘라이프스타일 가전’이라는 제품군까지 생겨났다. 인구 트렌드 변화가 가전업체의 비즈니스 모델을 송두리째 바꾸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1인 가구 연구 활발14일 가전업계에 따르면 최근 삼성전자와 LG전자는 생활가전 상품 기획 단계에서 소형화 경량화를 강조하고 있다. 올 들어 1인 가구 등을 겨냥해 출시된 소형...